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지역사회 위한 ‘2025 별꿈 서포터즈’ 진행삼양라운드스퀘어, ‘2025 채용 연계형 인턴십’ 공개 채용유한킴벌리, ‘포레스트 귤타민 비타토닝’ 3종 무신사 단독 론칭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포레스트 귤타민 비타토닝’ 3종 무신사 단독 론칭
유한킴벌리가 ‘포레스트 귤타민 비타토닝’ 3종을 출시했다.
‘포레스트 귤타민 비타토닝 라인’은 세럼과 겔 세럼패드, 톤업 선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직관적인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제주 귤 추출물과 비타민 유래 성분, 액티브 글루타티온을 함유해 3중 톤결광 케어가 가능하며, 잡티 케어에 특화돼 있다. 액티브 글루타티온은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니오좀 엘라스틱 테크놀로지2도 적용했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지역사회 위한 ‘2025 별꿈 서포터즈’ 진행
신세계프라퍼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2025 별꿈 서포터즈’ 활동을 개시한다. 별꿈 서포터즈는 임직원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신세계프라퍼티만의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년 지역 아동·청소년과 어르신들을 스타필드로 초청하거나 지역민의 생활 공간에 직접 방문해 평소 접하기 힘든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오고 있다.
올해는 총 110명의 임직원이 별꿈 서포터즈로 나서 390여 명의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일상에 작은 변화와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활동은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수원)와 스타필드 시티(부천·명지) 등 전국 6개 점포에서 총 13회에 걸쳐 진행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창립37주년 맞아 오이도 해변서 해변정화 플로깅 활동 펼쳐
세븐일레븐은 창립37주년 기념일(5월21일)을 앞두고 ESG 활동의 일환으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세븐어스(Seven Earth)’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븐일레븐 임직원을 중심으로 이타서울 관계자, 매년 세븐일레븐과 함께 친환경 동전모금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환경재단도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에도 지난 한해 전국 점포에서 모금한 친환경 동전 모금액 약 4600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세븐어스’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은 오이도 해변 일대를 순회하면서 해안가에 버려진 각종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
◇ SK스토아 "가정의달 5월, 가전 구입 타이밍 놓치지 마세요"
- ▲ ⓒSK스토아
SK스토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17일 저녁 8시31분, 글로벌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신 모델인 ‘로보락 Q REVO C’가 5월 중 단 한 차례 방송에서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인다. 방송 시간 내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90만 원대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8일 저녁 7시31분에 방송되는 ‘유은정의 일타쇼’에서는 매년 가정의 달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를 특별한 조건에 선보인다. SK스토아 단독으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는 구매 시 100만원 할인과 함께 복부 마사지기 증정,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
-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H&M 리뉴얼 오픈 당일 1만여 명 몰려
HDC아이파크몰은 글로벌 패션브랜드 H&M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리뉴얼 오픈 당일 1만여 명이 몰리며 하루 매출 약 1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14일, 리뉴얼 오픈한 H&M 용산아이파크몰점에 당일 이른 아침부터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 100여 명이 한번에 몰려 긴 대기줄을 형성하기도 했으며 오후 늦은 시간까지도 매장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계속 이어져 매장 안은 하루 종일 인산인해를 이뤘다.
