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KOFICE, 외래관광객 유치 위한 MOU 체결GS리테일, ‘바다숨’ 프로젝트로 제주 동복 연안 정화서울신라호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4종 출시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KOFICE, 외래관광객 유치 위한 MOU 체결

    놀유니버스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마이케이 페스타’의 글로벌 확산 및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yK FESTA는 6월19일부터 22일까지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과 핸드볼 경기장 등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대형 한류 종합 축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KOFICE가 주관하는 행사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MyK FESTA의 외래 관광객 유입 확대와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특히 놀유니버스의 인터파크글로벌 플랫폼과 CRM 기반 마케팅, 온·오프라인 티켓 유통 역량을 결합해 MyK FESTA를 해외 한류팬들의 방한 여정의 중심축으로 자리매김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4종 출시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가 6월1일, ‘여름의 산뜻함’을 테마로 제철 과일을 이용한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를 출시한다.

    올해 선보이는 디저트는 망고 생토노레, 과일 젤리, 여름 한정 다쿠아즈, 여름 한정 쇼콜라 마들렌 등 4종이다.

    '망고 생토노레’는 여름 과일의 여왕인 ‘애플 망고’를 주재료로 과육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삭한 타르트 안에 코코넛 젤리, 패션후르츠 잼 등을 넣어 다양한 식감이 느껴지며, 케이크 위에는 망고 과육과 카라멜 슈를 올려 단짠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신선함·편의성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 출시

    동원F&B가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으며,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으며,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을 진공 포장해 산소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생선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유지했다.

    4종의 가격은 70g에 5980원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이현우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MLB 직관 컨셉투어’ 출시

    모두투어가 메이저리그(MLB) 야구팬들을 위한 ‘이현우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MLB 직관 컨셉투어’를 출시했다.

    이번 컨셉투어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7월7일 출발하는 8일 일정으로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소속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경기 4연전을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전 일정에는 메이저리그 전문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이현우가 동행해, 현장에서 생생한 해설과 뒷이야기를 전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산불 피해 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동참
     
    여기어때가 6월11일까지 안동, 의성, 청송, 양양, 영덕 등 경북 지역에 위치한 숙소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Re:tour 다시 여행, 지금 경북’을 진행한다. 여행객 유치를 지원해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게 목표다. 

    프로모션은 ‘3만원 추가 쿠폰’이 핵심이다. 산불 피해 지역의 숙소를 예약할 경우, 여기어때가 진행하는 모든 프로모션과 함께 추가 3만원을 에누리 한다. 정부 지원 행사인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최대 5만원을 할인 받는다면, 최대 8만원까지 저렴하게 숙소를 방문할 수 있다. 

    이 쿠폰은 결제 금액 7만원 이상 시, 체크인 기준 7월31일까지인 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카카오헬스케어와 ‘지속가능한 식생활 교육’ 강화 위한 MOU

    풀무원의 비영리 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이 헬스케어 혁신기업 카카오헬스케어와 지속가능한 식생활 교육 및 올바른 건강 지식 전파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대국민 만성질환 개선을 위한 지속가능한 식생활 교육 협력 ▲올바른 건강 관련 지식 전파를 위한 사회적 사업 공동 진행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이행한다.

    풀무원재단은 카카오헬스케어로부터 받는 의학적 자문 및 노하우를 토대로 지속가능한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올바른 CGM(연속혈당측정기) 기기 사용 및 ‘파스타’ 앱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진행할 계획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이 SNS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국내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먼저 ‘댓글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맛있는우유GT’ 멸균팩(200㎖, 24개입)을 1박스씩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있는우유GT’와 함께한 일상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콘텐츠를 제출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9명에게는 1등 인스탁스 즉석카메라(1명), 2등 백미당 5만원권(3명), 3등 백미당 3만원권(5명)이 제공된다.
  • ▲ ⓒ대교문화재단
    ▲ ⓒ대교문화재단
    ◇ 대교문화재단,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공모

    대교문화재단이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작품 공모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작품 공모는 신인 및 기성 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아동문학’ 부문과 중∙고등학생 대상의 ‘청소년문학’ 부문, 초등학생 대상의 ‘어린이 동시문학’ 부문, 국내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문학’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어린이카툰공모전’도 부대행사로 운영한다.

    ‘아동문학’ 부문 동화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0만원, 그림책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되고, 수상작은 향후 출간 특전이 주어진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마라 신메뉴 2종 출시

    교촌이킨이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과 ‘마라레드윙박스’를 출시했다. 

    신메뉴 ‘마라레드윙’은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인 레드소스에 마라의 화끈하면서도 강렬한 매운맛을 더했다.

