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공식수입’ 탭 신설 … 약 70개 수입 브랜드를 한자리에풀무원, 콩 본연의 깊은 맛 담은 ‘특등급 국산콩물’ 여름철 흥행 가속동아오츠카, 파병 부대에 포카리스웨트 분말 지원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무더위·고습도·폭우·온도차’ 상황별 ‘쿨 아이템’ 제안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해 여름 날씨에 대응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상황별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올여름 폭염과 높은 습도, 기습 호우, 실내외 온도차 등 예측 불가능한 날씨로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상황별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 ▲ ⓒLF
    ▲ ⓒLF
    ◇ LF몰, ‘공식수입’ 탭 신설 … 약 70개 수입 브랜드를 한자리에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

    ‘공식수입’ 탭은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약 70여 개의 주요 브랜드를 집약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LF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하며, 패션·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입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바버, 이자벨마랑, 포르테포르테, 바네사브루노, 티톤브로스, 킨, 불리 등이 있다.

    LF몰은 최근 수입 브랜드 단독 기획전과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제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탐색할 수 있는 통합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은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사운드오브선라이즈' 국내 첫 팝업 진행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이 글로벌 브랜드 ‘사운드오브선라이즈’의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한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해부터 사운드오브선라이즈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국내 유통 및 브랜딩 전반에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월23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한 사운드오브선라이즈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팝업을 열기로 결정했다. 이번 팝업은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패션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7월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열린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콩 본연의 깊은 맛 담은 ‘특등급 국산콩물’ 여름철 흥행 가속

    풀무원식품의 여름 시즌 신제품 ‘특등급 국산콩물’이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병을 돌파하는 등 여름철 흥행에 성공했다.

    ‘특등급 국산콩물’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콩의 크기, 이물질 유무, 균일감 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선별한 특등급 국산콩으로 만든 제품이다.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병 판매를 달성했다. 생산 물량도 크게 늘렸다. 출시 직후와 비교해 현재는 약 6배가 넘는 양을 생산하고 있다.

    시장 반응에 힘입어 풀무원은 여름 시즌 상품으로 기획했던 해당 제품의 연중 상시 판매 전환도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국대 출신과 함께하는 백두산 트레일러닝·트레킹 패키지 

    NOL 인터파크투어가 17일, 국내 정상급 마라토너 출신 박병권 코치가 동행하는 ‘백두산 트레일러닝·트레킹, 러닝BK와 함께’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트레일러닝과 트레킹을 하며 장백폭포, 서파 1442 계단, 노천온천지대와 같은 백두산의 주요 인기 명소를 경험할 수 있다.

    일정에 동행하는 박 코치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황영조 감독의 제자이자 육상 국가대표 출신이다. 트랜스 제주, 운탄고도트레일레이스, 대만 차차트레일 우승 등 다채로운 수상경력을 보유한 트레일러닝 및 러닝 전문가로 아디다스에서 트레일러닝 코치로 활동 중이다. 이번 투어에서 그의 트레일러닝·트레킹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멜론 등 활용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7월21일부터 8월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지난해 글로벌 인기 음료로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 해당 음료는 멜론 한 통을 표현한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조화가 일품인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여름 시즌 신규 굿즈 라인업 공개

    롯데시네마가 7월 여름 시즌 개봉 영화 중 5편을 선별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굿즈들을 공개했다.

    방학을 맞아 ‘도라에몽’의 휴식 패턴에 맞춘 9종 랜덤 피규어 굿즈를 선보였다. ‘명탐정 코난’의 28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은 가방에 소지하고 다니기 편리한 네임텍 디자인의 키링과 카드를 펼치면 코난 캐릭터의 전신 이미지가 기립하는 형태의 스페셜 입체카드를 한 세트로 단독 제작했다. 

    예수의 탄생을 다룬 K-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의 주요 장면을 삽입한 마그넷 세트도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고객이 선택한 인솔자와 함께하는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고객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우수 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1년간 축적된 3만5422건의 고객 리뷰를 분석해 높은 평가를 받은 인솔자 15명과 함께 유럽 주요 여행지로 떠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선정된 인솔자는 모두 유럽 전문 인솔 경력만 평균 25년 이상을 자랑하는 베테랑들로, 검증된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이다.

    대표 상품 '모두시그니처 인솔의 신, 서유럽 10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소비쿠폰’ 사용 방법 사전 안내 진행

    요기요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앞두고,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소비쿠폰 주문 및 결제 방법 안내를 사전 공지한다. 

    소비쿠폰은 요기요 ‘현장결제’ 기능을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주문서 내 ‘결제수단’을 클릭해 ‘현장결제-신용카드’로 선택하고, 라이더가 휴대한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를 통해 직접 결제하면 된다.

    ‘포장’이나 ‘요기배달’, ‘로봇배달’ 주문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현장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쏘치킨’ 2종 출시

    오뚜기가 신제품 ‘쏘치킨’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며, 공기층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제 소스를 미리 코팅해 따로 소스를 넣고 재조리하거나 찍어 먹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2025 캔크러시 챌린지’ 전개

    오비맥주가 환경 캠페인 ‘2025 캔크러시 챌린지’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협동조합 끌림(대표 조현경)에 전달하고 폐지수거 어르신을 지원한다.
     
    올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실시한 캔크러시 챌린지와 SNS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했다.

    오비맥주가 협동조합 끌림에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 서초구와 노원구 일대에서 폐지를 수거하는 어르신들의 손수레(리어카)에 오비맥주 사회공헌 활동 안내 광고판을 부착, 운영하는 데 사용된다.

