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단독 상품 출시어니스트서울 명동본점 11층 오픈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얼리 브랜드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스와로브스키의 랩그로운(Lab Grown)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시내면세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우주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갤럭시(Galaxy)’ 컬렉션을 함께 제안한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말 그대로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하면서 가격은 천연 제품의 10%에 불과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SCD는 스와로브스키의 정교한 커팅 및 고유 기술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100% 재생 에너지와 재활용한 금과 은으로 제작돼 주얼리 산업에 있어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나타내기도 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어니스트서울(Honest Seoul)의 매장을 명동본점 11층에 단독 오픈했다. 어니스트서울은 랩다이아몬드와 골드를 베이스로한 합리적인 가격의 컨템포러리 파인주얼리를 선보이는 국내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다이아몬드를 패션 아이템으로 즐기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어니스트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라우드 컬렉션’과 ‘심볼 컬렉션’ 등 독창적인 시그니처 디자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아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베흐트, 미사키, 스톤헨지 등 주얼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과 경품 추첨 행사를 준비했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24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여기에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내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LDF PAY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뷰티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옥션 플랫폼 ‘플리옥션’과 협업해 신진 작가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플리옥션은 유망한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미술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 컬렉팅 플랫폼이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태린 작가 원화 작품, 프린트 에디션, 데코르테 화장품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봄 시즌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와로브스키, 어니스트서울 등 인기 주얼리 브랜드 단독 상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