리뉴얼은 H&M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한층 더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뒀으며 WOMEN 섹션을 확장하며 상품군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 출시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라이빗 웰니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을 새롭게 선보인다.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했다.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러 체인에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액티비엘 8.0은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2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30매,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객실 이용권 택 2매, 뷔페 식사권 1인 15매, 발렛주차 이용권 15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입비는 800만원이다.액티비엘 5.0에는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0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24매, 뷔페 식사권 1인 8매, 발렛주차 이용권 12매 등이 포함돼 있다. 가입비는 500만원이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곽튜브와 떠나는 ‘1보 1식 먹방여행’ 선봬여기어때는 곽튜브와 함께 ‘1보 1식 먹방여행’이란 콘셉트의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오는 7월12일부터 3박4일간 태국 방콕으로 떠나는 상품으로, 여기어때 앱에서 사전 응모 후 구매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응모 시 등록한 사연을 곽튜브가 직접 검토해 선정한다.이번 여행은 길거리 음식부터 미슐랭 식당까지, 방콕의 맛집을 탐방한다. 특히, 현지 거주자가 많이 찾는 식당을 위주로 방문해, ‘현지의 맛’을 경험하는 게 목표다.행사는 6월10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금은 신청자 모두에게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한다. 당첨자는 같은 달 24일에 발표하며, 패키지 금액은 89만원으로 책정됐다. -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보장 프로모션NOL 인터파크투어는 이달 말까지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5월21일까지)와 협업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보장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은 물론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환불 요청 시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해준다.이번 프로모션은 항공사에 따라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인기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일 기준 16일 이후 항공권 중 ‘취소환불보장’ 뱃지가 붙은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
- ▲ ⓒ요기요
◇ 요마트, 오픈 3주년 맞이 ‘요마트 333 이벤트’ 진행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요마트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5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은 요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해당 기간 중 요마트에서 장을 보면 최소 주문 금액별로 5000원·7000원·8000원·1만원 할인 쿠폰이 각각 제공되며,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총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요마트 X 풀무원’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16일부터 18일까지 풀무원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2025 채용 연계형 인턴십’ 공개 채용삼양라운드스퀘어는 2025년 채용 연계형 인턴 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오는 5월27일까지 삼양라운드스퀘어 공식 채용 페이지에서 원서 접수 후 서류 전형, 면접 순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모집분야는 △마케팅 △식품 개발 연구 △헬스케어 연구 △국내 영업 △생산 공정관리 △HR △수불 관리 등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식품, 삼양로지스틱스 등의 18개 직군이다.이번 채용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오는 7~8월간 인턴십 근무가 가능한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롯데칠성음료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알리는 '탐스 싱싱마켓'을 6월1일까지 오픈한다.광장시장 내 365일장에서 운영되는 탐스 싱싱마켓 내부에서는 잘 익은 탐스를 맛보고 나만의 부채 만들기, 과일 무게를 맞추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탐스355ML 캔 2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탐스 싱싱마켓 외부에는 취식존이 마련돼 휴식을 취하며 상큼한 탐스를 즐길 수 있다. -
- ▲ ⓒ세라젬
-
- ▲ ⓒ오뚜기
◇ 오뚜기, ‘육즙 가득 돈까스’ 출시오뚜기가 냉동 제품의 조리 편의성과 국산 원재료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육즙 가득 돈까스’ 2종을 출시했다.‘육즙 가득 통등심 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육즙 가득 미니 돈까스’는 한입 크기의 도톰한 사이즈에 생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이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크기로 가족 단위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
- ▲ ⓒ동원F&B
◇ 동원F&B, ‘양반 100밥’ 7종 출시동원F&B가 오직 쌀과 물로만 지은 즉석밥 ‘양반 100밥’ 7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또한 120℃ 이상의 고온과 압력을 통해 쌀을 익히는 ‘정통 가마솥 공법’을 사용해 잡곡 특유의 거친 식감을 줄여 섭취하기 좋다. 130g의 소용량으로 탄수화물 과다 섭취에 대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양반 100밥 7종은 ‘블렌디드 4종(현미밥, 흑미밥, 오미밥, 찰진밥)’과 ‘100% 3종’(현미밥, 발아현미밥, 통곡물밥)으로 구성됐다. 블렌디드 4종은 잡곡과 멥쌀(흰쌀)이 적절한 섞였으며 100% 3종에는 멥쌀 없이 오직 잡곡만 들어있어 잡곡 특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양반 100밥 블렌디드 4종’의 가격은 1350원, ‘양반 100밥 100% 3종’의 가격은 1650원이다. -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빙수 신제품 출시롯데GRS 엔제리너스가 다가올 여름을 겨냥해 새로워진 빙수 3종과 음료 1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Fresh & Savory Summer’ 컨셉에 맞추어 ▲바질토마토빙수 ▲흑임자팥빙수 ▲흑임자눈꽃팥빙수 ▲바질토마토에이드 총 4종으로 구성됐다.