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기간 10월 25일까지
  • 티웨이항공이 유럽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이용자는 '유럽여행'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0%의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티웨이항공은 자그레브 노선을 국적사 중 유일하게 직항으로 운영 중이며, 편도 기준 2회 기내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크로아티아 관련 투어상품을 예약하면 여행 일정 계획부터 입장권 사전구매, 최대 5천원 할인 쿠폰 제공까지 연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신규 가입자에게 '총 10만원 쿠폰팩'을 지급 중이며,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통해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상당 쿠폰,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6월 자그레브 노선 신규 취항 이후 총 141편을 운항하며 약 4만200여 명을 수송했다.

    크로아티아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두브로브니크 성벽 등 아름다운 자연과 유서 깊은 유적지로 유명한 유럽의 대표 휴양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 대표 힐링 여행지인 크로아티아를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특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과 고객 편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