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가정의 달 맞아 서울시 어린이병원에 간식 선물hy, 자체 개발 원료 담은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 출시시리즈, 레이싱 만화 ‘이니셜D’와 협업해 성수 팝업 오픈
-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손잡고 파격 프로모션롯데웰푸드의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이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식사이론X네고왕’ 프로모션에서는 ▲고기고기 세트 ▲떡만이 세트 ▲식사왕 세트포함 총 3종의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롯데웰푸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14일까지 1주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전 세트 상품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
- ▲ ⓒ롯데GRS
◇ 롯데GRS, 가정의 달 맞아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간식 선물롯데GRS가 지난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간식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8일 놀이동산 ‘레인보우 랜드’를 조성해 동물원, 체육활동, 버스킹 공연으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이에 롯데GRS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초코’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간식 선물을 전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고소한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 출시오뚜기가 옥수수스프를 활용한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을 출시했다.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은 ‘오뚜기 옥수수스프’를 시즈닝에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단짠단짠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가루미를 사용하여 한 입 사이즈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hy
◇ hy, 자체 개발 원료 담은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 출시hy는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쿠퍼스 깨곰'을 선보인다.신제품은 hy가 직접 개발한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을 함유한 숙취해소제다.hy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소재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술을 마신 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섭취한 경우 30분 만에 숙취해소 기능성이 발현됐다. 시험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비 섭취자 대비 15.1% 줄어들었으며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역시 21.4% 감소했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참가우아한청년들은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년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배민B마트 퀵커머스 물류·유통 네트워크의 핵심인재가 될 수 있는 채용포지션을 소개하고 긴밀한 현장상담을 통해 국군장병들의 취업을 지원했다.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배민B마트의 피패킹센터(PPC)를 중심으로 한 주요 채용을 소개했다. 피패킹센터는 고객에게 상품을 1시간 이내에 전달하는 퀵커머스의 핵심 거점이다. 현장에서 우아한청년들은 국군장병들을 대상으로 피패킹센터를 이끄는 센터리더, 캡틴, 크루 직무를 소개했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수상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8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금천미트는 이번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탄산수 라인바싸 신제품 2종 출시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2종 ‘요구르트맛’과 ‘홉맛’을 출시했다.요구르트맛은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상쾌한 풍미와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맛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라인바싸 홉은 홉 특유의 씁쓸한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상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 -
- ▲ ⓒCJ웰케어
◇ CJ웰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 새 단장CJ웰케어가 이너뷰티 원조 브랜드 ‘이너비’를 리뉴얼하고, 신제품으로 ‘이너비 글로우 앰플’, ‘이너비 아쿠아 앰플’ 2종을 선보였다.리뉴얼을 통해 이너비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내면의 건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난다.여기에 맞춰 ‘Always Be Me, 나 답게 빛나는 순간’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로고도 ‘내면을 채워 외면을 아름답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양 끝의 ‘I’와 ‘B’를 강조한 형태로 바꿨다. -
- ▲ ⓒ매일유업
◇ 상하농원, 100% 국내산 재료에 정성을 담은 ‘썰은 배추김치’ 출시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원재료는 해풍 맞은 고춧가루, 고창 해리 천일염, 국산 배추 등 국내산 농산물 100%만을 고집했다. 국산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으로 깊게 우려낸 특제 육수와 국산 매실로 만든 매실청, 세 가지 젓갈을 황금비율로 조합한 발효공방 비법 레시피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는 김치 맛을 완성했다. -
- ▲ ⓒ아웃백
◇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TAKE-OUTBACK’ 전면 개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웃백 시그니처 스테이크 4인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등 인기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가족 모임이나 여유로운 식사 자리에 잘 어울린다. ‘짐붐바 스테이크 3인 세트’는 불맛이 살아 있는 ‘짐붐바 스테이크’와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의 조화가 특징이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양념∙후라이드 순살’ 출시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식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 치킨’을 출시했다.신메뉴는 ▲교촌양념치킨순살 ▲교촌후라이드순살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 3종으로, 지난 3월 출시한 양념·후라이드치킨을 순살 형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이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용 ‘속기저귀’ 출시유한킴벌리 에이징케어 사업부가 요실금 언더웨어와 함께 쓸 수 있는 전용 속기저귀를 출시했다.신제품 속기저귀는 많은 움직임에도 피부가 편안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순면감촉 소재와 3중 흡수 기술을 적용했다. 더불어, 언더웨어에 잘 고정될 수 있도록 3단 안심 매직테이프를 적용했다. -
- ▲ ⓒ코오롱FnC
◇ 시리즈, 레이싱 만화 ‘이니셜D’와 협업해 성수 팝업 오픈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SERIES;)’가 전설의 레이싱 만화 ‘이니셜D(Initial D)’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5월 9일부터 5월 18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RSG 성수’에서 연다.이번 팝업에서 시리즈는 이니셜D의 핵심 키워드인 ‘아날로그 감성의 레이싱 문화’를 콘셉트로 구성하고, 팝업 내부에서는 시리즈와 이니셜D 협업 컬렉션 전 라인업 18종을 만나볼 수 있다. -
- ▲ ⓒBYC
◇ BYC, 개리야스 ‘더현대 펫페어’ 참가BYC는 오는 11일까지 현대백화점이 성수동에서 개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에 참가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특히 BYC가 이번 ‘더현대 펫페어’에서 선보이는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아트부산 VIP 라운지에 '폴앤바니' 향기 담은 팝업 전시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최대 규모의 상반기 아트페어 ‘아트부산 2025’와 협업해,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를 주제로 한 향기 팝업 전시를 아트부산 VIP 라운지(컬렉터스 라운지)에 선보였다.전시 공간에는 폴앤바니 캐릭터를 형상화한 설치 조형물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과 협업해 제작한 향기 팝업존도 함께 마련했다. 향기 팝업존은 캐릭터의 세계관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연출로, VIP 고객은 물론 글로벌 아트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