    또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윙과 봉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라레드싱글윙은 6조각, 마라레드윙박스는 16조각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순살 생선구이’ 출시

    동원F&B가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으며,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으며,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증기와 오븐으로 익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전자레인지에 40초만 조리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BBQ
    ▲ ⓒBBQ
    ◇ BBQ,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

    BBQ가 금요일에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주문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BQ는 소비자들에게 금요일에 자사앱과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자사앱 및 웹사이트 접속 시 자동 발행되며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칩을 더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층층이 샌드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한 케이크다.

    조명 기능이 포함된 귀여운 ‘미키 무드등 피규어’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케이크 상단에는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인 ‘칩’과 ‘데일’ 테마로 디자인된 케이크 픽을 올려 생동감 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 ▲ ⓒ한섬
    ▲ ⓒ한섬
    ◇ 한섬 타미 진스, 브랜드 앰버서더 장원영과 2025 여름 신상품 공개

    한섬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의 브랜드 앰버서더 장원영과 함께 2025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한섬은 티셔츠 뿐 아니라 셔츠, 데님, 원피스, 샌들 등 여름 시즌에 편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타미 진스의 다양한 2025 여름 패션 아이템 400여 종을 공개했다.

    스스로의 진짜 모습을 주제로한 이번 여름 신상품 공개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본인만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타미 진스의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재해석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매끄럽고 은은한 발색을 선사하며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31일부터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부터 6월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연다.

    올영세일은 1년에 네 번 (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세일 행사다.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큐레이션 해 특가에 소개하며 K뷰티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 제압’, ‘쿨링 뷰티’ 등 쉽고 재미있는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몸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마시는 여름템’, 월경기 여성들의 불편함을 덜어줄 ‘시원한 그날’ 키워드와 연계한 헬스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 아미, 신세계 사우스시티에 여성 매장 오픈

    아미는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에 여성 매장을 열었다.

    아미의 신규 여성 매장은 경기 용인시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한다. 매장 규모는 약 31평(103㎡)이다. 금박 디테일과 짙은 색의 나무, 벽면 몰딩으로 파리지앵의 공간을 연출했다.

    아미는 이번 매장에서 2025년 봄·여름 시즌 여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의류는 우아하면서 실용적인 실루엣을 기반으로, 테일러드 룩과 캐주얼 룩의 대조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메디큐브 2025년 상반기 결산 맞아 공식몰 프로모션 진행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제품 시상식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 및 요일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난 29일 첫선을 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1일까지 약 4주간 이어질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상반기 결산’이라는 테마에 맞춰 에이피알이 선정한 인기 카테고리별 1위 제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메디큐브 브랜드 내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얻은 대표 제품들로, 2주 간격으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에이피알
    ◇ LF ‘티톤브로스’, 트레일러닝 특화 ‘스트라이더’ 컬렉션 론칭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가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퍼포먼스 라인업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을 선보였다.

    2025 트레일러닝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은 활동성과 휴대성, 기술력을 모두 갖춘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웨어로, 실제 러닝 필드를 고려해 설계된 ▲트레일에어 후디 ▲트레일에어 크루 반팔티 ▲트레일에어 논슬리브 ▲트레일에어 쇼츠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땀 배출력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이트 그레이, 다크 세피아, 라이트 오렌지, 라이트 그린 등 감도 높은 컬러로 디자인 완성도 또한 높였다.

  • ▲ ⓒ에이피알
    ◇ GS리테일, ‘바다숨’ 프로젝트로 제주 동복 연안 정화

    GS리테일이 ‘2025 바다의 날’을 맞아 제주 동복 해안에서 지역 시민단체, 활동가들과 함께 해양 환경 정화 활동 ‘바다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2024년 GS리테일이 해양 NGO ‘오션·팀부스터’와 체결한 지속 가능 해양환경 보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의 실천 연장선에 있으며, ESG 경영의 실질적인 실행 사례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바다거북 등 제주 해역의 깃대종과 생태계 보전, 수중 생태계 기후 감시, 생태계 변화 모니터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가능한 해양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국민과 공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잔스포츠’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29일 새롭게 문을 연 ‘잔스포츠 스타필드 고양점’은 잔스포츠의 네 번째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다. 잔스포츠는 지난해 스타필드 수원점과 하남점에 이어 올해 롯데월드몰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수도권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점을 통해 경기 북부권 지역까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축제 ‘더블유위크’ 개최

    W컨셉이 6월1일부터 15일까지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를 개최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려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기간도 10일에서 15일로 연장했다.

    이번 더블유위크는 패션∙뷰티∙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에서 지난해보다 규모를 2배로 늘려 총 1600억원의 물량을 준비한 점이 특징이다. ▲24시간 브랜드 세일∙특가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 ▲신규 가입 고객 패키지 ▲추구미 테스트 ▲럭키드로우 ▲배송비딜 ▲라이브 방송 등 프로모션과 최대 90%의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