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강남 인공지능 윤리 영어스피치 2025’ 개최GS25, 서울우유 스핀오프 디저트 유통사 단독 출시팔도,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한 왕뚜껑 신규 광고 공개
-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가정의 달 맞아 하남 보바스병원서 '찾아가는 테마파크' 진행롯데월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남 보바스병원을 방문해 ‘찾아가는 테마파크’ 공연을 선보였다.행사에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과 함께 롯데월드 테마송 공연, 저글링 퍼포먼스, 밴드공연 등을 진행했다.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선물도 직접 전달하고, 포토타임도 함께해 병원에서 치료 중인 환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
-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단단해 요리하기 좋은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 출시풀무원식품은 부서지지 않고 단단한 식감으로 다양한 두부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를 출시했다.‘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는 기존 부침용 두부보다 최대 30% 더 단단하게 설계한 두부 반찬 맞춤형 제품이다. 초벌 부침 없이도 잘 부서지지 않아 조림, 마파두부, 두부강정 같은 볶음이나 튀김류 요리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조리 후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찬 조리에 적절한 정도의 소금 간을 더해 두부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살렸다. -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멤버십 론칭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오픈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원), 골드(3000만원), 플래티넘(6000만원), 다이아몬드(1억2000만원), 스탠드 패스트(3억원) 등 총 7개 등급으로 나뉜다.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 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여름 시즌음료 ‘수박주스’ 출시파리바게뜨가 여름을 앞두고 ‘수박주스’를 출시했다.파리바게뜨 ‘수박주스’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얼음을 블렌딩해 만든 슬러시 타입의 음료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수박 고유의 달콤한 맛과 청량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여름 제철 과일인 황매실을 활용한 ‘황매실소다’도 함께 선보였다. -
- ▲ ⓒ동원F&B
◇ 동원F&B, 9가지 국내산 차 원료 담은 ‘윤곽 NINE’ 출시동원F&B가 9가지 국내산 차 원료를 담은 ‘윤곽 NINE’을 출시했다.‘윤곽 NINE’은 호박, 팥, 옥수수수염, 율무, 검은콩, 현미, 보리, 우엉, 메밀 등 칼륨이 풍부한 9가지 차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우려내 고소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칼로리,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쏠비치서 감성 해양 프로그램 운영소노인터내셔널이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소노캄 거제, 쏠비치 양양에서 바다와 함께 휴식을 즐기며 요트투어, 케이블카, 선셋 시네마 등 감성 해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소노캄 거제에서는 투숙객에게 요트투어 경험을 제공하는 ‘체크인 세일아웃’ 프로모션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소노캄 거제는 남해안에서 멀리 대마도까지 조망 가능한 관광 시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입장권을 객실 1실 당 1매를 제공해 늦은 저녁 일몰 시각에 바다의 아름다움을 높은 전경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쏠비치 양양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 영화관인 ‘선셋 시네마’를 운영 중이다.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창업 무이자 지원 ‘창업 리본 프로젝트’ 실시맘스터치는 예비 가맹점주의 시설·인테리어·장비 등 초기 비용을 지원해 외식 창업 문턱을 낮춘 ‘창업 리본 프로젝트’에 참여할 20개 팀을 선착순 모집한다.맘스터치는 전략적 점포 개발 시스템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의 핵심 상권 내 미개척 상권을 중심으로 입점 후보지 선정을 마친 상태로,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대상자로 선발 시, 패스트푸드 3대 인기 메뉴인 버거·치킨·피자 메뉴를 모두 판매하는 ‘QSR 플랫폼’ 형태로 해당 지역에 매장을 출점하게 돼 단일 메뉴 대비 상승한 매출 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디즈니코리아와 한정판 제품 론칭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2차 한정판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투썸플레이스는 이달 화제를 모은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떠먹는 미키·미니 초코 베리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상단에는 미키와 미니 캐릭터 테마로 디자인된 초콜릿 맛 토핑을 올려 디즈니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미키·미니의 순 우유 크림빵’은 10초에 1개씩 판매되며 투썸 베이커리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한 ‘순 우유 크림빵’의 인기를 반영해,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메가주 일산'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참가모두투어가 반려동물 동반 해외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2025 메가주 일산'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이번 박람회는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모두투어를 비롯해 K9, 닥터독, 듀먼, 비와이씨(BYC), 시그니처바이 등 384개사 767부스가 참여한다. 반려동물 동반 해외여행, 최신 반려용품, 건강·영양, 훈련·교육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꾸며진다.모두투어는 이번 행사에서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인 다낭과 나트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며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소개한다. -
- ▲ ⓒ배달의민족
◇ 배달의민족, ‘쉬운 배달앱 사용법’ 개편배달의민족이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을 맞아 ‘쉬운 배달앱 사용법’을 개편했다. 디지털 기기가 낯선 정보약자 및 배달앱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주문과 배달 전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올해는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연습하기' 기능과 보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영상' 설명서가 추가됐다. 연습하기와 영상 설명서를 통해 주문 전 과정을 반복 연습할 수 있어 실제 주문 시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특히 설명서는 쉬운 정보를 만드는 사회적기업 소소한소통이 전체 내용을 감수하여 공신력을 높였고, 실제 정보 약자 감수도 병행해 활용 효율을 높였다. -
- ▲ ⓒLF
