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산정 기준을 기존 1년에서 6개월 변경 실적 구간 달성 시 리워드 포인트 즉시 적립 및 사용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통해 멤버십 가치 강화
-
- ▲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리뉴얼 론칭ⓒ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론칭한다.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뷰티포인트'는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이다.리뉴얼 된 멤버십 서비스는 '뷰티포인트' 멤버라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또 등급 산정 기준을 기존 1년에서 6개월 단위로 변경하고, 실적 구간 달성 시 리워드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어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해 고객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더불어 아모레 시티랩 피부·두피 진단, 오설록 애프터눈 티, 트라이얼 키트 제공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십 가치를 강화하고 고객 접근성을 확대했다.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뷰티포인트' 웹사이트도 새롭게 오픈해 뷰티 프로그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뷰티포인트’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발견하다'를 도입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더 많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뷰티포인트'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의 지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