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세븐일레븐X세븐틴이 만났다하이트진로, ‘매화수’ 전면 리뉴얼
-
- ▲ ⓒ이마트24
◇ 이마트24-행정안전부-산청/하동군 MOU 체결
이마트24와 행정안전부, 지자체(산청군, 하동군)가 지난 21일 경상남도 산청군에 위치한 산청군청 대회의실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
이마트24와 행정안전부, 지자체는 이번 MOU를 통해 ▲산청군, 하동군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마트24의 차별화 상품 개발 ▲3자 협력을 통한 지역 특산물 및 지역 홍보 ▲산청군, 하동군 상징물 사용 및 관광 활성화 협업 등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
CJ온스타일이 본격 리뷰형 커머스 콘텐츠를 선뵌다.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이하 ‘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첫 공개한다.'홍콩댁 강수정'은 방송인 강수정이 실제로 사용해본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 또한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생활 기록 영상) 형식을 더했다. -
- ▲ ⓒ닥스골프
◇ 닥스골프, 초경량 여름 아우터 ‘에어리 시리즈’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여름철 스마트한 라운딩을 위한 최적의 아우터 ‘에어리 시리즈(AIRY SERIES)’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어리 시리즈’는 초경량 설계와 기능성 소재를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뛰어난 활동성을 모두 갖춘 여름 전용 골프웨어 아우터다.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고, 미세한 펀칭 디테일인 ‘에어홀’을 더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데일리, 스포티 점퍼와 바람막이부터 후드 숏 사파리 점퍼, 롱 사파리 점퍼, 후드 블루종 스타일 점퍼, 반소매 점퍼, 조끼 스타일까지 총 2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 ▲ ⓒ세정그룹
◇ 트레몰로, 스타일·기능성 잡은 여름 필수템 ‘리프레시 니트’ 출시
세정그룹의 ‘트레몰로’가 예년보다 길어질 무더위에 대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여름 신제품 ‘리프레시 니트(Refresh Knit)’를 출시했다.
리프레시 니트는 바쁜 일상 속 시원한 여유를 선사하는 ‘반팔 니트’ 라인업으로 ‘시원함을 입다, 일상을 리프레시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출시됐다.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과 쿨링감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스위스퍼펙션
◇ 스위스퍼펙션,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 리뉴얼 출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이달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RS-28 세럼을 더욱 강력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한 2세대 리뉴얼 버전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이하 RS-28 세럼)’을 출시했다.
스위스퍼펙션의 28년 전통 피부노화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19배 더 늘어난 강력한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자체 엑소좀 기술을 통해 1.9배 더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결, 피부톤, 피부밀도를 개선 효능을 검증받았다. RS-28 세럼은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3단계 리버스에이징 시스템을 통해 피부의 광채 에너지를 깨워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광채를 부여한다. -
- ▲ ⓒ포스티
◇ 포스티, ‘에이지리스’ 패션 트렌드 … 영캐주얼 상품 거래액 16배 이상 급증
포스티는 최근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에이지리스(Ageless)’ 트렌드가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며, 4060 고객 사이에서 영캐주얼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3개월(2월 20일~5월 15일) 포스티 내 ‘레이어드’ 키워드를 포함한 상품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겹겹이 입는 레이어드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시스루 셔츠’, ‘레이어드 원피스’ 거래액은 각각 1519%, 139% 크게 늘었다.
이는 모두 1030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키워드로, 중장년층도 주저 없이 각자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에이지리스 패션’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 무신사 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서울 캡슐 컬렉션' 발매
무신사 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독일 베를린 기반 브랜드 ‘032c’가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서울을 주제로 디자인한 캡슐 컬렉션을 23일 발매한다.
