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5종 특별할인 프로모션다이슨코리아, 여름철 대비 '쿨 스트레이트 캠페인' 전개에어서울, 토스페이 결제 시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행
  • ▲ ⓒ한솔제지
    ▲ ⓒ한솔제지
    ◆한솔제지, 화장품 원료 전문 '인코스메틱 코리아' 전시회 참가

    한솔제지가 오는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퍼스널 케어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 코리아’는 2015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11회째를 맞는다. 해당 전시회는 300여 개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가 참가하는 등 글로벌 최대 규모 화장품 원료 전시회다.

    한솔제지는 목재에서 유래된 셀룰로오스 미세섬유를 활용한 친환경 점증제 ‘듀라클’을 선보인다. 듀라클은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점증제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고 자연에서 고스란히 생분해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사용되고 있는 천연 점증제보다 높은 점증력을 부여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스며든다.

    또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입증했으며, 글로벌 비건 인증인 이브 비건을 획득해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트랜드에 부합한다. 듀라클은 지난 3월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라보에이치의 ‘모발강화 클리닉 라인’에 모발 코팅 성분으로 적용된 바 있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목재와 펄프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신소재 개발에 힘써왔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원료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진, 김포공항 인근에 '전기차 충전소' 운영

    ㈜한진이 전국 주요 요충지에 위치한 사업장에 전기차 충전소를 추가하며, 국내 전기차 인프라 확충과 친환경 물류 전환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진은 1일부터 김포공항 인근에 보유한 주유소를 전기차 충전소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신규 충전소는 서울과 경기도를 잇는 요충지에 위치해, 전기 승용차는 물론 수도권 전기 화물차의 운행 확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에 개소한 김포 충전소는 외부에 위치해 기존 사업장 내 충전소보다 일반 차량의 접근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진은 이를 기반으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물류 생태계 조성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신규 충전소에서는 100kW~200kW 급속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소는 운전자 편의를 위해 무인카페 및 라운지 등 휴게공간과 자동세차기, 셀프 세차를 위한 간이 청소기 등을 갖췄다. 또, 충전 구역 내 열화상 CCTV와 더불어 화재 확산 방지를 위한 수조 및 소화포, 소화기 등 만약의 사고 가능성에 대비한 화재진압시스템을 완비했다.

    한진은 전기차 충전수요가 높은 택배 터미널을 중심으로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확대중이다. 2022년 서울 구로 및 강서, 광주, 제주 등 4개 터미널에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한 데 이어, 2024년부터는 부산과 진주 등 총 10개 택배 허브에 전기차 충전소를 추가하며, 전국 14개 전기차 충전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글로벌 물류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5종 특별할인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7월 한 달간 얼음정수기 5종에 대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한낮 최고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치솟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얼음정수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아이스트리 플리  슈퍼 아이스트리 등 총 5종이다.

    행사기간 중 구매 시 ‘뉴 아이스트리’는 매월 렌탈료 3000원 할인과 함께 1회차부터 6회차까지 6개월간 렌탈료 반값혜택이 제공되며, ‘아이스트리 플리’는 매월 렌탈료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들은 가정용 얼음정수기부터 대용량 업소용 얼음정수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뉴 아이스트리’는 가로 25㎝의 슬림한 사이즈로 직수형 냉온정수기 기능과 제빙 기능이 더해져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모델이다.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제빙용량을 갖추고 있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하루 최대 750알의 얼음을 생성해 여름철에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얼음정수기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슨코리아, 여름철 대비 '쿨 스트레이트 캠페인' 전개

    다이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빠르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쿨 스트레이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높은 습도와 무더위로 모발이 쉽게 부스스해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시즌 한정 캠페인이다. 특히, 다이슨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이고,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최초의 ‘웻 앤 드라이’ 스트레이트너로, 수분감 있는 모발을 말리는 동시에 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열판 고데기와는 달리, 마주보는 두 개의 바 사이에서 정밀하게 분사되는 고압 기류를 활용해 젖은 모발을 건조하며 곧게 펴주기 때문이다.

    다이슨은 이번 캠페인에서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의 컬러 2종 ▲세라믹 핑크/로즈 골드 ▲재스퍼 플럼을 선보인다. 두 컬러 모두 색상과 마감재에 대한 다이슨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끝에 완성된 결과물로, 각각 은은한 핑크 톤과 깊이 있는 보랏빛이 강조된 세련되고 우아한 미감을 자아낸다.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열판 스트레이트 기기를 반납하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구매 시 역대 최대 할인 폭인 20만원 할인과 기기 전용 스탠드 제공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에어서울, 토스페이 결제 시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행

    에어서울이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페이’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 정보를 한 번 등록하면 간단한 인증만으로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서울에서 토스페이로 첫 결제 및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결제 단계에서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토스페이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