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구수하고 담백한 '평양냉면 육수'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 ‘A2+우유’ 멸균제품 출시이마트24, 스포츠 음료 '리커버리기어' 지원
-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사용 편의성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튜브형 출시대상 청정원이 튜브형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신제품을 출시한다.튜브형 ‘쉐프의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닭뼈, 각종 채소들을 우려내 기존 제품의 깊고 진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요리 중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다. 또 부피가 작아 냉장고 보관 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며, 떨어뜨려도 깨질 위험이 없는 튜브 소재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
- ▲ ⓒ아워홈
◇ 아워홈몰, ‘오늘도착, 내일도착’ 서비스 실시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오늘도착, 내일도착’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17일 주문 건부터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 관리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편의를 도모한다. 아워홈몰에서 전일 자정 전까지 결제를 완료한 주문 건은 전국 모든 지역(도서산간 제외)에 익일 내 배송된다.서울, 경기 등 특정 지역에 한해서는 오전 주문시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도착’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배송일을 주 7일로 확대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안정적으로 상품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A2+우유’ 멸균제품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멸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온·고압으로 멸균 처리한 제품인 만큼 상온에서 약 4개월(15주) 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170ml의 부담 없는 용량이라 누구나 한 번에 맛있게 마실 수 있다. 또, 페트병과 종이팩의 장점을 결합한 환경친화적 콤비돔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도 간편하다. -
- ▲ ⓒ에버랜드
◇ 캐리비안 베이, 2주간 10만명 방문이달 초부터 최근까지 2주간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 10만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는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규모다.특히 캐리비안 베이가 방문 고객들의 연령대를 분석해보니 친구, 연인 등 13세 이상 24세 이하 비중이 64%를 차지했다.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13% 늘어난 수치다.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인기세를 반영하듯 캐리비안 베이를 찾아본 온라인 검색량도 전년 대비 약 20% 증가했다. -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건강빵 추가 출시하며 ‘SLOW TLJ’ 라인업 확장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SLOW TLJ’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곡물식빵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와 밀기울을 듬뿍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슈퍼곡물 ‘오트밀’을 활용한 식빵과 모닝롤도 선보인다. ‘슬로우 오트식빵’은 카무트, 듀럼밀, 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통곡물을 그대로 넣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버터, 우유, 계란 대신 ‘오트밀 페스토’를 더해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구수하고 담백한 '평양냉면 육수' 출시오뚜기가 본격적인 여름철 냉면 시장을 겨냥해 ‘평양냉면 육수’를 출시한다.‘평양냉면 육수’는 2024년 리뉴얼 출시해 전문점 수준의 평양냉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은 ‘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의 육수를 별도 제품화한 것이다.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넣어 깔끔한 육향을 살렸으며, 새콤한 동치미 냉면 육수와는 차별화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1인분씩(300g) 소포장돼 있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활용하기 편리하다. -
- ▲ ⓒ삼양애니
◇ 삼양애니, 글로벌 유튜브 채널 ‘페포’ 누적 조회 수 1억5000만뷰 달성삼양애니 유튜브 채널 ‘페포’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5000만뷰를 기록했다.‘페포’ 유튜브 채널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구독자 90만명을 기록하며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 초읽기에 들어갔다.글로벌 팬덤의 유입 또한 눈에 띈다. ‘페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중 약 37%에 달하는 34만여 명이 미국 시청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인도네시아, 브라질,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곳곳에서 고른 인기를 끌며 전체 구독자 중 해외 비중이 약 99%에 달할 정도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알뜰위크’ 기획전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7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특히 행사기간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 제품을 23% 할인가에 판매한다. 생생배송으로 주문 후 생산지에서 바로 배송하는 형태다.8월부터는 ‘비비고 총각김치’ 3㎏, ‘비비고 열무김치’ ㎏g 등 별미김치를 추가하는 등 ‘생생배송’ 라인업을 확대한다. -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 공개골든블루가 ‘엔플라잉(N.Flying)’과 컬래버레이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엔플라잉’은 이번 콘텐츠에서 메가 히트곡 ‘옥탑방(Rooftop)’과 신곡 ‘만년설(Everlasting)’을 플레이리스트로 선택했다.두 곡은 7월 8일과 10일 숏폼과 롱폼 형태로 각각 선공개되며 본편 영상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구독자들에게 큰 화제가 됐다. 본편 영상은 지난 14일 업로드됐다. -
- ▲ (왼쪽부터)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사장, 암참 제임스 김(James Kim) 회장 겸 대표이사, 세라젬 조용준 미래전략추진단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
