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민트초와 숯 시너지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라인' 출시동원시스템즈, ‘유일캔’과 상생업무 협약GS25, ’떡볶퀸’ 시리즈 단독 론칭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 출시

    에이블리가 셀러 편의성 강화를 위해 판매자 전용 앱(애플리케이션) ‘에이블리 내 마켓 관리’를 출시했다.

    판매자 전용 앱은 ‘주문 관리’, ‘문의 관리’ 등 마켓 운영에 필요한 주요 기능을 한곳에 모아 제공한다. PC 또는 모바일 웹 접속을 거쳐야 했던 과거와 달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손쉽게 마켓 관리가 가능하다.

    소수 인력으로 운영되는 중소형 셀러는 물론, 주문 및 고객 규모가 방대한 대형 마켓까지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 뉴컬러 출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의 뉴컬러(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벡티브(VECTIV) 시리즈는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4’는 평지 훈련은 물론, 실제 대회 시 다양한 자연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한다.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민트초와 숯 시너지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라인' 출시

    마몽드에서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새로운 클렌징 제품 2종을 선보인다. 기존 민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민트초에 AHA, PHA 부스팅 성분, 숯 성분을 추가해 피부 노폐물 관리 효과를 강화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는 클렌징과 숯 스크럽, 팩 기능을 한 번에 구현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숯 스크럽이 부드럽게 으깨지며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은  숯·클레이·고마쥬의 3중 배합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세정해 준다.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포스티, ‘유아동 카테고리’ 월 거래액 최대 20배↑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가 ‘유아동’ 상품 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20배 이상 폭증했다.

    포스티는 주 고객층인 40~50대를 겨냥해 지난 3월 유아동 카테고리를 론칭한 바 있다. 해당 카테고리의 가파른 성장 흐름 속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포스티의 유아동 상품 누적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배(1389%)가까이 크게 늘었다.

    이전까지 전용 카테고리 없이 각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별 판매되던 유아동 상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게 되면서 브랜드, 상품에 대한 인지 및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 출시

    남양유업이 자체 발효 기술로 완성한 농후발효유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 6억8000만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함유해 식약처 고시 기준 대비 6.8배 높다.

    영양 설계도 차별화했다. 100㎖당 1.4g 저지방, 당 함량은 식약처 농후발효유 평균치(8.8g) 대비 30% 감소, 칼슘은 110㎖을 함유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샘표
    ▲ ⓒ샘표
    ◇ 샘표, ‘만능게장간장’ 할인전

    샘표가 끓이지 않고 재료에 바로 붓는 ‘만능게장간장’을 8월 28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할인 판매에 나선다.

    샘표 만능게장간장은 국산 당귀와 대추, 생강이 해물의 비린 맛을 잡고, 마늘과 다시마, 청양고추로 깊은 맛을 더해 맛과 향이 부드럽다.

    새우, 전복, 연어 등 해산물은 물론 계란, 버섯 등과도 잘 어울려 원재료의 맛을 살린 새우장, 전복장, 계란장 등 입맛 당기는 밥반찬을 뚝딱뚝딱 만들 수 있다.
  • ▲ ⓒ동원시스템즈
    ▲ ⓒ동원시스템즈
    ◇ 동원시스템즈, ‘유일캔’과 상생업무 협약

    동원시스템즈가 디지털 캔 프린팅 기업 ‘유일캔’과 포장재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을 맺었다.

    유일캔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캔에 직접 인쇄하는 디지털 기술을 보유한 강소기업이다. 기존에는 캔 인쇄를 위해 별도의 동판을 제작해해 최소 주문 물량이 필요했지만, 유일캔의 디지털 기술은 원하는 디자인을 캔에 직접 인쇄할 수 있어 맞춤 소량 제작도 가능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시스템즈는 최근 증가한 고객사의 다품종 소량 생산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매출 성장

    동아오츠카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7%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7월 한 달간은 전년 동월 대비 474%의 폭발적인 신장률을 기록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 보충 음료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전해질 농도를 유지해 빠르게 체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SLOW TLJ’ 캠페인 영상 공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를 주제로 SLOW TLJ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총 3편의 영상에서는 엄마와 아이, 20대 남성, 할머니와 손녀 등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인물이 등장한다.

