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모든 작업 완료되는 ‘원데이 시공’ 인기계약 고객 대상 최대 50만원 할인·업그레이드 혜택
  • LX하우시스가 여름철 냉방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고단열 창호 제품 등을 앞세워, 여름 휴가철 부분 리모델링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원데이 시공’ 제품군을 통해, 짧은 휴가 기간을 활용한 리모델링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원데이 시공’은 오전 9시에 작업을 시작해 오후 6시쯤 모든 공정을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공사 기간이 짧아 소음과 먼지 등으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다.

    특히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의 단열 성능과 베젤리스 프레임 디자인으로 기존 창호보다 더 넓은 뷰를 선사한다

    더불어 창짝과 창틀 모두에 단열 효과를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를 적용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엑스컴포트 5.0’ 바닥재와 ‘디아망’ 벽지도 원데이 시공이 가능하다.

    ‘엑스컴포트 5.0’은 단일 쿠션층 구조의 기존 시트 바닥재와는 다르게 충격을 흡수하는 상부층과 탄력 있는 하부층으로 이뤄진 2중 쿠션 구조로 구성됐다.

    넓은 폭의 우드·스톤 패턴으로 시공하면 보다 시원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인기가 높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까지 보다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어 어르신이 있는 가정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설치하고 있다.

    ‘디아망’은 일반 벽지보다 30% 더 두꺼운 두툼한 표면 질감과 디자인, 친환경성을 내세운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최근에는 올록볼록한 엠보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을 적용해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재의 느낌을 살려주는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LX하우시스는 휴가 시즌인 7월과 8월에 뷰프레임 창호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만원 이상 계약 시 5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반 유리를 단열 효과가 높은 더블 로이 유리로 업그레이드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철거부터 설치까지 하루 만에 다 끝나는 ‘원데이 시공’ 제품을 통해 리모델링 수요 잡기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