‘서울 캡슐 컬렉션’은 서울이 지닌 에너지와 감성을 담아낸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됐다. 디스트로이드 디테일과 질감이 돋보이는 ‘SEOUL’ 프린팅을 통해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에는 클래식한 ‘032c WORKSHOP’ 로고 프린팅과 ‘032c Seoul’ 로고 자수 디테일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032c 갤러리 서울 매장을 비롯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CU
◇ CU 테이스티 월드 간편식 6종 출시
CU가 세계 요리를 구현한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티 월드’를 신규 론칭하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풍의 상품 6종을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CU는 각 나라에서 사용하는 소스, 향신료, 원재료를 공수해 국가별 요리 특유의 맛을 재현해냈다. 특히, 호불호가 갈리는 고수는 과감히 제외하고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바질, 스리라차 소스 등 이국적인 재료로 풍미를 더했다.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상품 패키지는 항공권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X세븐틴이 만났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6일부터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 판매한다.
세븐틴의 컴백일인 26일에 맞춰 서울 동대문던던점(동대문 소재), 잠실챌린지스토어점(잠실 소재), 종로재동점(종로 소재)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다음날엔 지방 거점 지역 3곳(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미니 부스, 뉴웨이브대전둔산점, 전주뉴타운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정규 5집 ‘HAPPY BURSTDAY’는 세 가지의 버전(NEW ESCAPE, NEW MYSELF, NEW BURSTDAY)으로 구성됐다. -
- ▲ (왼쪽부터) 최선숙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사무총장과 김길정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사업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경계선 지능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대교에듀캠프는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와 경계선 지능 아동의 기초학력 향상 및 정서·사회성 발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전지협은 보건복지부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전국 18개 지부와 약 2,400개소 지역아동센터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지역아동센터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이를 위해 양 기관은 ▲2025년 하반기 지역아동센터 파견 전문가 대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 ▲대교에듀캠프의 느린학습자 전문 콘텐츠 ‘마이페이스’ 지원 및 보급 ▲인적∙물적 자원 교류를 통한 공동사업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
- ▲ ⓒ백미당
◇ 백미당, 온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백미당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과 ‘스타필드 수원 팝업’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백미당은 5월 21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공식 오픈하며 온라인 고객 소통을 본격화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신제품, 이벤트, 시즌 한정 메뉴 등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채널 오픈을 기념해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백미당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1회 증정한다.스타필드 수원 6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은 오는 8월까지 진행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스타필드몰의 입지적 특성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대 쇼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백미당 대표 메뉴인 아이스크림과 커피 제품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개방형 매장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쉴낙원의 동행’ 전개5월 20일 프리드라이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0일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을 위해 배식 봉사와 코사지 달아드리기 프로그램을 펼쳤다.이번 행사는 프리드라이프 임직원과 쉴낙원 일산장례식장 원장,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 원장 등의 참여로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지난 3월 봄맞이 선물키트 제작을 함께 진행했던 밀알복지재단이 이번 캠페인에도 동참했다.참가자들은 복지관 내 급식소에서 어르신 감사 선물 전달식을 진행한 뒤, 가정의 달 기념 코사지를 어르신들께 달아드리고 배식 봉사와 함께 식사를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지역아동센터 쿠킹클래스 봉사활동CJ프레시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0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광명시 엘리트지역아동센터와 고양시 푸른학교반디교실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보냈다.이번 쿠킹클래스 메뉴는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수제 밥버거’와 ‘채소 장아찌’로 선정했다.‘수제 밥버거’는 아이들이 쌀밥, 참치, 김치, 치즈 등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버거를 만들면서 식사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채소 장아찌’는 파프리카, 샐러리, 오이 등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보고 만지는 과정을 통해 채소와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
- ▲ ⓒ빽다방