    영상은 등장인물이 가족이나 연인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듯한 장면과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나에게’ 라는 반전 내레이션을 통해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모습을 보여주고, 등장 인물이 뚜레쥬르의 ‘SLOW TLJ’ 제품에 입을 맞추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 ▲ ⓒ퍼시스
    ▲ ⓒ퍼시스
    ◇ 퍼시스그룹, ‘2025 815런’ 공식 후원

    퍼시스그룹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열린 ‘2025 815런’을 공식 후원하며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15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됐으며, 약 4000명의 시민이 참여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겼다.

    대회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은 ‘사람과 공간을 이어주는 제품과 서비스로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기업 사명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이준혁 배우 팬사인회 성료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지난 8월 석촌호수 인근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점에서 열린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엔제리너스는 지난 7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스탬프 프로모션 응모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했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경품 추첨과 QnA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자연유래 왕코탈취제 생방송

    홈앤쇼핑은 생활 악취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1일 오전 11시 35분,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냄새잡는 왕코 탈취제’를 방송한다.

    왕코 탈취제는 실내 공간은 물론 냉장고, 신발장, 옷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젤 타입 탈취제다. 왕코 탈취제는 사용 방법이 간단하다. 뚜껑을 열어 원하는 공간에 두기만 하면 악취를 빠르게 흡착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싱글 세트(총 12개: 라벤더 5개+클린코튼 5개+무향 2개) ▲더블 세트(총 24개: 라벤더 10개+클린코튼 10개+무향 4개)를 선택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7개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로엠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등 7개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하며, 캐주얼의류부터, 여성의류, 남성의류까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을 파격 할인가에 제안한다.

    시즌오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최대 16% 할인되는 ‘SPA 브랜드 할인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도파민 스테이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리빙파크 3층 공간에 새롭게 선보인 '도파민 스테이션'의 누적 방문객 수가 지난 주말 기준으로 100만 명을 돌파했다.

    프리 오픈 당시, 서울 강북권에 최초로 입점한 '부창제과', 수도권에 처음 선보인 여수 '서녹씨' 등 이색적인 F&B 브랜드와 커스텀 키보드 전문점 '스웨그키', 해리포터의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하는 '마호도코로 스토어' 등이 마니아층의 '덕심'을 자극해 오픈 첫 주에만 10만 명의 고객이 몰려들기도 했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닌텐도 전문 스토어인 ‘대원샵’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브랜드 스토어 PlayShop이 입점하며 게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으며 스퀘어에닉스 팝업존, SMG 굿즈 스토어, 코토부키야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등이 덕질과 볼거리 천국으로 입소문을 탔다.
  • ▲ ⓒCU
    ▲ ⓒCU
    CU, 품절 대란 일으킨 가나디 2탄 출시

    CU가 전국적인 품절 대란을 일으킨 ‘가나디’ 콜라보 음료 2탄으로 ‘가나디 망고드링크(2300원)’를 이달 20일 출시한다. 내달 3일에는 새콤함을 배가한 자몽맛 과일 음료 자몽드링크도 선보인다.

    CU는 병뚜껑의 가나디 캐릭터를 4가지의 다양한 표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내달 중순 이후부터 과일드링크 2종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나디 병뚜껑을 부착해 랜덤 입고하며, 10월에는 가나디 우유까지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강아지를 귀엽게 발음한 ‘가나디’는 SNS X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된 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캐릭터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핫휠’ 원카 2025버전 H시리즈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손잡고 ‘핫휠’ 다이캐스트(정교한 모형) 자동차를 20일 편의점 채널 단독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2025버전 H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택배상품으로 다이캐스트런처, 햄버거가게, 주유소, 드라이브스루 콘셉트의 핫휠 상품 5종을 단독으로 운영한다. 나아가 ‘핫휠’ 원카 2025버전을 시리즈별 단독 출시해 한 달 주기로 운영 상품을 변경할 예정이다.

