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19일 저녁 7시, 롯데시네마 23곳에서 극장 생중계스크린 속 야구장의 응원과 환호로 가득한 축제 분위기 물씬 경기 입장권 예매 오픈과 동시에 42만명 이상 몰리며 전석 매진
  • ▲ MLB 도쿄시리즈_LA다저스 vs 시카고컵스ⓒ롯데시네마
    ▲ MLB 도쿄시리즈_LA다저스 vs 시카고컵스ⓒ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2025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도쿄시리즈 경기를 극장 생중계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롯데시네마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함께 MLB 경기를 국내 최초 극장 생중계로 진행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뜨거웠던 열기를 되새기며 2025 MLB 월드투어 도쿄시리즈 경기를 스크린으로 다시 한번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롯데시네마는 3월 18~19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LA다저스’와 ‘시카고 컵스’의 도쿄시리즈 개막 경기를 생중계한다. 

    특히 이번 경기 입장권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42만명 이상이 몰리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극장 생중계 역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개막전에는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 사사키 로키, 이마나가 쇼타, 스즈키 세이야가 출전해 경기 분위기를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음향 시스템, 편안한 좌석이 마련된 롯데시네마에서의 관람은 직관이 어려운 팬들에게 마치 도쿄돔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극장 생중계의 가장 큰 매력은 한 공간에서 함께 경기를 관전하며 펼치는 열렬한 응원전으로, 롯데시네마는 뜨거운 함성과 환호로 가득한 관람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새로운 스포츠 관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MLB 월드투어 도쿄시리즈 경기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대전센트럴, 부산본점을 포함한 전국 23곳에서 상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