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5 NS 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에버랜드, 국내 최초 정원 구독 서비스 '가든패스' 출시윤선생, ‘제8회 윤선생 학력평가’ 실시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라메르시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채수빈 발탁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가 이달 배우 채수빈을 브랜드의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로라메르시에는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채수빈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완벽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채수빈을 통한 적극적인 앰버서더 마케팅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5 NS 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NS홈쇼핑이 지난달 27일 인터콘티넨탈 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시행해온 협력사 동반성장 상생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는88개 우수 파트너사 대표와 NS홈쇼핑 관계자 등140여명이 참석했다.행사는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경제 인문학 강연, 파트너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홀푸드 코리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더동진’, ‘주식회사 뱅뱅어패럴’, ‘주식회사 블랙큐브’ 총 4개 상품의 기업이 ‘2024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상’을 수상했으며, ‘베스트 신상품상’은 ’주식회사 네이처’, ‘한일전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베스트엠’이 수상했다. -
- ▲ ⓒ애경산업
◇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가오는 S/S시즌을 맞아 피부에 수분과 광채를 더해 장미가 만개한 듯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ESSENCE PACT THE BLOOMING)를 출시한다.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 (Rose Dia Collagen Essence)를 75% 함유했다.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는 장미의 도시인 튀르키예 아스타르타산 다마스크 장미와 다이아몬드 추출물, 로즈 콜라겐 캡슐을 담아 피부에 광채와 수분감, 화사함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 출시’ 및 팝업스토어 운영스타벅스 코리아가 3월5일부터 4월14일까지 스테디 셀러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말차와 슈크림이 어우러진 달콤쌉쌀한 맛의 음료로 푸른 새싹을 연상시키는 초록 빛깔 비주얼이 특징이다.이달 5일부터 26일까지는 멤버십 그린, 골드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슈크림 라떼 2종 구매 시 한 잔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Double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서진푸드’와 실버 이동급식 조리시설 조성CJ프레시웨이가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함께 대형 조리시설을 조성했다.서진푸드는 수도권 150여개의 요양시설에 반·완조리된 식사를 이동급식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조리시설은 서진푸드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시흥시에 200여평의 규모로 조성됐다. 내부는 식자재 입고, 전처리, 조리, 분류, 포장 등 공정별 공간이 마련됐으며, 대량 조리 가능한 대형 솥, 웍 등이 자리 잡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주방 기획부터 설계, 기물 도입까지 전 과정을 컨설팅하고,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메뉴 제조 표준화 및 규격화를 지원한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국내 최초 정원 구독 서비스 '가든패스' 출시에버랜드가 올해 장미축제 40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의 사계절 정원 구독 서비스인 '가든패스'를 론칭한다.에버랜드는 사계절 정원 구독 멤버십 '가든패스' 1만명 가입을 1차 목표로 3월10일부터 선착순 모집에 돌입한다.가든패스 구독자들은 오는 21일부터 꽃과 정원이 아름다운 연간 280일간의 방문 기간 중 원하는 시기에 지정된 횟수만큼 에버랜드와 정원, 체험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가든패스 권종은 방문횟수에 따라 레귤러(4회, 12만원), 레귤러 플러스(8회, 18만원)로 구성되며, 더욱 깊이 있는 식물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무제한 이용, 40만원) 권종도 소수에게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동반성장 위한 디저트 신메뉴 ‘못난이치즈감자’ 출시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한 디저트 신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오는 6일 출시한다.롯데리아는 청년농부가 경작한 감자 활용과 함께 맛과 품질은 우수하나 외형만 못생긴 국내산 감자를 주 원재료로 사용해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개발했다.못난이치즈감자는 내·외부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 시 감자와 치즈 조합에 대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대만 유명 디저트를 재해석한 메뉴다.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를 튀긴 감자볼과 체다크림치즈소스, 옥수수콘의 조합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배달플랫폼노동조합, 야간 안전운행 공동캠페인우아한청년들이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동조합과 라이더들의 안전한 야간운행을 장려하는 ‘라이더 야간 안전운행 캠페인’을 지난달 27일 진행했다.우아한청년들은 배민B마트에 방문한 라이더들에게 LED키체인, 졸음방지껌 등으로 구성된 ‘야간주행 안전물품 세트’ 300여개를 지급하며 야간 안전장비 착용하기, 해지기 전 미리 전조등 켜기, 사각지점 통과 시, 좌우 주변 살피기, 안전거리 확보 위해 2~3초 여유갖고 속도 늦추기 등 야간수칙을 전달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강화 위한 사내 어린이집 개원놀유니버스가 여행·여가 플랫폼 기업 최초로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어린이집 ‘뭉게구름 어린이집’을 개원했다.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놀유니버스 신사옥 ‘텐엑스타워’에 위치한 ‘뭉게구름 어린이집’은 임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덜고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최대 정원 40명 및 연면적 약 150평 규모로, 4개 보육실과 실내·외 놀이터, 전용 화장실, 식당 등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위해 한솔어린이보육재단에서 운영을 맡았다. 16년 경력의 전문성을 갖춘 원장님을 포함한 총 9명의 교직원이 영유아 통합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
