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홍가리비 40톤 매입 … 긴급 소비 촉진 행사 기획무신사 스탠다드, 내주 롯데월드몰·롯데百 청량리점 동시 오픈세라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 ▲ ⓒGS리테일
◇ GS리테일, 홍가리비 40톤 매입 … 긴급 소비 촉진 행사 기획
GS리테일이 경상남도 고성군 어민들로부터 홍가리비 40톤을 매입해 긴급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 부진 등의 여파로 물량 소진에 어려움을 겪는 어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GS리테일은 수온이 상승하면 폐사 위기에 처하는 홍가리비를 우선 매입해 소비 촉진에 나서기로 했다.
GS더프레시는 이번에 매입한 물량을 ‘홍가리비2kg’ 기획 상품으로 구성해 11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홍가리비2kg’ 1봉 기준 6900원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브렌우드, 25S/S 액션수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25S/S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아이템 ‘액션수트’를 출시한다.
브렌우드의 액션수트는 기존 정장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특허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기능성 수트다. 허리단에는 히든 밴딩 사양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등판과 어깨 부분에는 신축성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25S/S 시즌 액션수트는 모든 스타일이 ‘쓰리피스 착장’이 가능한 ‘액션베스트’를 포함해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액션수트는 스트라이프,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4종으로 출시된다. -
- ▲ ⓒCU
◇ CU, 국내산으로 만든 과일칩, 찹쌀 부각 출시
CU가 국내산 과일, 채소를 사용한 건강한 자연 간식 ‘겟네츄럴(Get Natural) 과일칩’과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를 출시한다.
과일칩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과일을 48시간 동안 동결 건조해 아삭한 식감은 살리면서도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자극적인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해당 상품은 설향 딸기, 제주 감귤, 부사 사과, 신고배 4종이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황정민 아나운서와 신규 프로그램 '황정민쇼' 론칭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하고, 오는 6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30년간 라디오 DJ로 활약해온 황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자로 나선다.황정민쇼는 라디오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신선한 방송 연출과 포맷이 특징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의 세트에서 황정민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매 방송마다 주제에 맞는 콘셉트 타이틀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이다. 6일 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 -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봄맞이는 화사한 그릇∙소품과 함께하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인틴피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인틴피세니는 해외 다양한 리빙 브랜드의 주방 식기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수입해 선보인다. 색감이 독특하거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한 상품도 판매한다.
대표 수입 브랜드로 네덜란드 브랜드 엔케이 암스테르담, 스페인 브랜드 마리아델라 아라우조 등이 있다. 1만원대의 나일론 소재 와인 캐리어부터 60만원대의 거울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
- ▲ ⓒSPC
◇ SPC 라그릴리아, 봄 시즌 신메뉴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참나물·바지락·주꾸미·딸기 등을 활용했다. 라그릴리아는 매 시즌 제철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들로 고객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신제품은 ‘설향 딸기 리코타 샐러드’, ‘참나물 주꾸미 오일 파스타’, ‘대파크림 크럼블 뇨끼’,‘ 살시챠 프리아리엘리 피자’ 등이다. -
- ▲ ⓒ던킨
◇ 던킨,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판매 매장 확대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전국 260여점으로 대폭 확대한다.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고구마 모양의 도넛에 진한 고구마 필링을 가득 채우고 겉면을 토치로 카라멜라이징해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판매 매장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 -
- ▲ ⓒ롯데GRS
◇ 롯데리아, ‘리아체’ 2종 추가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글 폰트 리아체 Bold·Regular 2종을 추가 출시했다.‘리아체’는 롯데리아만의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을 전파하고 K-버거에 담긴 다채로운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롯데GRS 디자인센터와 티티서울에서 기획 및 제작한 한글 폰트이다. 한글 조형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할 수 있는 정직하면서도 정제된 조형이 특징이다.2024년 한글날을 기념해 리아체 ExtraBold를 먼저 선보였으며 2종을 추가 개발해 다양성을 더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넓혔다. -
