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 진행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동서식품, ‘차(茶)’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래코드, 브랜드 ‘Objects IV Life’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미국 현대미술 작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이 전개하는 브랜드 ‘Objects IV Life(오브젝트 포 라이프)’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 파트너로는 재고 원단과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워크웨어 스타일의 의류를 제작하는 브랜드 Objects IV Life(오브젝트 포 라이프)와 함께하게 됐다. 컬렉션 제품군은 MA-1형태의 재킷, 후드 점퍼, 레이어링 원피스,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스커트 등 총 20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 진행

    SSG닷컴은 10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 혜택에 초점을 뒀다. 5만원 즉시 할인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하면 2인 기준 룸 패키지는 30만원 대에,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을 포함한 라운지 패키지는 37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3인 투숙을 위한 2+1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준비했다. 조식·데이타임·해피아워 등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 엑스트라 베드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최종 혜택가 기준 45만원 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 운영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제이영동고속도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을 운영한다.

    캠페인은 경기광주와 원주를 잇는 광주원주고속도로 내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와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에서 진행된다.

    지역 대표 메뉴인 곤지암식소머리곰탕(경기광주휴게소)과 양평서울특해장국(양평휴게소)을 착한 나눔 메뉴로 선정해, 해당 메뉴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된다.
  • ▲ ⓒ엠에프지코리아
    ▲ ⓒ엠에프지코리아
    ◇ 매드포갈릭, 롯데백화점 인천점 신규 매장 오픈

    매드포갈릭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6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은 370㎡ 규모로 탁 트인 내부 공간에 화이트와 우드를 기본으로 블리쉬그린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등받이 좌석을 대폭 확대해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은은한 조명으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오픈일인 10일부터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매드포갈릭의 상징인 마늘을 형상화한 우드 트레이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 출시

    대상 청정원이 나트륨 함량을 낮춘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는 유사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25% 줄인 제품이다. 짠맛에 민감한 어린이나 어르신도 나트륨 섭취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도시락 반찬은 물론 브런치 메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나트륨 함량은 낮췄지만 국산 돼지고기를 90% 이상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탄력이 특징이다. 26시간 동안 저온 숙성을 거쳐 육즙을 살렸고, 씹을 때 입 안에서 톡 터지는 뽀득한 식감도 일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 ⓒ교원
    ▲ ⓒ교원
    ◇ 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교원 빨간펜이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올해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립니다’ 콘셉트로 부스를 꾸몄다.

    빨간펜 주요 연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함께 빨간펜 대표 상품을 설명하는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특히 고객용 쉼터, 미니 도서관, 상담존 등을 마련해 교원 빨간펜 대표 상품 체험 뿐 아니라 자녀 교육 관련한 상담을 제공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전개

    농심이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인생네컷과 협업해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 있는 약 730여 개 인생네컷 매장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은 캠페인 붐업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상대방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올데이스낵&크리스퍼 랩’ 론칭

    버거킹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스낵’을 론칭한다.

    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1000~3000원 사이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라인업이다.

    올데이스낵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퍼 랩’은 크리스퍼 텐더에 생오이 피클과 고소한 화이트 마요가 어우러졌다. 특히 번 대신 얇은 또띠아를 사용해 치킨, 소스, 생오이 피클과 야채 등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선봬

    아이파크몰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의 개최를 기념해 13일까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가든 내에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의 메인 포토존과 함께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 포토존, 시네마 노래방 소스를 활용한 입체 포토존 등이 위치해 CGV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찾는 관람객들이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

  • ▲ ⓒLF
    ▲ ⓒLF
    ◇ LF 헤지스, 캐릭터 IP로 새 성장 동력 확보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개 중인 강아지 캐릭터 ‘헤지스 해리’(이하 해리)가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LF에 따르면 24FW 시즌 ‘해리 그래픽 스웨터’ 완판에 이어 25SS 시즌에는 옥스퍼드 셔츠, 반팔 니트, 키링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헤지스여성의 해리 캐릭터 제품 매출은 25SS 시즌 전년 동기 대비 320% 급증했으며, 헤지스남성 역시 관련 제품의 입고 물량을 30% 확대하며 브랜드 내 비중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헤지스는 오는 26SS 시즌부터 ‘해리’ 캐릭터의 활용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신규 라인 확장도 준비 중이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사회공헌 프로그램 ‘청토마토 장아찌 나눔 행사’ 성료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아찌 담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장아찌 담기 나눔 행사’에는 이병천 소노인터내셔널 대표, 김삼재 대명복지재단 상임이사 등 17명의 대명소노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청토마토를 비롯한 신선한 채소들을 재료로 장아찌 1000인분을 직접 만들며, 서울 노인복지센터 방문하는 어르신들에게 증정할 후원 물품 제작 행사에 동참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중국 주요 협력사 대상 '2025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 성료

    모두투어가 중국 주요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현장 서비스 품질 향상과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5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은 지난 7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칭다오 등 중국 내 대표 인기 여행지를 순회하며 진행됐다. 