    ‘핫휠’은 1968년에 시작한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다양한 버전과 시리즈가 지속 출시되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이캐스트를 수집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 ▲ ⓒGS25
    ▲ ⓒGS25
    GS25, ’떡볶퀸’ 시리즈 단독 론칭

    편의점 GS25가 떡볶이 전문 인플루언서 ‘떡볶퀸’과 손잡고 차별화 떡볶이 라인업을 강화한다. ‘떡볶퀸’은 떡볶이를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이다.

    GS25는 오는 21일, ‘클래식더블토핑떡볶이’를 시작으로 ‘로제더블토핑떡볶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렌지업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됐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

    각 메뉴에 프리미엄 소시지와 납작당면을 듬뿍 올려내는 토핑 특화 전략을 통해 미각, 시각적 차별화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 ▲ ⓒNOL
    ▲ ⓒNOL
    ◇ NOL, 국내여행 독려 위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NOL이 2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숙소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남, 광주, 경남, 경북, 울산 등 30여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중 비수도권 또는 특별재난지역 쿠폰 중 1개만 발급받을 수 있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초희귀 위스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하종현과 협업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을 선보인다.

    ‘레이디번’은 1966년 설립 후 9년 동안만 운영되고 폐쇄된 증류소에서 우연히 발견된 위스키 원액으로, 시간과 정교함이 빚은 ‘유산’으로 불린다. 50여 년간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어 황금빛 호박색을 띠며, 전 세계에 극소량의 컬렉션만 있는 초희귀 위스키다.

    이번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총 10개의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만 선보이며, 각 컬렉션 당 10병으로 구성된다. 하종현 작가와 국제갤러리가 직접 선정한 하종현 작가 작품의 정수를 보여주는 1970년대 ‘접합’을 주제로 한 작품들로 마련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컬래버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부터 스티븐 해링턴의 감각적인 아트웍을 통해 캘리포니아 해변의 자유로운 감성과 여유를 표현한 신규 음료와 상품 등을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소개한다.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등을 선보인다. 또 케이크 장식물과 띠지에 스티븐 헤링턴의 아트웍을 반영한 ‘멜팅 리코타 슈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스티븐 해링턴 아트웍에 등장하는 강아지 캐릭터 ‘멜로’와 야자수 ‘룰루’로 디자인한 텀블러, 글라스 컵, 모자, 가방, 키체인 등 6종의 협업 굿즈도 선보인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등의 인기 수입 맥주를 준비했다. 

    또한 맥주 외에도 ‘일품진로’, ‘핵아이셔에이슬’, ‘써머스비’(사이다ㆍ사과 발효주), ‘커티샥’(스카치 위스키), ‘티토스’(보드카)까지 선보인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 추천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

    모두투어는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이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는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파파트래블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6일’은, 비치빌라 2박과 워터빌라 2박 투숙이 포함돼 몰디브의 두 가지 대표 객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비치빌라·워터빌라·프라이빗 풀빌라 등 6가지의 다양한 객실 타입과 세심한 서비스로 허니문, 커플, 가족 모두에게 맞춤 프리미엄 휴양을 제공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가을 여행 숙박세일 페스타 최대 5만원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10월30일까지 국내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가을편 쿠폰은 최대 3만원, 특별재난지역편 쿠폰은 최대 5만원을 할인하고, 중복 발급은 불가하다. 

    발급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대상 지역은 각각 비수도권(가을편)과 총 31개 특별재난 선포 지역이며,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뱃지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 ▲ ⓒ하나투어ITC
    ▲ ⓒ하나투어ITC
    ◇ 하나투어ITC,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

    하나투어ITC가 네이버와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방한 외국인의 여행 편의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공급 등을 함께 추진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됐으며, 향후 네이버 플랫폼 기반 방한 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ITC의 인바운드 관광 전문성과 상품 공급 능력을 바탕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네이버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인바운드 여행상품 공급 및 운영 ▲네이버 플레이스 시스템 연동 ▲서비스 운영 관리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