- ▲ ⓒ세라젬
◇ 세라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세라젬 ‘파우제 M6’와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디자인, 뷰티 퍼스널 케어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안마의자 ‘파우제 M6’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파우제만의 우아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단순한 안마의자를 넘어 고급스럽고 절제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지녔다는 호평을 받았다.‘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대형 터치스크린과 원단 질감의 본체가 특징인 뷰티 디바이스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침실, 거실, 파우더룸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동시에, 전문 스파 못지않은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기능과 미학을 모두 갖춘 뷰티 디바이스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아워홈
◇ 아워홈, 아워홈몰 ‘아세페’ 프로모션 확대아워홈이 자사 온라인몰인 아워홈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며 자사몰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
16일까지 진행하는 3월 아∙세∙페에서는 전월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 3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아워홈 대표 인기 제품인 ‘뼈없는 갈비탕’을 비롯해 별미 김치로 입소문 탄 ‘마늘가득김치’, 미식 도시락 ‘온더고’ 제품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스테이크’, ‘치즈 닭갈비’, ‘바비큐 폭립’ 등 제품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선보인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추가 적용 가능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벚꽃 명소로 유명한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홋카이도를 비롯 ▲알펜루트 ▲돗토리·오카야마 ▲시코쿠 ▲지방 출발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최근 일본 재방문 고객을 겨냥해 소도시에서 벚꽃을 볼 수 있는 상품을 대폭 늘렸다.대표상품에는 '모두시그니처·ONLY 우리만, 오사카 3일'이 있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이드·기사 경비 포함으로 여행의 부담은 줄이고 쇼핑 1회, 1일 자유일정, 특급 호텔 2박 연박으로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
- ▲ ⓒ빙그레
◇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출시빙그레가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신제품은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배합 개발 과정을 거쳤다.국산 원유를 담아 우유 특유의 부드러움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55~60% 낮췄다. 한 팩(190ml)을 전부 마셔도 68~75kcal 수준으로 칼로리 부담을 크게 줄였다.
-
-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식물원 대표 제품 5종 올리브영 전국 27개점 입점풀무원건강생활의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5종이 올리브영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파이토 에너지 샷’을 포함해 ‘바나바잎 혈당컷’, ‘파이토 프로틴 볼’, ‘파이토 스테롤’, ‘카테킨 다이어트’ 등 총 5종이다.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에 담긴 영양소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 발효 제품으로, 과일, 채소, 버섯, 허브, 해조류까지 총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 발효시킨 것이 특징인 일반식품이다. -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2025 3.1런’ 캠페인 후원참여일동후디스가 가수 션과 함께하는 ‘2025 3.1런’ 캠페인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했다.올해 5년째를 맞이한 3.1런은 가수 션과 한국해비타트가 매년 삼일절을 기념해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헌신을 되새기고 그 후손들이 안락한 주거 환경 속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행동하는 기부 마라톤 행사다.일동후디스는 행사에 참가하는 310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이뮨 단백질 제품을 제공했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X 고고다이브, 다이빙 강사와 떠나는 밍글링 투어 선봬하나투어가 국내 최대 다이빙 전문 업체 고고다이브와 제휴해 전문 강사진과 함께 떠나는 다이빙 테마 밍글링 투어를 선보였다.출발은 오는 4월과 5월이다. 프리다이빙 테마의 ‘밍글링 투어 보홀 5일’은 초보 다이버를 위한 여행으로, 여행 첫날 베이직 프리다이빙 교육을 통해 자격증을 수료한다. 자격증 수료 후 프리 펀다이빙과 나팔링 정어리 스노클링, 반딧불이 투어를 즐긴다.스쿠버다이빙 테마의 ‘밍글링 투어 세부 모알보알 5일’은 여행 전 다이빙 장비에 적응하고 감을 익히는 수영장 사전 모임을 진행한다. 세부 모알보알에서는 스쿠버다이빙을 하면서 바다거북이, 정어리를 마음껏 보고, 스쿠버 전문 강사들이 상주하는 브랜뉴스쿠버리조트에서 숙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