    모두투어 김대용 북경 지사장, 유영관 팀장, 신영윤 팀장을 비롯해 500여명의 현지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교육 열기를 더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최강레시' 한정판 굿즈 스토어 11일 오픈

    에버랜드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레시앤프렌즈'가 협업한 'KBO 최강레시 스토어'를 11일 오픈한다.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위치한 KBO 최강레시 스토어에서는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 총 9개 구단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올해는 승리요정으로 변신한 '레시'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인 병아리 캐릭터 비비가 '응원단장'으로 등장해 키링, 봉제인형, 크로스백, 미니 파우치 등 110여 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방학도시락’, 6년간 6200명에 15만 끼니 선물

    우아한형제들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10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025 배민방학도시락 여름방학 모금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6년간 배민방학도시락 캠페인을 통해 도시락을 선물받은 아이들은 전국 8개 지역 총 6200명, 식사는 15만 끼니에 달한다. 그동안 1만4000여명이 배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해 5억4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여름방학에도 전국의 8개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 650명에게 매주 도시락 한 끼와 식사권 3매 등 모두 1만400끼니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전액 도시락 제작에 쓰이고, 배민은 3끼의 식사권을 후원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차(茶)’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동서식품이 동서 차(茶) 제품군에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 한 잔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로고 서체도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각 제품에는 적정 음용을 위한 냉·온수 온도와 용량, 침출 시간과 함께 제품별 주요 맛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2025 상반기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6% 증가

    상반기(1월~6월) 놀유니버스의 투어·액티비티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6.3% 신장했다. 판매 티켓 수 역시 37.1% 늘어나며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꾸준히 대응한 결과를 보였다.

    국가 및 권역별 거래액 비중은 일본이 33.5%로 가장 높았고, 유럽(12.7%), 베트남(12.4%)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년 대비 거래액이 가장 많이 증가한 국가 권역은 중국(1480.4%)이 차지해 무비자 입국 허용에 따른 여행객 증가를 입증했다.


  • ▲ ⓒbhc
    ▲ ⓒbhc
    ◇ bhc, ‘뿌리오더’ 전국 론칭

    bhc가 10일 전국 매장에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본격 론칭한다. 지난 5월 제주 지역 시범 운영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뿌리오더’는 bhc 자사앱 회원 중 VVIP인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 제공되는 전용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대기 없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수령일 기준 이틀 전까지 가능하며, 30분 단위로 원하는 수령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1회 최대 1마리까지 주문 가능하고, 치킨 본 메뉴에 사이드 메뉴를 함께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취소는 수령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며, 콜팝류 단독 예약은 제한된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로스트아크 활용한 ‘모코코 왕뚜껑’ 출시

    팔도가 스마일게이트의 MMORPG ‘로스트아크’를 활용한 ‘모코코 왕뚜껑’을 선보인다. 제품은 단품과 스페셜팩 두 가지 구성이다.

    ‘모코코 왕뚜껑 스페셜팩’은 왕뚜껑 3종과 모래시계 기능이 있는 모코코 피규어로 구성했다. 여기에 왕라면 스프, 봉지면 왕뚜껑 1팩도 함께 담아 소장가치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모코코 왕뚜껑 단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주요 온라인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 ▲ ⓒ이랜드건설
    ▲ ⓒ이랜드건설
    ◇ 이랜드건설 ‘피어’(PEER), 한일 주거행정 교류 현장 사례로 주목

    이랜드건설이 개발·운영 중인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이랜드 피어(PEER) 서면’이 한일 양국의 주거정책 교류 현장에서 우수 사례로 소개됐다.

    부산시는 지난달 25일, 오사카시 대표단과 ‘부산-오사카 주택행정교류 회의’를 개최하고 양 도시의 청년 주거정책과 공공임대 운영 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회의 이후 대표단은 청년 주거정책 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이랜드 피어 서면을 둘러봤다.

    오사카시 대표단은 시 주택정책과장 시타나카 히로후미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됐으며, 양 도시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임대주택 정책과 노후 공공임대 리모델링 사례 등을 공유했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 출시

    오설록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디션은 지난 4월 출시한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 중심의 콜드브루 티 4종과 신제품 프리미엄 티푸드 ‘그린티 딸기 랑드샤’를 포함한 다양한 헬로키티 라인업과 굿즈로 선보인다.