    광고 수익금의 일부는 어르신들의 자활을 위한 지원금으로 지급되어 어르신들의 노동환경 개선과 경제적 자립을 돕는데 쓰인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파병 부대에 포카리스웨트 분말 지원 

    동아오츠카가 오는 8월 남수단에 파병 예정인 남수단재건지원단 한빛 20진 장병에게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지원했다.

    동아오츠카는 장병들이 남수단에서 기후와 환경에 맞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마련했다. 특히 열대 기후에서의 체력 유지와 체내 수분 보충을 위해 이온음료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 형태의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했다.

    이번 지원은 8개월 동안 해외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될 300명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총 2000포의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전달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복날 시즌 프로모션 전개

    맘스터치가 10월 10일까지 자사앱에서 치킨 콤보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초복부터 말복, 여름휴가까지 치킨 소비가 급증하는 극성수기를 맞아 가심비에 초점을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와 펩시 한 잔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1인당 최대 3회 제공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올해 첫 무화과 판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여름 제철 과일 '무화과'를 올해 처음 판매한다.

    무화과는 달지만,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동의보감에 따르면 '체내 독 제거와 위장 질환·빈혈·치질 등에 좋고 소화 촉진과 변비·숙취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라고 기록돼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무화과(600g)를 1만980원에 판매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초복맞이 ‘복날 보양식 대전’

    홈플러스가 초복을 맞아 23일까지 ‘복날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

    20일까지는 ‘1등급 생닭(700g, 서귀포점 제외)’을 3마리 이상 구매 시 마리당 3650원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무항생제 영계 두마리 생닭(500g*2입, 서귀포점 제외, 1인 2봉 한정)’은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3663원에, ‘국내산 손질한 바다장어(500g)’를 1만6900원, ‘국내산 손질한 민물장어(1kg)’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한 ‘들깨백숙’은 30분만 조리하면 영양가 있는 들깨백숙을 조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7950원이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썸머 홈트 타임' 진행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까지 홈트레이닝(이하 홈트)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콰트 ▲키트짐 ▲오버더바이크다. 모두 코어 운동이 핵심이다.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도 주목받으며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 도 인기다. ‘나른’은 국내 최초로 여성용 트렁크를 선보인 바 있으며 최근 올리브영에서 신규 트렁크 상품을 출시했다.

  • ▲ ⓒCJ온스타일
    쿠팡, 제주도와 수산물 판매 확대 MOU 체결

    쿠팡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 수산물 및 가공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17일 체결한다.

    협약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2청사 자유실에서열리며, 오상필 제주특별자치도 해양수산국장,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본부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로켓프레시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이 신선한 제주 수산물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1천만원 대에 달하는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헤리티지(HERITAGE)’를 출시했다.

    ‘헤리티지’는 마테라소가 추구해온 수면 철학을 집약해 구현한 브랜드 최상위 컬렉션으로, 고급 자연 소재의 조합과 구조적 설계의 정밀도를 한층 끌어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이자 지지력을 좌우하는 스프링은 글로벌 기술력을 보유한 강철 코일 생산기업 ‘레게트앤플랫(LEGGETT&PLATT)’의 ‘칼리코 코튼 포켓 스프링’을 국내 최초로 사용했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글로벌 CB인증 취득하며 안전성 입증

    에이피알은 17일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가정용 전자기기에 대한 안전성’ (Household and similar electrical appliances–safety)과 관련된 CB인증을 완료했다. 

    국제전기기기인증제도(IECEE) 산하에서 운영되는 CB인증 제도는 전기·전자 제품의 안전성을 평가해 별도의 인증을 발행하는 국제 시스템이다. 해당 인증은 각국의 공식 인증기관(NCB)에서 지정한 공인 시험소(CBTL)의 테스트를 거쳐 발급되며, 이렇게 획득한 인증은 유럽을 비롯한 50여개의 국가에서 상호 인정되고 있다.


  • ▲ ⓒ미스토코리아
    ▲ ⓒ미스토코리아
    ◇ 휠라, 제주SK FC와 지속가능한 스포츠 캠페인 전개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프로 축구 제주SK FC(제주SK)와 협업해 제주남방큰돌고래 보호 메시지를 담아 리사이클링 원단으로 만든 서드 유니폼을 제작했다.

    이번 유니폼은 제주 지역의 해양 생태계와 국제 멸종위기종인 제주남방큰돌고래 보호 메시지를 담아 리사이클링 원단에 제주남방큰돌고래의 곡선미와 제주 바다의 푸른 물결을 의미하는 흰색 곡선형 패턴을 적용했다. 유니폼은 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가 45% 함유된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경기 중 찢어짐을 방지하고 빠른 건조와 땀 흡수 기능을 제공한다.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포스티, 론칭 4년 만에 거래액 20배 이상 성장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가 론칭 4년 만에 거래액이 20배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2021년 7월 론칭한 포스티는 타깃 고객 맞춤형 쇼핑 환경 설계 및 상품군 확대 등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2025년 상반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이는 론칭 시점인 2021년 하반기와 비교해 20배 이상(2090%) 폭증한 수치다.

    올해 6월 기준 입점 브랜드 수는 지난해 대비 52% 증가한 3500여 개로 상품군 역시 매년 확대되고 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쇼핑 페스타 면세일 진행

    롯데면세점은 18일부터 8월17일까지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국산 화장품 및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브랜드 외 매주 금, 토, 일 기간에는 최대 60% 할인되는 ‘주말 타임세일’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