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이커머스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 체결롯데렌터카, 베트남 ‘안심픽업’ 최대 30% 할인글로벌세아 계열사 존스, 앰버서더 김혜수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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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X하우시스,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LX하우시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에 참가해 유럽 가구용 필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X하우시스는 지난 20일부터(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인터줌 2025’에 참가, 유럽시장 수요가 높은 무광택 표면 및 바이오 가구용 필름 제품 90여종을 선보였다. 회사는 가구용 필름 사업에서 해외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는 만큼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LX하우시스는 ‘표면 질감을 예술로 바꾸는 감각실험실’을 콘셉트로 전시관을 꾸미고, 무광택 표면의 ‘SMR 가구용 필름’ 제품군을 전면에 내세웠다. ‘SMR 가구용 필름’은 자체개발 코팅 기술로 무광택 표면 특유의 단점인 지문∙오염이 묻어나는 점과 스크래치에 약한 문제를 개선했다.

    특히 네 가지로 무광택 표면 촉감을 다양화한 ‘SMR 터치(Touch)’, 3D 곡면 성형이 가능한 ‘SMR 3D’ 등의 제품을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보였다. 회사는 유럽시장에 맞춰 ‘에코(ECO)’ 제품 ‘리사이클 PP 가구용 필름’과 ‘바이오 SMR 가구용 필름’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웨덴∙독일∙영국 등 유럽 대규모 가구사들과 초청 미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북·동유럽 등 신규시장의 잠재 고객 발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이커머스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 체결

    코웨이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양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해나갈 계획이다. 우선 코웨이는 자사 제품의 경쟁력 제고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 혁신 제품의 판매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양사의 강점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혁신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부산, 유기동물 돌봄 봉사활동 … 진에어 동참

    에어부산이 지난 20일 부산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 조성을 위해 에어부산 객실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 승무원들이 자원해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진에어 봉사동아리 ‘나는나비’ 객실승무원도 함께 참여해 약 30여명이 보호소 실내 청소 및 소독, 배변 패드 교체 등 공간을 정비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 친화 항공사로서 유기동물 보호 및 문제의식 확대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롯데렌터카, 베트남 ‘안심픽업’ 최대 30% 할인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베트남 공항과 숙소 간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는 ‘안심픽업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심픽업 서비스’는 베트남 주요 3개 도시를 방문한 한국인이 공항과 숙소 간 이동을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차량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항과 숙소를 오가는 ‘왕복’과 공항에서 숙소까지 운행하는 ‘편도’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내달 30일까지 왕복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에 따라 최대 30%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다낭 왕복(2회 이동) 기준 ▲4인승 도요타 캠리는 42만동(약 2만3000원), ▲6인승 카니발과 15인승 쏠라티는 70만동(한화 약 3만8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베트남’ 아이콘을 누르면 ‘안심픽업 서비스’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일 1~2일 전 ‘롯데렌터카 베트남’ 카카오톡에서 담당 기사의 이름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입국 후 사전 안내 받은 담당 기사를 공항 출구에서 만나 차량에 탑승하면 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6월 연휴와 여름휴가를 활용해 베트남으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동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쿠쿠, 미식 컬렉션 알릴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쿠쿠가 잠재 고객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 소통하고자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 및 휴학생으로, SNS 채널 운영 경험이 있거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주요 취업 커뮤니티 및 카페의 대외활동 게시판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내달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5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월별로 개인과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미식 컬렉션 제품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개별 활동비 월 15만원을 지급하며, 월별로 최우수자 1인에게는 15만원, 우수자 2인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추가 활동비를 제공한다. 종료 시 최우수팀 300만원,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15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 2인은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쿠쿠 관계자는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에게 쿠쿠 미식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경청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세아 계열사 존스, 앰버서더 김혜수 화보 공개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가 전개하는 여성복 존스가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Bohemian Dreams’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그코리아와 함께 협업한 'Bohemian Dreams' 화보는 존스가 해석한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와 김혜수 배우가 지닌 예술적 감각을 통해 존스의 럭셔리 보헤미안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고급스러운 소재에 풍성한 실루엣, 러플과 셔링 디테일이 살아있는 셋업 스타일은 전통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에 존스만의 모던한 느낌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됐으며, 존스의 웰메이드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수트도 주목해 볼 만하다.

    존스와 앰버서더 김혜수가 함께한 화보는 VOGUE KOREA(보그코리아) 6월호 매거진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소방관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티웨이항공이 소방관과 함께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시민들의 안전의식 고취에 앞장섰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0일,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광나루안전체험관에서 진행됐다. 티웨이항공 ‘쉼’ 자원봉사단과 소방관을 비롯한 20여명의 봉사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봉사를 실천했다.

    ‘소방관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티웨이항공이 지난 2019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안전에 완전을 더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시민 생활 속에서 안전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날 봉사자들은 광나루안전체험관의 외벽과 정문 입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안전 관련 메시지를 담은 벽화를 직접 그렸다. 화재 예방을 비롯한 자연재해 대응 요령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안전 수칙들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표현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을 핵심 가치로 안전운항은 물론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항공, 이른 여름 휴가 공략 6월 동남아 노선 특가

    제주항공이 비용을 아끼거나 번잡함을 피해 일찍 여름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이른 여름 휴가족’들에게 6월 항공 여행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른 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앞당기는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제주항공은 탑승객들의 합리적인 여행을 돕기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27일까지 동남아 11개 노선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 할인을 제공한다.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라오스 노선을 대상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을 기준으로 10만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은 여행객들이 유연하게 일정을 짤 수 있도록 탄력적인 노선 운영을 통해 보다 편리한 운항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6월부터 ▲인천~하코다테 신규 취항 ▲인천~오사카/후쿠오카/시즈오카 노선 증편 ▲제주~마카오 노선 등 재운항을 통해 하늘길을 넓히고, 7월에는 ▲인천~싱가포르 노선 취항 ▲인천~웨이하이/세부/나트랑 ▲부산~도쿄(나리타)/후쿠오카 노선의 증편을 계획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비교적 한산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6월 여행객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프로모션과 증편 등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