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헬시 플레저’ 봄캉스 패키지 선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출시파르나스 호텔 제주, 가족 여행객 위한 콘텐츠 강화
  • ▲ 포레스트 파크에서 감성 넘치는 피크닉을 도와줄 ‘봄크닉 바스켓’ⓒ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포레스트 파크에서 감성 넘치는 피크닉을 도와줄 ‘봄크닉 바스켓’ⓒ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직 추위가 채 가시지 않은 2월이지만, 호텔업계는 벌써 봄맞이 준비에 설레는 모양새다. 삼일절 연휴(3월1~3일)를 맞아 짧은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의 시선도 호텔로 몰리고 있다. 호텔에서는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용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봄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일상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워커힐의 봄 시즌 정규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어 데이 오브 스프링’,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헤이데이’, 더글라스 하우스의 ‘피크닉 인 블룸’이다.

    ‘어 데이 오브 스프링’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1박과 마르게리타 피자(S), ‘사:계’ 촬영권 또는 ‘더뷔페’ 조식과 ‘봄크닉 바스켓’ 중 선택할 수 있다. 클럽 스위트룸 이용 시 한국 전통 공예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일상여백 협업 ‘쪼꼬미 매병’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헤이데이’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봄크닉 바스켓’ 또는 더뷔페 조식과 포토부스 ‘사:계’ 촬영권을, ‘피크닉 인 블룸’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룸 1박과 ‘봄크닉 바스켓’을 이용할 수 있다.

    ‘봄크닉 바스켓’은 내추럴 와인 1병과 글라스, 칠링백 ,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팝콘, 살라미, 크래커 중 택1)으로 구성했다. 

    헬시 플레저 테마에 맞춰 선정한 내추럴 와인은 인공적인 개입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재배 및 발효하여 생산한 유기농 와인이다. 

    여기에 피크닉 매트, 테이블 클로즈, 와인잔 레터링용 마커펜을 라탄 바스켓에 담아 대여 서비스로 제공해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감성 넘치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봄 시즌 정규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투숙 기간은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23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한강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빛의 시어터 입장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 데이 오브 스프링 패키지 가격은 18만9000원부터이며, 각 패키지별 가격은 상이하다.
  • ▲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샛노란 유채꽃이 이른 봄을 알리는 제주에서 계절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인근이나 자연 속으로 나들이 떠날 때 휴대하기 좋은 ‘제주 피크닉 도시락’을 제공하고, 피크닉 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착순 대여해준다. 

    도시락은 흑돼지 슬라이더 샌드위치, 보코치니 샐러드, 제주 녹차 케이크, 오렌지 착즙 주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에는 필름 20장이 포함돼 특별한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포함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딸기 음료 2잔,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3~5월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으로 호텔이 22만원, 리조트가 28만5000원부터다.
  • ▲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파르나스 호텔 제주
    ▲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봄방학과 삼일절 연휴 여행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키캉스 콘텐츠와 미식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인기 프로그램인 ‘제주 쿠키 만들기’ 클래스에 이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동시에 환경 보존 가치를 일깨워주는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를 선보였다. 

    최대 5명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키즈 클래스는 형형색색의 모루를 활용해 나만의 핸드메이드 인형 만들기, 알록달록한 비즈와 업사이클링 키링을 함께 연결해 개성 넘치는 컬러 키링 만들기 등 두 가지로 준비됐다.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는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 이용 가격은 1인당 3만3000원이며, 하루 전까지 프런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28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주중 및 주말 조식, 주중 점심, 주중 저녁 뷔페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투숙 기간 중 2인 1회 이용할 수 있다. 

    31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한 주중 저녁 옵션의 경우 21만원 상당의 뷔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전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워즈 바우처도 지급된다.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3월31일까지며, 조식 옵션 선택 후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체크인하거나 점심 및 저녁 뷔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