‘바질토마토빙수’는 생토마토의 아삭함, 바질의 향긋한 풍미를 시원한 빙수로 조화롭게 담아냈다. 냉동 과일이 아닌 생과일을 사용해 한층 더 프레시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같은 라인업으로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바질토마토에이드’도 함께 출시된다.‘흑임자팥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흑임자를 소복하게 올려낸 정통 팥빙수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흑임자와 쫄깃한 떡, 달달한 팥이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할만한 스테디한 맛이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2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치킨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출시한다.‘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는 홍고추와 딸기잼을 활용한 특제 레드소스를 발라, 첫 맛은 달달하고 끝 맛은 매콤한 ‘맵단(맵고 달콤한)’ 조합이 일품이다.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은 카리브해 지역의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듬뿍 입혀 양념의 맛과 은은한 향신료향의 조화가 돋보인다.두 제품 모두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퍽퍽하지 않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고,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하는 ‘에어셀 공법’을 적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
- ▲ ⓒ대교
◇ 대교그룹, ‘2025 아름다운 동행’ 행사 개최대교그룹은 스승의 날을 맞아 대교, 대교에듀캠프, 대교뉴이프 등 대교그룹을 위해 힘써주신 전국의 우수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5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5월 경기도 소노캄 고양에서 열린 올해 행사는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눈높이, 솔루니, 차이홍 등 대교의 교과 선생님들과 함께 대교에듀캠프의 비교과 선생님 및 대교뉴이프의 시니어 선생님들까지 아우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됐다.행사는 강영중 대교그룹 명예회장이 ‘눈높이 사랑’을 실천해온 선생님들에게 존경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선생님들의 교육철학을 시로 표현하는 백일장과 특별공연 등 즐거움과 감동이 함께 한 프로그램으로 마무리됐다. -
- ▲ ⓒ풀무원
◇ 풀무원, 강화도 우리마을 벽화 그리기 활동 전개풀무원이 지난 5월 15일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강화도 우리마을’을 찾아 벽화 그리기 봉사와 셰프 만찬,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우리마을 내 노후화된 인프라 정비와 아름다운 생활환경 조성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우리마을 구성원들과의 교류를 통해 유대감을 강화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진정성 있는 상생 가치를 실천하고자 기획됐다.이날 행사에는 이우봉 총괄CEO, 사업단위 대표, 디자인센터 등 풀무원 조직원들과 강화도 우리마을 발달장애인 및 근로자 등 총 100여명이 함께했다.이번 사회공헌활동에서 참여자들은 ▲우리마을 외벽 벽화 그리기 ▲풀무원 셰프팀의 만찬 제공 ▲기부금 및 생활가전 전달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했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 오픈
유니클로가 16일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이어 23일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을 오픈한다.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남성 및 여성뿐만 아니라 키즈&베이비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매장 입구 전면 공용 공간에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23일 오픈 예정인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은 경부선 및 영동선과 인접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1층에 위치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쇼핑객뿐만 아니라 유동인구 밀집 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유니클로의 주요 라인업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 ▲ ⓒ쿠팡
◇ 쿠팡, ‘티셔츠 페어’ 개최
쿠팡이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티셔츠 페어’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1000여 개 인기 티셔츠를 최대 60%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단 한 차례만 열리는 티셔츠 기획전으로, 나이키·푸마·언더아머·폴햄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드라이 스우시 긴팔 티셔츠, 푸마 바디웨어 클린 프레쉬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1만~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행사 기간을 전·후반으로 나눠 할인전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글로벌 브랜드 언더아머와 폴햄 등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19~25일에는 나이키, 뉴발란스, 베이직하우스 등 브랜드를 특가에 준비했다. -
- ▲ ⓒ후아유
◇ 이랜드 후아유, ‘골든 아워 클럽’ 컬렉션 출시
후아유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골든 아워 클럽(Golden Hour Club)’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렉션은 황금빛 햇살이 내려앉은 서프 비치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대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캐주얼 라인업을 제안하며, 바캉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소화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시티 로고 티셔츠, 쿨 데님 오버롤, 그래픽 티셔츠 등이 있다. -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5 올 어바웃 아모레’ 성료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5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이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이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에 이어 플랫폼사 우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서병휘 R&I 유닛장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성과를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부 순서에서는 아모레 가든’에서 각 브랜드별 부스를 선보이고 신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