    또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디드 티 8종으로 구성된 ‘티 타임 에디션’과 4종 구성의 ‘티 가든 에디션’을 구매하면 각각 헬로키티 키링과 헬로키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 ▲ ⓒCU
    ▲ ⓒCU
    CU, 마이노멀 저당 HMR 시리즈 출시

    CU가 여름철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이노멀’과 컬래버를 통해 저당 HMR(Home Meal Replacement) 4종을 출시한다.

    저당 곤약 물냉면은 면, 육수, 계란 등 모든 구성품을 포함해도 당류가 5g을 넘지 않고 칼로리는 143kcal로 부담없이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가격은 4900원이다.

    저당 곤약 비빔면은 알룰로스로 만든 새콤달콤한 특제소스를 곤약면과 비벼 먹는 상품으로, 칼로리는 201kcal에 당류는 5g을 넘지 않는다. 기존 비빔냉면보다 당류는 77%, 칼로리는 62% 낮췄다. 마찬가지로 4900원이다. 이달 23일에는 저당 전주식 비빔밥(6000원)을, 8월에는 저당 떡볶이(3700원)를 선보일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반려해변 찾아 플로깅 활동 펼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0일 오전 반려해변인 ‘오이도 해변(경기도 시흥)’을 찾아 친환경 플로깅 활동 ‘세븐어스(Seven Earth)’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 방문이다.

    이번 ‘세븐어스’ 활동에는 세븐일레븐 임직원과 파트너사 ‘해우촌’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해우촌은 조미김 제조·가공 전문 기업으로 세븐일레븐에 PB김을 납품하고 있다.

    ‘세븐어스’ 해변정화활동은 데이터 플로깅 방식으로 진행된다. 데이터 플로깅은 데이터(Data)와 플로깅(Plogging)의 합성어로 플로깅 참여자가 어디서, 어떤 쓰레기를, 얼마나 수거했는지 알 수 있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종이로 만든 상상 놀이터 ‘페이퍼 테마파크’ 진행

    스타필드 고양은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무림의 시그니처 프로젝트 ‘페이퍼 어드벤처 2025’를 운영한다.

    올해는 ‘무림페이퍼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모든 것이 종이로 이루어진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종이 탐험대’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스토리형 체험 콘텐츠를 기획했다.

    탐험 기지로 들어서면 행성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한 7가지 탐험이 시작된다. ▲탐험대원의 상징인 종이 모자를 만들어보는 ‘탐험모자 제작소’ ▲종이 광석을 채굴하는 ‘반짝반짝 펄프 광산’ ▲비행선을 띄워 행성을 정찰하는 ‘종이행성 정찰지대’ ▲암호를 해독하는 ‘비밀문자 연구소’ ▲종이별을 접어 행성의 지도를 완성하는 ‘종이별 에너지 저장소’ 등 곳곳의 탐험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최현석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 선봬

    이마트24가 최현석 셰프와 손잡고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장어와 오리로 구성된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을 오는 15일에 출시한다.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1만900원)’은 주로 계란말이나 계란 지단이 사용되는 시중 장어덮밥과 다르게 최현석 셰프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반숙 스크램블’을 킥 포인트로 활용해 차별화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우리카드로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을 구매 시 30% 할인하는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 ▲ ⓒGS25
    ▲ ⓒGS25
    GS25, ‘아이스브륄레’ 시리즈 하루 매출 1억5000만원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의 하루 매출이 1억5000만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아이스브륄레’는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시원한 크림 위에 설탕을 입혀 표면을 캐러멜라이징하는 방식으로 구현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아이스브륄레’ 라인업 확대에도 나선다. ‘아이스브륄레 말차맛’을 신규 라인업으로 이번에 출시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시식권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해 혜택을 한층 확대한다. 이외에도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로로피아나 ▲쇼메 ▲벨렌도르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행진

    CJ온스타일이 지난 7일과 8일 모바일 라방에서 선보인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가 방송 수량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오덴세XKBO 피규어 텀블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10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컬러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오는 12일 낮 12시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 ▲ ⓒ쿠팡
    ▲ ⓒ쿠팡
    쿠팡, 물놀이 용품 최대 65% 할인

    쿠팡이 ‘핫한 계절, 서머 플랜 BIG SALE’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코릭∙마더웍스∙쿠아로∙데이닉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는 두 가지 테마관으로 나눠진다. ‘아이와 함께라면’ 테마관에서는 보행기튜브∙풀장∙목욕놀이 완구 등 아이와 물놀이할 때 유용한 상품을 다룬다. ‘어른들만 떠난다면?’ 테마관에서는 비치웨어∙스노클링용품∙야외레저용 잡화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은 ▲코코릭 아동 선글라스 미러렌즈 ▲베르띠아 암링자켓 유아동 튜브 ▲튜브트리 암튜브 양쪽 세트 ▲세이스타일 유닛 나시 A롱 원피스 ▲JAJU 여성용 통기성 리넨 블렌디드 민소매 롱 원피스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