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맘스터치, 누적 방문객 70만명, 매출 50억 돌파대상문화재단, 270명에게 장학금 지원CJ온스타일, 5월 선물페스타 첫 개최
-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안전라이딩 지원캠페인우아한청년들이 16일 배민커넥트 라이더의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안전라이딩 지원캠페인’을 진행했다.우아한청년들은 캠페인 참여라이더에게 ▲오토바이 엔진오일(엔진과열 방지해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 ▲연료 첨가제(연료선을 청결히 유지해 돌발고장 예방효과) ▲헬멧 김서림방지 필름(기온·습도에 의한 김서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시야확보에 도움을 줌) ▲야간 안전 반사스티커(시인성 향상으로 야간 이륜차 식별효과) 등 다양한 안전용품을 무상지급했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 리뉴얼 오픈매드포갈릭이 17일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잠실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총 34개 테이블에 144석 규모로,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안락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추럴한 우드를 기본으로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샴페인 골드, 화이트를 활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면서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해 누구나 편안하게 외식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단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함께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하이드로 플라스크의 2025년 글로벌 리미티드 컬렉션 ‘젤리’ 에디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치 젤리가 녹아든 듯한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으로, 마블링 특유의 랜덤한 색 번짐으로 모든 상품이 각기 다른 무늬를 지니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로서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컬러는 ‘젤리 핑크’, ‘젤리 퍼플’, ‘젤리 그린’ 총 세 가지로, 각기 다른 무드와 취향을 반영했다.
-
- ▲ ⓒhy
◇ hy, ‘2025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 화성대회’ 메인 스폰서 참여hy가 대표 제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로 ‘2025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 화성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한·태국 여자배구는 양국 간 우호를 다지는 스포츠 이벤트로, 19~20일 화성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2019년 마지막 경기 이후 6년 만에 재개되는 경기로 배구 팬들의 관심이 높은 행사다. 이번 후원으로 한국 선수단 유니폼을 비롯해 경기장 바닥, 전광판, A보드 등에 윌 로고가 노출된다. -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디저트 캐릭터 ‘떼리앙’ 론칭하며 브랜딩 캠페인 전개롯데리아가 인기 디저트 메뉴를 형상화한 캐릭터 ‘떼리앙’을 론칭하며 디저트 세계관을 전개한다.떼리앙은 롯데리아를 귀엽게 발음하는 것에서부터 착안해 캐릭터가 함께 떼로 다니는 모습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네이밍했다.롯데리아만의 대표 디저트를 표현한 ‘시그니처’, 하절기 시즌성 메뉴 ‘아이스샷’, 각 지역 맛집과 협업해 만든 이색 디저트 ‘롯리단길’ 등을 포함해 총 21종으로 구성해 ‘리아 스낵 타운’을 완성했다.캐릭터는 대한민국 최초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헤리티지를 살려 역사가 깊고 오래된 문화의 상징인 ‘토우’로 표현해 각각의 매력을 살렸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장미축제 40주년 맞아 추억사진 공모전 개최에버랜드가 올해 장미축제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 공모 이벤트를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2주간 SNS에서 진행한다.5월16일 장미축제 개막을 약 한 달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에서 에버랜드는 SNS에 응모된 사진 중 40여점을 뽑아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사진 속 인물과 배경이 움직이는 장미축제 스페셜 추억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이번 SNS 추억사진 공모 이벤트는 그동안 장미축제, 장미원 등 에버랜드에서 촬영한 사진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장미축제40주년 #추억사진 #에버랜드로로티)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지구닦는사람들, 시민 서포터즈 후원 '에코 플로깅' 캠페인 MOUBAT로스만스가 서울 중구 자사 오피스에서 기후 위기 극복 및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해 국내 최대 플로깅 환경단체 '지구닦는사람들(와이퍼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BAT로스만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에코 플로깅 시민 서포터즈를 후원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시민 인식 개선 및 임직원 참여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특히 올해는 임직원 중심이었던 기존 플로깅 활동에서 나아가, 지역 시민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플로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캠페인의 대중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지구의 날 맞아 WWF 'PACT' 가입 및 임직원 ‘굿윌스토어’ 기부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WWF(세계자연기금)의 글로벌 이니셔티브 ‘PACT’에 가입해 플라스틱 소비 감축을 약속하는 한편, 밀알복지재단의 ‘굿윌스토어’에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을 펼치며 자원 순환과 ESG 실천에 나섰다.인스파이어는 이번 가입을 통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 촉진 ▲친환경 소재 도입 및 순환 경제 기여 ▲지역사회 및 환경 보호 활동 ▲ESG 활동 등에 참여한다. -
- ▲ ⓒ맘스터치
◇ 시부야 맘스터치, 누적 방문객 70만명, 매출 50억 돌파16일 오픈 1주년을 맞이한 도쿄 1호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가 3월 기준 누적 방문객 70만명, 매출 50억원을 돌파했다.매출 기준, 현지 1위 버거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일본 맥도날드의 매장 연간 평균 매출의 약 2배, 로컬 브랜드 모스버거의 약 7배에 달하는 성과다. -
- ▲ ⓒ오리온
◇ 오리온, ‘과일꿀꺽 왕꿈틀이’, ‘졸음싹다깨껌’ 출시오리온이 ‘과일꿀꺽 왕꿈틀이’와 ‘졸음싹다깨껌’을 출시했다.과일꿀꺽 왕꿈틀이는 펀 콘셉트 젤리의 대명사 왕꿈틀이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맛과 식감, 디자인까지 파격적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외관은 큰 머리와 뾰족한 뿔, 가느다란 꼬리 모양 등 왕꿈틀이가 과일을 꿀꺽 삼킨 모습을 귀엽게 만들었다. 레몬, 복숭아 등 두 가지 맛을 한 봉지에 담아 골라 먹는 재미도 더했다.졸음싹다깨껌은 입안 가득 상쾌함을 주는 페퍼민트와 식물성 고카페인 과라나추출물이 함유되어 졸음을 깨는 데 제격이다.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당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운전하거나 공부할 때 꺼내 먹기 쉬운 펌프 용기 형태로 편의성을 더했다. -
