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식품 분야 유망 브랜드 키운다부가부, ‘부가부 드래곤플라이X콩제슬래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
-
- ▲ ⓒ락앤락
◇ 락앤락, ‘풀히트 푸드워머’ 출시
락앤락이 ‘풀히트 푸드워머’를 출시했다.
‘풀히트 푸드워머’는 바닥 전체에 열선이 내장돼 10초 내 예열이 되어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롤러블 디자인으로 말아서 보관할 수 있고, 벨크로 벨트와 더스트백이 함께 구성되어 휴대가 간편하다.온도를 60℃와 100℃ 두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유리·도자기·스테인리스 등 다양한 소재의 테이블웨어와 호환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
- ▲ ⓒSSG닷컴
◇ SSG닷컴, 식품 분야 유망 브랜드 키운다
SSG닷컴은 13일 오후 신세계남산 트리니티홀에서 ‘2025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된 이날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 진행하는 TOPS 프로그램 세부 실행 방안을 공유하고, 자체 셀러 성장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닷컴은 TOPS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 분야 유망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브랜드화를 지원한다. 3단계에 걸친 입체적인 지원책을 바탕으로 파트너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목표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출시
애경산업의 루나는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를 출시했다. 제품은 하나의 팔레트에 보송한 블러 파우더와 촉촉한 글로우 밤을 담은 듀얼 치크로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특히 파우더와 밤에 각기 다른 명도와 채도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하다.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고운 입자의 블러 파우더를 적용해 모공을 커버해 준다. 하나의 팔레트에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해 12종으로 구성됐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이랜드 메가위크’ 오는 28일까지 진행
지그재그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랜드 대표 브랜드 스파오, 로엠, 미쏘 등 총 10곳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올해는 이너웨어·애슬레저 브랜드인 애니바디, 에블린, 신디가 새롭게 참여했다.
행사에선 인플루언서 미희, 빛날영, 연'가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초여름 시즌 1030 여성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부터 50% 이상 할인 판매하는 반값특가도 진행한다. -
- ▲ ⓒG마켓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을 열고,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의 히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18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의 특가딜 코너에서도 빅스마일데이 인기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100개씩 5일간 총 500개의 상품을 슈퍼딜(G마켓)과 올킬(옥션) 코너로 선보인다. -
- ▲ ⓒ쿠팡
◇ 쿠팡,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을 통해 사전구매한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와우회원들은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총 3가지다. 사전구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저장 용량 2배 업그레이드 혜택인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512GB 제품이 배송된다. -
- ▲ ⓒGS샵
◇ GS샵,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 론칭 … 뷰티 디바이스 라인 강화
GS샵은 17일 오후 1시55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Hz, 10MHz)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밀도를 높여주는 ‘물광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기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고물가를 겨냥해 ‘가성비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공략한다. 글로우엠 자사몰에서 48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나 GS샵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30만원대 후반의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 ▲ ⓒ당근
◇ 당근, ‘봄철 온기나눔 이벤트’ 실시당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손잡고 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한 봉사, 나눔, 배려의 순간을 공유하는 ‘봄철 온기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벤트 기간은 5월 25일까지로, 농촌 여행 중 일손 돕기, 산불 피해 복구 같은 자원봉사부터 작아진 아이 옷 나눔, 주인 잃은 휴대폰 찾아주기 등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한 따뜻한 경험을 당근 ‘동네생활’ 게시판에 자유롭게 공유하면 된다.