쿠쿠 '넬로 펫드라이룸', 반려동물 전용 제품 인증 획득한솔로지스유, 화물운송 비교견적 플랫폼 '카고링크' 출시글로벌세아, 40년 역사 담은 그룹 홍보영상 공개
-
- ▲ ⓒ코웨이
◆코웨이, 설맞이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 진행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월 말까지 정수기, 비데, 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코웨이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4000원 및 5000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이다. 신규 렌탈로 6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500원 할인에 추가로 9개월 동안 50% 할인이 제공된다.‘비렉스(BEREX) 안마베드’는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가 면제되며 최대 18개월 간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비렉스 척추베드’는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 면제에 12개월 동안 50% 할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할 때 제공되는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2개 이상 제품을 한 번에 렌탈 신청 시 신규 고객은 10%, 재렌탈 고객에게는 6%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코웨이는 새해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담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쿠쿠 '넬로 펫드라이룸', 반려동물 전용 제품 인증 획득쿠쿠의 넬로 펫드라이룸이 국가공인시험기관 및 인증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반려동물 전용 제품 인증마크 ‘KTR PET-EVERCARE’를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고 밝혔다.KTR PET-EVERCARE 인증마크는 반려동물 전용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신설된 제도다. 쿠쿠의 넬로 펫드라이룸은 KTR이 제정한 안전성과 성능 기준을 충족해 인증 도입 이래 최초로 인증을 획득했다.넬로 펫드라이룸은 제품 동작이 끝나거나 동작 중 제품을 종료하면 팬을 10초간 더 구동, 히터에 남아있는 열을 제거하고 털을 필터로 집진 시켜 과열을 방지한다. 또한 작동 중 온도 이상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기능이 종료되어 반려동물이 다치는 등 비상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넬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을 적용해 짧은 시간 안에 반려동물의 털을 완벽히 건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해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깨끗한 바람으로 말끔히 제거 가능하다.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왔으며, 앞으로도 품질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반려동물과 가정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한솔로지스유, 화물운송 비교견적 플랫폼 '카고링크' 출시한솔로지스유가 화물운송 비교견적 플랫폼 ‘카고링크(Cargo-Lin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카고링크는 화주와 운송사를 연결하는 온라인 입찰 플랫폼으로, 고객이 원하는 운송 입찰 조건을 사전 등록하고 다수의 운송사로부터 동시에 견적을 받아 최적의 운송사를 선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특히, 기존에 오프라인 입찰 설명회와 복잡한 서류 검증 과정을 통해 진행되던 운송 계약 업무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각 운송사의 기업 정보, 재무 정보, 각종 인허가 서류 보유현황 등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또한, 400만건 이상의 운송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송비 분석 보고서를 작성해 업계 평균 대비 운송비 절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고링크를 이용하는 고객은 운송관리시스템(TMS)인 ‘로지스링크’를 함께 활용해 배차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정산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다.안성일 한솔로지스유 대표는 “이번 카고링크 플랫폼 출시로 고객들이 하나의 온라인 창구에서 간편하게 입찰을 확인하고 운송사를 선정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쿠첸, 미(米)토피아 시즌 2 공개… 펀슈머 마케팅 강화쿠첸이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층과 소통을 늘리고자 쌀과 잡곡을 주제로 한 ‘미(米)토피아’ 세계관을 확장해 펀슈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쿠첸은 기존 세계관에 잡곡 테마를 강조한 새로운 도시와 자극적인 맛을 상징하는 캐릭터 등을 추가하여 미토피아 시즌2 스토리를 전개한다. 2023년 쿠첸은 MZ세대와 소통을 확대하고자 쌀 모양 캐릭터 ‘진지(ZIN-Z)’와 ‘미토피아’ 세계관을 공개했다.새로운 스토리는 잡곡의 정원, 잡곡 타워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도시 ‘밥티칸 시티’ 오픈으로 세계관을 확장했다. 밥의 가치를 지키는 것에서 나아가 잡곡 밥솥 선두 주자로서 잡곡밥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이끄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지기 위해서다.또한 쌀과 잡곡, 밥솥 등과 관련된 기존 캐릭터와 대비되는 신규 캐릭터 ‘단짠맵 트리오’를 추가로 공개해 진지의 밥맛 사수 스토리를 확대한다. 이 밖에도 쌀, 밥과 관련된 ‘김밥씨’를 비롯해 ‘쌀독’, ‘팝코니’ 등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됐다.쿠첸 관계자는 “재미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최근엔 건강에 대한 관심까지 많아진 2030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세계관 마케팅을 강화했다”라고 전했다.◆글로벌세아, 40년 역사 담은 그룹 홍보영상 공개글로벌세아가 약 1년간 제작한 새로운 그룹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영상은 그룹의 40년 역사를 되짚고,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국내외 생생한 지구촌 사업 현장 및 임직원들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신규 홍보영상은 그룹에서 핵심적으로 영위하는 의류, 제지/포장, 건축, 문화 등 의식주를 아우르는 다양한 사업군들을 현장감 있게 소개한다.세계 최대 의류제조판매기업인 ‘세아상역’을 비롯해 원단생산기업 ‘윈텍스타일’, 원사생산기업 ‘세아스피닝’, 미국 스포츠 의류 전문 제조사 ‘테그라’, 해외 고급건축 실적 1위 ‘쌍용건설’, 국내 제지/포장업계 선두기업 ‘태림페이퍼’ ‘태림포장’ ‘전주페이퍼 등 50여개 그룹사 해외법인들의 최신 영상을 담았다.특히, 최근 그룹에 합류한 쌍용건설의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샌즈 호텔,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로열의 웅장한 모습과 지난해 코스타리카에 준공한 세아스피닝의 제3방적공장 모습까지 담았다. 더불어 그룹이 2013년 아이티(Haiti)에 설립한 '세아학교(S&H School)' 모습 등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도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