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동원F&B,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 출시세라젬, ‘I LOVE MY BODY’ 캠페인 전개
-
-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 마련NS홈쇼핑이 3월 2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2025 대한민국수산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NS홈쇼핑은 수산물 물가 안정세를 이어가기 위한 해양수산부의 ‘수산대전-2월 특별전’에 참여하며 봄맞이 할인행사인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자연산 특대 손질오징어’, ‘통영 햇 생굴’ 등을 최대 28% 할인가로 판매하며 이외에도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굴비), 마른 멸치, 갈치, 김, 전복, 굴 등 다양한 국산 수산물을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다.기획전 페이지에서 매주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1만원)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소비자가 기준 50% 이상 할인된 좋은 가격으로 수산 식품을 구입할 수 있다. -
- ▲ ⓒLF
◇ LF몰, 봄맞이 ‘트렌드 프리뷰’ 행사 연다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봄 쇼핑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24일까지 ‘트렌드 프리뷰’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약 20만개 제품을 ▲S/S 트렌드 컬러 ▲인기 브랜드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LF몰은 올해 패션업계에서 주목하는 모카무스, 앤틱 화이트, 데자뷰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가벼운 소재의 점퍼, 자켓, 가방 등 다양한 신상품을 엄선했다. -
- ▲ ⓒ애경산업
◇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 출시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키즈 케어 브랜드 ‘알비스’(albis)에서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아이들의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드는 ‘알비칸스균’의 복합 억제는 물론 불소를 함유해 충치 예방 효과를 높인 ‘어린이 불소 치약’을 출시했다.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어린이 구강 내 자주 발생하는 곰팡이균인 알비칸스균이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때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어린이 치약이다. 치과 대학 in-vitro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
- ▲ ⓒGS25
◇ GS25, ‘파스타모양초콜릿’ 단독 론칭
GS25는 ‘파스타모양초콜릿’을 기획해 차별화 디저트 상품으로 이달 20일 단독 론칭한다.‘파스타모양초콜릿’은 파스타 면 종류인 ‘딸리아뗄레’를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배합하는 특수 공정을 통해 초콜릿 면을 구현해 내는 방식으로 ‘딸리아뗄레’의 모양과 쫄깃한 식감 등을 잘 살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GS25는 전용 용기 위에 초콜릿 면을 높이 쌓아 올리는 등의 파스타 플레이팅 방식까지 그대로 적용해 ‘파스타모양초콜릿’을 최종 상품화 했다. 고객은 동봉된 포크를 사용해 초콜릿 면을 둘둘 말아 즐길 수 있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3회 연속 선정롯데월드가 교육부·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재선정됐다. 롯데월드는 앞서 2018년과 2021년에 이어 이번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에 3회 연속 선정됐다.롯데월드는 민속박물관 학예사 등 특색 있는 직업군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드림 잡(Job)’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약 500여명의 청소년에게 진로·직업 탐색의 길을 제공하고 있다. -
-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 출시동원F&B가 어린이 전문 한방 제약 기업 함소아제약의 특허 원료인 ‘함소아 녹각오미자유래 칼슘분말’을 함유한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를 출시했다.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는 만 5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치즈로, 한 장 당 210mg의 칼슘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한 장만으로 일일 칼슘 권장량(700mg)의 30%를 섭취할 수 있다. 각각 면역력 증진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아연과 비타민D₃가 들어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신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스쿨 신상품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캠퍼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텀블러, 콜드컵, 파우치, 키링 등의 신상품을 2월18일부터 스타벅스 매장을 비롯해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한다.Gen Z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베어리 상품은 총 7종으로 텀블러와 세트 구성인 스티커로 자신만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SS 캠퍼스 베어리 단테 핸들 콜드컵 710ml’를 포함해, ‘캠퍼스 베어리 그립톡’, ‘캠퍼스 베어리스타 키링’, ‘캠퍼스 베어리 랩탑 파우치 13인치’ 등을 출시한다. -
- ▲ ⓒ대상웰라이프
◇ 뉴케어, 日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비라이트’ 론칭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일본 시장에서 이너뷰티 제품 ‘비라이트’를 론칭했다.뉴케어 비라이트는 액상과 정제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에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제에는 녹차 카테킨 300mg이 포함돼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피부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뷰티 솔루션 샷 제품으로, 비타민 B₁, B₂, B₆, C도 함유됐다. 오렌지 농축액을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하루 한 병씩 총 2주 분량으로 구성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돕는다. -
- ▲ ⓒ세라젬
◇ 세라젬, ‘I LOVE MY BODY’ 캠페인 전개세라젬이 세라체크를 활용해 건강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 ‘I LOVE MY BODY(아이러브 마이바디)’를 4월 초까지 진행한다.세라젬은 3월 3일부터 4월 6일까지 5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웰카페,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체지방률 등을 측정한 챌린지 참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이 기간 동안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3명의 고객을 선정해 뷰티 디바이스 세라젬 ‘메디스파 프로’와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S’를 제공하며, 매장별로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고객에게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매트리콜 리빌 세트’를 증정한다.챌린지 기간 동안 매주 1회 이상 세라체크 측정을 완료할 시 음료 1잔과 제품 체험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릴레이 혜택도 제공한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개념별따기 퀴즈’ 전개웅진씽크빅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신규 데일리 복습 챌린지 ‘개념별따기 퀴즈’를 선보인다.개념별따기 퀴즈는 학생들이 하루 전, 1~2주 전, 3~4주 전에 배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핵심 개념을 퀴즈를 통해 매일 반복 확인하는 복습 프로그램이다.학습 방식은 단순한 퀴즈 형태가 아닌 테마별 스토리가 있는 게임 형태를 취해 자연스럽게 미션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각 미션을 완료하면 학습자에게는 편의점 쿠폰,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실물 리워드로 교환이 가능한 ‘별’ 보상을 지급한다. -
- ▲ ⓒhy
◇ hy, ‘윌 작약’ 출시hy가 프리미엄 발효유 ‘윌 작약’을 선보이고 위(胃) 건강식품 시장을 공략에 나선다.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 이중제형 설계로 정제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형에 따라 각기 다른 위 건강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뚜껑에 담긴 정제에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이하 작약추출물)‘을 담았다. 1일 섭취 권장량 700㎎을 100% 충족한다.100억 CFU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 도 100㎎ 넣어 1일 섭취 권장량으로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 ▲ ⓒ대교
◇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봄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대교그룹과 고성군·강원이 함께 설립한 강원심층수가 3월 16일까지 ‘천년동안 봄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년동안 봄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최상급 배추를 사용해 특별한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전남 진도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배추를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절여 아삭한 식감을 선사한다.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2박스 이상 구매 시 해양심층수와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영월 메주로 만든 ‘천년동안 전통고추장’을 증정한다. -
- ▲ (왼쪽부터)전준범 아워홈 마케팅 본부장과 이승화 산청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워홈
◇ 아워홈, ‘지리산수’ 브랜드 인지도 강화 위한 업무협약아워홈과 ‘지리산수’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아워홈의 생수 브랜드인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경남 산청군 시천면 지리산 단일 수원지에서 나오는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진다.아워홈은 지역 자치단체와 협력해 지리산수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상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과 산청군은 지역 캐릭터 활용 콘텐츠 개발과 지역 음식점 연계 캠페인 기획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친환경 제품 패키지 확대,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등 ESG 연계 활동을 공동 추진해 친환경 가치 확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