◇ 더본코리아 빽다방, 립톤 협업 이벤트 진행더본코리아 빽다방이 글로벌 홍차 브랜드 ‘립톤’과 협업하여 아이스티 관련 음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런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립톤 아이스티 마시고 런던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5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 ▲아샷망추(아이스티에 샷과 망고 추가) ▲달콤아이스티 총 4종을 매장에서 주문한 뒤 멤버십 적립을 하거나 멤버십 앱 주문시 자동 응모된다.1등 10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영국 런던 왕복 항공권, 2등 100명에게는 빽다방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3등 500명에게는 아샷추 무료쿠폰이 증정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피아니스트 임윤찬과 함께하는 '뉴욕 클래식 문화 여행' 출시모두투어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뉴욕 공연과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콘셉트 투어 '뉴욕 클래식 문화 여행'을 출시했다.이번 상품은 오는 9월14일 단 하루 출발하는 7일간의 특별한 일정이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리는 임윤찬과 구스타보 두다멜(뉴욕 필하모닉)의 협업 무대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두 아티스트의 깊이 있는 음악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특히 유튜버 '클래식 읽어주는 남자'이자 '다정한 클래식'의 저자인 김기홍이 전일정 동행한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제67회 밀양아리랑대축제’ 참가삼양식품이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제67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한다.삼양식품은 밀양강 둔치공원 일원에 지난해보다 훨씬 커진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삼양식품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6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밀양2공장의 소개 공간도 함께 꾸려진다.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등 대형 컵라면 모형을 비롯해 맵탱, 탱글 및 캐릭터 호치 모양의 판넬 등을 곳곳에 배치해 부스 주목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아뜰리에 가나' 작품 담은 ‘아트 컬렉션’ 한정판 선봬롯데웰푸드가 ‘가나초콜릿’ 50주년 기념 특별전시회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의 주요 작품을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가나초콜릿 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가나 마일드’에는 ▲박선기와 ▲김선우의 작품이 삽입됐고, ‘가나 밀크’에는 ▲그라플렉스 ▲김미영 ▲코인 파킹 딜리버리의 작품이 들어갔다.프리미엄 가나에도 아트 패키지가 적용됐다.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에는 ▲박선기의 작품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한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에는 ▲김선우의 작품이, ‘프리미엄 랑드샤 쇼콜라’에는 ▲김미영의 작품이 패키지를 장식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매화수’ 전면 리뉴얼하이트진로가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를 더욱 부드럽고 가볍게 전면 새단장한다.이번 리뉴얼은 주류 시장의 저도화 트렌드와 부담 없는 술자리를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를 위해 알코올 도수를 12도에서 9도로 낮추고 주질을 개선해 풍부한 매실의 풍미와 달콤함을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또, 상표 전면의 서체를 변경하고 매화꽃 디자인과 색상을 더욱 산뜻하게 변경해 시각적인 화사함을 더했다. -
- ▲ ⓒ락앤락
◇ 락앤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자원순환 현장 방문
락앤락의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가 자원순환 현장을 방문해 재활용 과정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견학은 락앤락의 대표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그린메이트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했다. 그린메이트는 테라사이클이 운영하는 물질회수시설 MRF(Material Recovery Facility)를 방문해 실제 재활용 공정이 이루어지는 현장을 견학했다.
참가자들은 플라스틱 분류 작업을 직접 경험하고, 사출 공정을 통해 업사이클링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하며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체감했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판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1시 10분부터 60분간 TV 방송을 통해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판매한다.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명곡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LG아트센터 서울에서 7월26일부터 10월25일까지 약 3개월간 공연될 예정이다.방송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VIP석과 R석 티켓을 40% 할인해 판매한다. VIP석은 정가 16만원에서 할인가 9만6000원으로, R석은 정가 14만원에서 할인가 8만4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
◇ 슈콤마보니,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 협업
- ▲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가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와 협업한 서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어반 오아시스(Urban Oasis)를 테마로, 도심 속에서 지중해의 여유와 자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보테니컬 무드를 담았다. 제품은 신발끈 꼬임 디테일이 특징인 스트링 숄더백, 핸들 토트백, 니트백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정품 보장’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진행
알리익스프레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스카트, 좋은느낌 등이 참여해 정품 인증된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의 유아 전용 위생 제품군은 피부 자극과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하는 대표 품목이다. 정품 여부가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육아용품의 특성상, 알리익스프레스는 해당 제품군에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고,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
- ▲ ⓒ헌터코리아
◇ 헌터X10 꼬르소 꼬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헌터가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헌터 X 10 꼬르소 꼬모 오리지날 2.0 레인부츠’는 헌터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에 10 꼬르소 꼬모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이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청키한 아웃솔과 볼드한 헌터 로고가 인상적인 오리지날 2.0 부츠에 톤온톤으로 새겨진 헌터의 양각 로고와 10 꼬르소 꼬모 특유의 서클 그래픽과 로고가 조화를 이룬다. 블랙, 캐스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