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팀 카발란’ 캠페인 2기 진행보람그룹 펫츠비아, 21그램 장례식장 공식 입점10주년 컬리, 이효리 이상순 이찬혁 CF 공개
-
- ▲ ⓒ풀무원
◇ 풀무원지구식단, ‘당신의 식탁에 지구력을’ 공개풀무원식품이 풀무원지구식단 여름 시즌 캠페인을 시작하고 엠버서더인 에드워드 리와 존박이 함께한 브랜드 필름 ‘당신의 식탁에 지구력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브랜드 필름은 풀무원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셰프 에드워드 리와 이번 캠페인 모델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존박이 ‘메밀두유면 동치미냉면’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함께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두 사람이 지구식단 두유면을 매개로 특별한 케미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존박은 촬영 현장에서 에드워드 리와 유쾌한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푹 빠진 듯한 ‘썸 케미’를 보여준다. -
- ▲ (왼쪽부터) 한국표준협회 김태형 인증본부장과 롯데월드 김기훈 영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월드
◇ 롯데월드, 8년 연속 실내공기질인증 획득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레저 업계 최초로 8년 연속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실내공기질인증’을 획득했다.실내공기질인증은 한국표준협회가 실내 공기질과 관리수준을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2년 마다 평가해 우수성을 인증하는 제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등 총 10가지 검사 항목에서 관리기준을 하회하는 결과값을 보여 우수한 공기질 관리 능력을 인정받았다.롯데월드는 실시간으로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 및 미세먼지 현황을 파악하며 이에 맞춰 천장 돔의 개폐 빈도와 시간을 조정해 파크 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유도한다.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시에는 어드벤처의 유리돔 폐쇄 상태를 유지해 미세먼지의 유입을 최소화 하고 있다.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가맹점 매출 견인맘스터치는 2월 중순 선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판매 호조에 힘입어 2~4월 가맹점 매출 및 전체 상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각각 30.2%, 15.2% 늘어났다.특히 주력 메뉴인 버거류와 치킨류 제품 매출이 각각 7.8%, 1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3월 20일 출시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도 론칭 1주만에 10만개가 판매됐으며, ‘핫치즈빅싸이순살’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1배 폭증했다. 이에 2~4월 전체 치킨류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62.2%, 164% 늘어났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출시대상 청정원이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제품을 출시했다.신제품은 튜브형 제품인 만큼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 무게도 가벼워져 요리 중 한 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뚜껑에 소스가 묻지 않도록 설계된 원터치 캡으로 깔끔함까지 더했다.‘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신제품은 전국의 대형 할인점 및 농협, 소매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 ⓒ교원
◇ 교원 빨간펜,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교원 빨간펜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5월 30일까지 실시한다.먼저 ‘폭싹 고민했수다!’ 프로모션은 빨간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어린이날 외출과 아이 생일 파티 2개의 날 중 어느 날이 더 체력적으로 힘든지 한 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작성한 사람 중 30명 추첨을 통해 과자 키트를 증정한다.‘오! 완독 챌린지’는 5월 중 5일간 책 5권 읽기 챌린지다. 5일 혹은 7일 독서 일수를 채운 후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별 SNS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독서대 또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 ▲ ⓒ보람그룹
◇ 보람그룹 펫츠비아, 21그램 장례식장 공식 입점보람그룹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생체보석 브랜드 펫츠비아가 반려동물 장례 전문기업 21그램 장례식장에 입점했다.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분골 등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사파이어와 합성해 제작되는 생체보석이다. 형태는 반지, 목걸이 같은 액세서리부터 피규어, 기념 오마주(기념패)까지 다양하다.펫츠비아와 21그램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의 감정선을 어루만지면서 기억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이별의 순간을 보다 차분히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
- ▲ ⓒ농심
◇ 농심, 이탈리아 베네치아 수상버스에 신라면 광고농심이 연간 3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버스(Vaporetto)에 신라면 래핑 광고를 선보인다.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로, 대운하를 따라 1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버스가 핵심 교통수단이다.농심은 오는 6월 10일까지 베네치아를 오가는 수상버스를 활용한 광고로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그린 시네마 행사’ 사전 참석 신청 진행스타벅스 코리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제주세화DT점에서 환경재단과 함께 개최하는 그린 시네마 행사 사전 참석 신청을 5월 12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그린 시네마 행사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소개했던 영화 중 다수의 수상 이력이 있고 고객 호응이 좋았던 작품 중에서 엄선한 전체 관람가 환경영화 3편을 상영한다.이번 행사는 헤드셋을 착용해 관람하는 무소음 상영회로 진행되며, 영화 관람을 위해 제주세화DT점 내부에 대형 스크린이 설치될 예정이다. -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팀 카발란’ 캠페인 2기 진행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함께하는 ‘팀 카발란’ 캠페인 2기를 진행한다.이번 ‘팀 카발란’ 캠페인 2기는 총 8명의 바텐더가 선정됐으며 1기와 달리 2명의 바텐더가 짝을 이뤄 각자의 경험과 해석을 담아낸 ‘카발란’의 칵테일을 제안하는 스타일로 총 4회간 진행된다.첫 주자는 서촌의 힙한 바로 유명한 ‘참’의 임병진 바텐더와 충무로 핫플 ‘숙희’의 이수원 바텐더가 선정됐다. 이번 1회차의 메인 키워드는 ‘No.1’으로 두 바텐더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Kavalan Distillery Select No.1)’를 활용해 ‘참’과 ‘숙희’의 공간적 분위기와 어울리는 No.1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
- ▲ ⓒ무신사
◇ 무신사 뷰티, 오늘부터 11일간 뷰티 페스타 시작무신사 뷰티가 350여 브랜드와 함께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기간 중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 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이번 캠페인은 신진 브랜드부터 인지도 높은 빅 브랜드까지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목받는 메이크업·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
- ▲ ⓒ컬리
◇ 10주년 컬리, 이효리 이상순 이찬혁 CF 공개컬리는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을 모델로 새 CF를 공개했다.컬리 서비스 오픈 10주년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의 키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이다. 컬리의 모든 고객이 일상을 더 '좋은 것'으로 채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19일 오픈하는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다양성을 넓혀주는 컬리’, ‘쉽게 사는 컬리’를 주제로 컬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소개한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8년 헤리티지 브랜딩 캠페인 전개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이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 4종을 선보인다.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DMT 크림’과 차세대 장벽 크림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함께 담은 ‘보습 듀오 세트’, 트러블 피부를 위한 ‘시카 밸런스 세트’, 고효능 항산화·미백 케어를 더한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듀오 세트’, 민감 진정과 장벽 개선에 특화된 ‘레드수딩 AI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1주년 기념 강연회 개최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1주년 기념 강연회를 개최한다. 5월 23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진행한다.이번 강연회는 ‘아름다움의 시선 확장’을 주제로 인문학과 뇌과학의 관점에서 바라본 아름다움과 나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김하나 작가가 ‘나만의 아름다움 찾기’를 주제로, 정재승 KAIST 뇌인지과학과 교수는 ‘뇌는 어떻게 아름다움을 인식하는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
- ▲ ⓒ락앤락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출시락앤락은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지난해 출시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이번에는 벤티 사이즈 음료도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750ml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 카페모카, 바닐라 라떼, 자색고구마 라떼, 아메리카노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또한 이중 진공 더블 월 구조를 적용해 최대 10시간 보온, 최대 48시간 보냉이 가능하고, 스크류캡 방식의 뚜껑을 적용해 밀폐력이 뛰어다. 세라믹 텀블러 라인 최초로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