- ▲ ⓒ교원
◇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2024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 광고 캠페인이 ‘2024 앤어워드(A.N.D.Award)’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이번 어워드에서 구몬학습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교육 분야 그랑프리를 받게 됐다. 수상한 디지털 광고는 스마트구몬N의 ‘풀이 깊은 진짜 공부는 흔들리지 않는다’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 ▲ ⓒSPC
◇ 삼립, 포켓몬빵 ‘포켓피스’ 시리즈 출시삼립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Poke’peace) 시리즈’ 총 6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여유롭게 낮잠을 자거나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기는 포켓몬들의 일상을 담은 새로운 시리즈다. 플레이 세트(장난감)로 먼저 출시돼 문구류∙이모티콘 등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에 활용되고 있다.특히 귀엽고 평화로운 포켓몬의 모습을 담은 포켓피스 띠부씰 114종이 동봉되어 있어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편의점, 슈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이동급식 조리시설 조성CJ프레시웨이가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함께 대형 조리시설을 조성했다. 양사는 실버 급식 특화 조리 시설 구축을 통해 식단의 질을 올리고,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조리시설은 서진푸드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시흥시에 조성됐다. 내부는 식자재 입고, 전처리, 조리, 분류, 포장 등 공정별 공간이 마련됐으며, 대량 조리 가능한 대형 솥, 웍 등이 자리 잡고 있다.CJ프레시웨이는 주방 기획부터 설계, 기물 도입까지 전 과정을 컨설팅하고,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메뉴 제조 표준화 및 규격화를 지원한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소속 셰프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다양한 상품과 레시피를 서진푸드와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레드 벨벳’ 리뉴얼투썸플레이스가 스테디셀러 ‘레드 벨벳’을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레드 벨벳은 크림치즈와 부드러운 레드 시트의 조화로 11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리뉴얼을 통해 더욱 촉촉해진 레드 벨벳 시트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도톰한 레이어로 한층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구현했다. -
- ▲ ⓒ윤선생
◇ 윤선생, ‘제8회 윤선생 학력평가’ 실시윤선생은 신학기를 맞아 자사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제8회 윤선생 학력평가’를 실시한다.윤선생 학력평가(YSAT)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성취도를 다각도로 측정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온라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다.시험 접수 방법은 3월 16일까지 담당 교사에게 신청하거나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면 된다. 접수를 마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험번호와 개별 시험 응시 링크가 전송된다. 학력평가 응시는 3월 17일부터 24일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PC, 태블릿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치르면 된다. -
- ▲ ⓒ대상
◇ 대상 정원e샵,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대상 정원e샵이 3월 한 달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무료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 로그인 후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7일을 출석하면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4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한 달 내내 빠짐없이 출석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최소 사용 금액 등의 제한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
- ▲ ⓒ아워홈
◇ 아워홈, ‘2024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아워홈의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 ‘아워홈 맨숀(Mansion)’이 ‘2024 앤어워드(A.N.D. Award)’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아워홈은 이번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기업 분야에서 아워홈 맨숀을 출품해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아워홈 맨숀은 최신 트렌드 기반 참신한 콘텐츠와 식품, 라이프스타일 등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주제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더벤티
◇ 더벤티, 동남아 바닐라 ‘판단’을 메인으로 한 커피 4종 출시더벤티가 봄 시즌 메뉴로 이색적인 식재료 ‘판단(잎)’을 메인으로 한 ‘판단커피’ 4종을 출시했다.신메뉴는 카페라떼 2종, 프라페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카페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판단과 함께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이 각각 들어간 ‘판단 피스타치오 카페라떼’와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를 선보였다.프라페는 판단과 함께 바나나를 얼음과 블렌딩한 프라페에 향긋한 콜드브루가 더해진 ‘판단 바나나커피 프라페’, 코코넛이 들어간 ‘판단 코코넛커피 프라페’ 로 다양하고 이색적인 판단 커피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