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CU 5000원 상품권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5월 27일 당근 채팅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 ▲ ⓒ대상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제로슈거 말차파우더’ 출시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을 앞두고 당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말차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제로슈거 말차파우더’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설탕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대체당을 사용해 당 섭취나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또 차 전문가가 수확 전 일정 기간 햇빛을 차단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길러낸 말차를 엄선해 쓴맛은 줄이고 영양 성분은 살리면서 더욱 진하고 선명한 색감과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닥터로빈과 팝업 스토어 전개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Dr.Robbin)’이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특별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이번 메뉴를 주문한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긁는 즉시 닥터로빈의 에이드 음료 및 인기메뉴들, 그리고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촌형 체험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의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또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어메이징오트와 함께하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
- ▲ ⓒ농심
◇ 농심,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100만개 완판농심이 일본 현지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약 100만 개가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앞서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5 하이트진로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 개최하이트진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2025 하이트진로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하이트진로는 산림청 산하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 국립춘천숲체원과 함께 소방관들이 가족과 함께 심신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했다.5월 및 6월에 2박 3일씩 총 4차수에 걸쳐 5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초청된 56가족(약 220명)이 참여 트레킹, 암벽체험, 킹카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자연 체험프로그램을 즐기게 된다. 또한 참가 가족들에게는 하이트진로 굿즈가 포함된 가족 기념품이 제공된다. -
- ▲ ⓒ공차코리아
◇ 공차코리아, ‘멜론 멜론 시리즈’ 3종 출시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칸탈루프 멜론을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 ‘멜론 멜론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멜론 멜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티에 칸탈루프 멜론과 사각사각한 식감의 알로에를 더해 달콤하고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멜론 멜론 젤리 밀크티’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과 상큼한 그린티 망고 젤리, 단짠의 매력을 더한 밀크폼이 조화를 이룬다.‘멜론 멜론 젤리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스무디 타입의 음료로, 칸탈루프 멜론과 그린티 망고 젤리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
- ▲ ⓒSPC던킨
◇ SPC 던킨,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로얄 밀크티 라떼’를 출시했다.로얄 밀크티 라떼는밀크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 즐기는 홍콩식 밀크티 커피 ‘동윤영(冬鴛鴦)’에서 착안해 던킨만의 스타일로 완성한 커피 음료다.밀크티의 차향과 고소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마시는 순간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이 부드럽게 퍼지며 익숙하지만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빙수 신제품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빙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먼저 ‘와르르 베리베리 빙수’는 상큼한 베리 토핑이 와르르 쏟아질 것 같은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네 가지 베리의 다채로운 맛이 어우러진 과일 빙수다. 연유 베이스를 더한 우유 얼음 위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상콤 달콤한 베리 믹스 토핑을 올리고 아이스크림을 얹었다.팥빙수는 혼자서도 가볍게 빙수를 즐기고자 하는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컵빙수 형태로 선보인다. ‘팥절미 컵빙수’는 한 컵에 얼음과 함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콩가루, 통통한 인절미 떡을 담아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레저·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 개편CJ프레시웨이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워터파크, 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먼저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를 비롯해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이다.골프장 경로에서는 ‘고메 & 골프(Gourmet & Golf)’ 콘셉트를 도입해 고품격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출시 메뉴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올린 보양식 ‘통장어 냉우동’, 풍미 가득한 자장소스에 매콤한 제육을 더한 별미 메뉴 ‘뚝배기 제육 자장’ 등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신개념 여행 '2025 NEW TRAVEL PACK'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025 NEW TRAVEL PACK'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기존의 유명 여행지를 넘어 희소성 있는 여행지와 최신 트렌드 현지 체험 요소를 강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역별 숨겨진 로컬 명소를 발굴해 차별화된 상품을 구성했으며, MZ세대를 위한 트렌드한 여행부터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프리미엄 여행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고려해 폭넓게 준비했다.