- ▲ ⓒ세라젬
◇ 세라젬, ‘2025 KPGA 투어’ 개막전 공식 후원세라젬이 2025년 KPGA 투어 개막전 ‘제20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제20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은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 올드 코스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2005년부터 시작해 KPGA 투어에서 6번째로 오래된 대회이며, 올해 대회 개최 20회를 맞이해 총 상금 10억원,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경기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세라젬은 KPGA와 2021년부터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열리는 KPGA 대회에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 맨션 제주점’ 오픈시몬스가 제주시 연동에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오픈했다.시몬스 맨션 제주점은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난 제주국제공항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매장 인근에 대형 호텔 제주 드림타워와 대형 가전 매장 삼성스토어 등을 중심으로 상업시설이 밀집돼 가족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제주점에서는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과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데보라 등이 진열돼 수면 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 출시
노랑통닭은 치킨과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자의 맛과 향을 구현한 치킨이다. 특히 양념에 신선한 토마토 페이스트와 퓨레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풍미를 담았으며, 피자에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와 치킨 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Two 콤비네이션은 뼈, 순살 그리고 인기 부위로(다리, 날개 봉)로 구성된 콤보까지 총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
- ▲ ⓒ공차
◇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출시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신제품은 이번 신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미니펄’ 2종으로 구성됐다.각 메뉴에는 공차의 대표 토핑인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말랑 쫀득한 식감의 ‘미니펄’을 조합해, 기존 브라운슈가 쥬얼리 토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한층 풍부한 식감과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
- ▲ ⓒ대상문화재단
◇ 대상문화재단, 270명에게 장학금 지원대상문화재단이 대학(원)생 및 중고생 270명에게 1년간 12억5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대상문화재단의 장학사업은 인문학, 기초과학, 순수과학 등 비인기 학과 대학생들을 중점 지원해왔고, 2022년부터는 인구보건, 기후환경, 인공지능, 에너지, 배터리 등 미래산업 및 문화예술, 통일 및 북한학 분야 대학원생까지 지원을 확대했다.또 중·고등학생 장학사업은 가정위탁세대를 비롯해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가정 자녀, 다문화가정 및 새터민가정 자녀 등을 선발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 ▲ ⓒSPC
◇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 모티프 제품 출시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먼저 토트넘 훗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 루카스 베리 발 등 인기 선수 포토 스티커 20종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토트넘 빵을 출시한다.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도 선보인다. 아몬드 크림과 초코 크림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 구매 시 1만개 한정으로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축구장 모양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 보드’도 제공한다.이외에도 바닐라와 초콜릿 쿠키를 토트넘 인기 선수 유니폼 모양으로 구현한 ‘토트넘 유니폼 쿠키’도 출시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에베 퍼퓸,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2025 캠페인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은 이달부터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스파 지젤과 함께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2025 캠페인’을 시작한다.지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파울라 이비자의 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로에베 퍼퓸이 지향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지젤의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가 이비자 섬 특유의 자유로운 정서와 만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향수’는 코코넛 향을 베이스로 무더운 계절에 어울리는 산뜻한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선물페스타 첫 개최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선물페스타를 개최한다. ‘선물’을 키워드로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통합해 진행하는 행사는 처음이다.CJ온스타일 선물하기관의 강점은 큐레이션이다. 웰니스, 스몰럭셔리, 미식, 힐링뷰티 등 테마별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센스있는 선물을 추천해준다. 1만원 대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도 세분화돼있어 예산에 맞춘 선물이 가능하다. 선물하기 실시간 순위도 브랜드별∙리뷰별∙카테고리별로 제공해 선물을 쉽게 고를 수 있고, 선물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직원 위기상황 대응 훈련 실시이마트24는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3차수에 거쳐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소화기 사용법, 대피요령, 응급처치법 등 위기상황 대응 훈련을 진행한다.이마트24는 화재 발생 시에 초기 대응 요령과 기도 막힘으로 인한 응급처치 등 만일의 재난 상황에 대비하여 본사 임직원 및 지역 권역장 290여명을 대상으로 교육훈련을 진행한다.이번 교육 훈련은 사업장 내에서 화재나 응급상황 발생 등의 위기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소화기∙소화전 사용법 ▲대피요령 ▲응급처치법 등 이론, 영상 교육과 함께 ▲소화기 실사 ▲ 기도폐쇄 응급처치(하임리히법) 실습 등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