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형 IRP·연금저축 신규 가입·순입금 시 상품권 지급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및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KB IRP 실물이전&순입금’은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한 후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입금하면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KB증권 IRP 계좌에 순입금(실물이전 포함)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은 1만원 ▲500만원 이상은 2만원 ▲2000만원 이상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IRP 계좌에서 ETF 또는 펀드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에서는 순입금(이전 포함)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두 이벤트는 각각 별도로 혜택이 산정되므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타 금융기관 (은행·증권사·보험사)에서 KB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의 2배를 인정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B증권 개인형 IRP 및 연금저축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KB증권은 고객들의 연금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지난 1월에는 MTS ‘KB M-able(마블)’의 매매 프로세스와 메뉴 체계를 개선해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하게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