◇ 세라젬,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전략적 협력 논의세라젬이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제임스 김 회장 겸 대표이사와 한미 양국 간 웰니스 산업 분야에서의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만남은 세라젬의 북미 시장 확대 전략에 암참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산업 정책 지원 역량을 접목함으로써, 양측 간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공동 성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양측은 향후 ▲세라젬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제도적 및 네트워크 차원의 협력 ▲헬스케어 분야 유력 기업 및 투자자와의 전략적 연계 ▲미국 내 주요 산업 박람회 및 정부 주관 협력 행사 공동 참여 등 실질적인 협력 방안들을 지속 논의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 ▲ ⓒSPC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바캉스’ 프로모션배스킨라빈스가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레디팩 증정 ‘아이스크림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패밀리(2만6000원) 또는 하프갤론(3만1500원)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레디팩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디팩은 총 10종 중에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스포츠 음료 ‘리커버리기어’로 러닝크루 지원이마트24는 링티와 손잡고 선보인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리커버리기어는 국내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만든 음료로,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 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했다.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이벤트 게시물에 크루 계정으로 댓글을 달면 된다. -
- ▲ ⓒG마켓
◇ G마켓, 강원특별자치도 여행·특산품 할인G마켓이 10월 31일까지 ‘레저로그:IN’ 프로모션을 열고 강원특별자치도 소재의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의 여행 상품과 특산품을 할인 판매한다.우선,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특별자치도 4개 지역 숙소와 패키지 여행상품 전용 ‘2만원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증정한다. 특산품이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당 숙소패키지 할인쿠폰을 1장씩 더 제공한다.추천 상품으로는 태백·삼척·영월·정선 2박 3일 여행상품인 ‘BIG4 패키지’가 있다. 리무진 버스 기반 ‘1박 2일 버스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호텔팩’ 등이 4개 지역별로 마련돼 있다. -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갤럭시Z7 시리즈’,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사전 예약 진행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1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Z7 시리즈(폴드7·플립7)'와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8 시리즈(워치8·워치8 클래식)'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갤럭시 워치8 시리즈(워치8·워치8 클래식)’ 사전 구매 시 삼성닷컴 워치 액세서리 30% 할인쿠폰 3종 등을 제공한다.'갤럭시Z7 시리즈(폴드7·플립7)'는 자급제 모델 중심으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전예약 구매 시 최대 22만원 캐시백,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매장에서 ‘갤럭시 Z 폴드7'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갤럭시 버즈 FE’를 200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
- ▲ ⓒCU
◇ CU, 배우 안소희와 ‘쉬머’ 와인 출시CU가 배우 안소희와 손잡고 프리미엄 뉴질랜드 와인 ‘쉬머(Shimmer)’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하며 셀럽 주류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쉬머 와인은 평소 와인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안소희가 직접 뉴질랜드를 방문해 현지 와이너리와 미팅을 진행하고, 원액 선정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한 제품이다.해당 와인은 뉴질랜드 말보로의 블라인드 리버빈야드 지역에서 수확한 포도로 썸머하우스 와이너리에서 제조됐다. 쉬머 소비뇽블랑(화이트, 2만9000원)과 쉬머 피노누아(레드, 3만8000원) 2종으로 오프라인 출시된다. -
- ▲ ⓒLF
◇ LF 빠투, 파리서 26SS 컬렉션 공개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최근 프랑스에서열린 ‘파리 오뜨 꾸뛰르 위크’에서 2026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빠투는 ‘Effortless Sculpted’ 무드를 메인 컨셉으로 구조적이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의 룩을 제안했다. 최근 글로벌 트렌드인 ‘소프트 테일러링(Soft Tailoring)’과 ‘플루이드 미니멀리즘(Fluid Minimalism)’을 반영해, 도시와 휴양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여유롭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대표 착장으로는 라일락 핑크 컬러의 버튼업 트위드 재킷과 단정한 H라인 스커트로 구성된 ‘트위드 셋업’이 눈길을 끌었다. 섬세한 플로럴 레이스 소재의 미니 드레스, 파스텔 톤의 미니스커트에 가벼운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경쾌하고 생기 있는 룩도 소개됐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진행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올 여름 역대급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2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17~20일 지방층이 균일해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적은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1인 1kg 한정 단돈 990원에 내놓는다.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한다.19~20일 이틀간 ‘농협안심한우 2등급 등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한 3990원에, ‘대란 30구(1인 1판 한정)*’는 7대 카드 결제 시 1000원 할인한 6890원에 선보인다. -
-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힐링 팝업스토어 일평균 1000여 명 몰려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일 선보인 도파민 스테이션 ‘힐링 팝업스토어’에 금토일 3일간 일평균 1000여 명의 고객이 몰렸다고 밝혔다.‘소파 위의 하루, 시(詩)와 뜨개질’ 이라는 주제로 ▲MZ세대 사이에서 그랜마코어 트렌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뜨개질’ ▲셀프 디깅의 대표 콘텐츠 ‘독서’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로 꾸며진 ‘힐링존’ 등 3가지 카테고리를 하나의 팝업스토어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문학과지성사’의 품절 대란 인기 굿즈도 만날 수 있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정희원 박사와 공동개발 ‘매일두유 렌틸콩’ 출시매일유업의 매일두유가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매일두유 렌틸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7월 출시 후 1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매일두유 렌틸콩’은 당 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설탕을 넣지 않고, 정희원 박사가 저서 '저속노화 식사법'에서 제안하는 MIND 식사법의 주요 곡물인 렌틸콩을 원료로 반영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190mL 용량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9g과 식이섬유 3g을 함유하고 당류는 1.5g인 저당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