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맞춤형 서재가구 ‘어셈블’ 개발청호나이스, 이달 22일 네이버 쇼핑서 '브랜드 데이' 진행대성쎌틱에너시스, '콘덴싱제습기' 현대홈쇼핑서 론칭 방송
  • ▲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광고 영상 갈무리 ⓒ경동나비엔
    ▲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광고 영상 갈무리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5년 연속 1위

    경동나비엔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환기청정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킨 브랜드를 평가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 부문 신설 이후 줄곧 1위를 차지해 왔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 청정은 물론 환기까지 구현하는 ‘통합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외부로 배출하고, 청정 필터시스템을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원리이다. 덕분에 라돈,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오염된 공기는 열에너지를 회수하는 전열교환기를 거쳐 외부로 배출하므로, 겨울철과 여름철 냉난방 에너지를 각각 72%, 36%까지 절감한다.

    환기가 필요 없을 때는 ‘공기청정’ 모드로 미세먼지를 제거한 공기를 실내에서 순환시키면 된다. 또한,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배출하고 신선한 외부 공기를 집중 공급하는 ‘요리모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조용하게 운전하는 ‘숙면모드’, 간절기 냉방을 돕는 ‘바이패스’ 모드 등 다양한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리바트, 맞춤형 서재가구 ‘어셈블’ 개발

    현대리바트는 개인의 학습 특성과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춰 책상·책장·선반 등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서재 구성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간 구조나 생활 패턴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할 수 있고 재배치 하기도 편하다.

    어셈블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열과 긁힘에 강한 'LPM' 소재를 적용했고, 도어에는 오염과 지문에 강한 '아크렉스' 소재와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독일 헤펠레사의 고급 부품 등을 사용했다. 모든 모서리는 2mm 두께의 ABS 엣지로 마감해 충격에도 안전하다.

    어셈블은 공간 활용도도 우수하다. 너비 1200㎜ 및 1400㎜의 하부장은 내부 공간이 넉넉해 PC 본체와 멀티탭 등을 수납할 수 있고, 상부 선반은 모니터 받침대나 추가 수납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상부 선반 뒷면에는 전선 정리 홀이 마련돼 복잡한 배선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셈블은 사용자의 신체 조건이나 방 구조 변화에 따라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학습 공간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이달 22일 네이버 쇼핑서 '브랜드 데이' 진행

    청호나이스가 오는 22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데이 행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는 물론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했으며, 렌탈료 할인을 비롯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얼음냉온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얼음냉온정수기 ‘옴니 플러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로 구성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성쎌틱에너시스, '콘덴싱제습기' 현대홈쇼핑서 론칭 방송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콘덴싱제습기 365’ 신제품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콘덴싱 기술 기반의 이중 제습 시스템으로, 강력한 제습력을 유지하며 위생성과 친환경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습로터와 재생 송풍기 구조를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습기 제거가 가능하며, 자동 건조 시스템을 통해 내부 응결수로 인한 곰팡이와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위생적 구조를 갖췄다.

    또한, 냉매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설계로 환경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소음이 적어 주거 공간 어디에서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최대 8리터의 제습량을 자랑하며, 3리터 대용량 물통과 연속 배수 기능을 갖춰 실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추가로, 공기 정화 기능을 수행하는 음이온 발생기까지 탑재돼 실내 공기질까지 고려했다.

    이번 제품은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앱할인 2만원과 행사카드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관계자는 “습한 계절을 앞두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콘덴싱제습기 365’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