◇ LF 리복,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 신규 컬러 글로벌 출시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15일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의 신규 컬러 2종을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올해 2월 처음 출시된 ‘엔진A’는 리복의 최신 미드솔 테크놀로지인 에너지리턴시스템(ERS™)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뛰어난 반발력을 자랑하는 고성능 농구화로, 농구 퍼포먼스에 필요한 핵심 기능이 담긴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
- ▲ ⓒ29CM
◇ 29CM, ‘29라이브’ 참여 홈 브랜드 일 거래액 13배 ↑29CM가 운영하는 라이브 방송 콘텐츠 ‘29라이브(29LIVE)’가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29CM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29라이브에 출연한 홈 브랜드의 성과를 분석한 결과, 회차당 누적 시청자 수는 평균 2.8배, 실시간 채팅 참여 수는 3.6배 이상 증가했다.이처럼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 참여가 활발해지면서 브랜드의 거래액도 늘었다. 실제로 참여 브랜드별 방송 직후 24시간 동안의 거래액은 직전 2주간의 일 평균 대비 1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김해김’과 협업 전시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글로벌 패션신에서 주목받는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김해김(KIMHĒKIM)’과 손잡고 ‘드리머 앤 더 베드(DREAMER AND THE BED)’ 전시를 선보인다.이번 전시에서는 ‘잠’이라는 가장 본질적인 꿈의 공간에서 영감을 받은 김해김의 SS25 컬렉션 ‘드리머스(DREAMERS)’와 잃어버린 좋은 잠을 통해 활력을 선사하고자 하는 ‘마테라소’ 두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하루의 끝에서 새로운 시작을 품는 침실이라는 공간 속에서 김해김의 컬렉션과 마테라소의 제품들을 소개하며 ‘쉼의 가치’와 ‘상상력의 회복’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 메시지를 전달한다. -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맨트 ‘헬로키티 에디션’으로 캐릭터 콜라보에이피알은 포맨트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포맨트의 대표 향수 라인업인 ‘시그니처 퍼퓸’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포맨트 향수의 뚜껑을 헬로키티 특유의 귀여운 얼굴 모양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 ▲ ⓒ코오롱FnC
◇ 커먼그라운드, 굿즈 마켓 ‘어르니마켓’ 지니행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5월 10일과 11일, 17일과 18일, 주말 4일간 ‘2025 어르니마켓 더 투 위켄즈(The Two Weekends)’를 개최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브랜드부터 개인 셀러까지 총 66팀이 참여, 지난해보다 약 2배 확장된 규모로 영되며,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
- ▲ ⓒGS25
◇ GS25, 서울우유 스핀오프 디저트 유통사 단독 출시GS25가 ‘서울우유’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디저트 신상품 5종을 유통사 단독으로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신상품 5종은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3800원)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38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도넛(25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카스테라(34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빵(2700원) 등 디저트로 구성됐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이색 디저트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 출시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디저트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인 ‘세븐셀렉트 푸하하생크림빵’ 시리즈를 생크림 떡으로 재탄생 시킨 이색 디저트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 라인업을 차주 21일 새롭게 선보인다.푸하하크림빵의 오리지널 우유생크림을 활용해 쫄깃한 찹쌀떡과 조화를 이루는 크림을 별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
- ▲ ⓒ웅진
◇ 웅진컴퍼스, ‘강남 인공지능 윤리 영어스피치 2025’ 개최웅진컴퍼스가 강남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6월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2동복합문화센터에서 ‘강남 인공지능 윤리 영어스피치 2025’를 개최한다.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유치부는 자유 주제, 초등부는 자유 주제 또는 ‘AI 시대의 필수 역량’, 중등부 이상은 ‘우리 사회 인공지능의 긍·부정적인 영향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표해야 한다.전문 교육자로 구성된 심사단이 발음의 정확성, 유창성, 표현력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대상, 최고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한다.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 중 특별상을 선정하여 대학총장상, 도산안창호상, 윤봉길상, 수서경찰서장상, 웅진컴퍼스 CEO특별상 등이 수여된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가족愛 클래식, 함께하는 하모니’ 성료BAT로스만스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 ‘가족愛 클래식, 함께하는 하모니’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군포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본 공연의 막을 연 이날 무대는 소프라노 강혜정, 바리톤 김진추, 그리고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해설이 어우러지며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했다.공연은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영화 미션 OST ‘Gabrie's Oboe’, 시네마천국 OST ‘Se’ 등 대중적으로 널리 사랑받아온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오페라 아리아와 한국 가곡 ‘살짜기 옵서예’, ‘임이 오시는지’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클래식 음악의 매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 ▲ ⓒ농심
◇ 농심, 누들핏 마라탄탄 출시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마라탄탄’을 오는 5월 19일 출시한다.누들핏 마라탄탄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에 땅콩소스로 탄탄면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중화풍 비빔면이다.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고 쫄깃한 식감을 더욱 향상시켰다.누들핏의 핵심인 낮은 칼로리(135㎉)와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1500㎎)는 그대로 유지했다. -
- ▲ ⓒ팔도
◇ 팔도,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한 왕뚜껑 신규 광고 공개팔도가 출시 35주년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함께한 왕뚜껑 TV-CM을 5월 16일 선보인다.새 광고 콘셉트는 ‘클래스가 다른 용기’다. ‘페이커가 가진 용기(勇氣)’와 ‘왕뚜껑의 큰 용기(容器)’를 중의적으로 담았다. 이를 통해 ‘모두에게 왕의 용기를’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표현했다.팔도는 페이커를 활용한 전용패키지도 선보인다. 왕뚜껑 대표 제품 3종(▲왕뚜껑 ▲김치 왕뚜껑 ▲짬뽕 왕뚜껑)으로 시작해 추후 브랜드 전체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