동남아 지역에서는 베트남 대표 인기 여행지인 다낭, 나트랑, 하노이 지역이 아닌 사파, 깟바섬, 퐁냐케방 등의 숨은 명소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방콕, 싱가포르, 세부, 보홀 등에서는 원하는 일정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기능성의류 ‘배민티셔츠’ 출시우아한청년들이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올해 두번째 제품군인 ‘배민티셔츠’를 14일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한다.‘배민티셔츠’는 여름철 배달환경에 맞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고온다습한 혹서기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는 고급기능성 원단 ‘에어로쿨’을 적용했다. 에어로쿨은 체온상승을 억제하고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술이 특징인 고급 기능성원단이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개막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손잡고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축제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장미축제 캐릭터 인형, 키홀더 참, 양말, 머리끈 등 18종의 에버랜드 로로티 테마 굿즈 상품들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
- ▲ ⓒhy
◇ hy,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착한소비, 착한브랜드’ 캠페인 업무협약hy가 13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착한소비, 착한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의 골자는 자사 브랜드와 연계한 기부 시스템 구축이다. hy는 대표 제품 판매량에 따라 일부 금액을 굿피플에 지원한다. 적립된 후원금은 국내외 아동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hy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윌’ 브랜드 4종 판매를 통해 모여진 금액은 국내 위장암 환아 지원에 사용된다. LF-7 공법으로 당류 제로를 구현한 ‘야쿠르트 XO’ 판매 적립금은 기초영양 공급이 부족한 아프리카 아동의 치료식 구매에 쓰인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외식업주·라이더와 함께 도시락 봉사활동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3일 경기도 수원 소재의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김범석 대표 등 배민 구성원과 배민프렌즈, 안전하게 배달하는 라이더 모임,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등 50여명이 마련한 200인분의 도시락을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했다.이번 나눔 활동은 배민의 핵심 파트너인 외식업주와 라이더가 함께했다. 외식업주와 라이더가 2인 1조를 구성해 아이들에게 전달할 도시락을 함께 준비했다.또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 등 배민 구성원도 도시락 제작에 참여했다. 제작된 200인분의 도시락은 수원 지역 아동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랑스 일주 패키지 라인업 강화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프랑스 일주 패키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장거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이 상품은 대도시 파리부터 자유여행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소도시까지 아우르며 프랑스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여행이지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랑스 전역을 둘러보는 ‘프랑스 완벽 일주’ ▲북부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프랑스 노르망디 일주·파리’ ▲남부 지역을 깊이 있게 즐기는 ‘남프랑스 일주’ 등으로 상품을 세분화했다.대표 상품 ‘사랑에 빠지다, 프랑스 완벽 일주 11일’은 파리를 시작으로 몽생미셸, 베르동 협곡, 라로셸, 보르도, 니스, 아비뇽, 리옹, 프로방스 지방 등 프랑스 주요 명소와 함께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 하나투어, 배낭여행의 낭만과 자유를 다시 느끼는 ‘다시 배낭’ 선봬하나투어가 2030세대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는 배낭여행에 대한 접근성을 낮추고, 5060세대가 배낭여행에 대한 향수를 다시 경험할 수 있는 단체 배낭여행 ‘다시 배낭’을 선보였다.‘다시 배낭’의 가장 큰 장점은 배낭여행이 추구하는 자유로운 일정과 여유를 즐기는 동시에 전문 인솔자의 세심한 케어, 여행사가 제공하는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 숙박, 관광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다시배낭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6일’, ‘다시배낭 스페인·포르투갈 16일’은 인솔자의 일정에 동행하거나, 자유로운 개별 관광이 가능해 배낭여행의 감성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
- ▲ ⓒ부가부
◇ 부가부, ‘부가부 드래곤플라이X콩제슬래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부가부가 덴마크 유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콩제슬래드(Konges Sløjd)와 협업해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드래곤플라이(Bugaboo Dragonfly) x 콩제슬래드’를 선보인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대표 절충형 스트롤러 모델인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에 콩제슬래드의 상징적 디자인 ‘레몬’ 패턴을 입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콩제슬래드 특유의 디자인을 부가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드럽고 세련된 데저트 토프 색상 위에 콩제슬래드의 시그니처 레몬 패턴 디자인을 더했다.이번 한정판은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스트롤러를 비롯해 액세서리에도 레몬 무늬를 입혔다. 유모차 시트 위에 얹어 사용하는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라이너’와 아이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썬 캐노피, 외출할 때 꼭 필요한 아기 용품을 담을 수 있는 ‘부가부 오거나이저’ 등에 적용되어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