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후라이드치킨 순살 3종 갖춰'나들이엔 치맥' 함께 즐기기 좋은 소용량 맥주도 선봬"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 높여갈 것"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수제맥주부터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담은 ‘5월 나들이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22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교촌치킨은 나들이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순살 신메뉴부터 소용량 수제맥주 등을 담은 5월 나들이 풀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이달 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 치킨 3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교촌양념치킨순살 ▲교촌후라이드순살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순살로, 지난 3월 출시한 양념•후라이드치킨을 순살 형태로 새롭게 구성했다.

    순살치킨 3종은 교촌만의 바삭한 튀김옷과 특제소스의 풍미가 돋보이는 후라이드 및 양념치킨에 간편한 순살의 장점을 더했다. 교촌양념치킨순살은 바삭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 소스를 입혀 풍미를 살렸으며 교촌후라이드순살은 바삭바삭한 교촌 특제 튀김옷과 부드러운 순살의 조화가 돋보인다.

    3대 시그니처 풍미를 담은 싱글윙시리즈도 선보였다. ‘교촌싱글윙’은 간장 소스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레드싱글윙’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알싸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허니싱글윙’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로 만든 허니소스를 입혀 달콤 짭짤한 맛을 완성했다.

    나들이 감성을 살리기 위한 맥주도 담았다. 교촌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는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달 초 250㎖ 소용량 캔맥주 ‘문베어 미니캔’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4종으로 구성된 ‘문베어 미니캔’은 수제맥주를 가볍게 즐기거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교촌은 ‘문베어 미니캔’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한 캔당 1000원에 제공하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교촌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