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축산물 품질관리 강화 위한 심화교육 실시CJ제일제당, SSG닷컴 ‘美지엄’에서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 운영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
- ▲ ⓒLF
◇ LF, '스웨이드' 검색량 전년동기 대비 105% 증가
LF는 스웨이드 소재의 가방과 신발이 가을 패션을 선도할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의 집계에 따르면 9월1일부터 10월16일까지 ‘스웨이드’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했다. 그중에서도 ‘스웨이드 가방’은 955%, ‘스웨이드 신발’은 162%가 급증하며, 소재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가방과 신발 카테고리에 소비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LF의 주요 액세서리 브랜드들도 올가을 거세질 스웨이드 트렌드에 대비해 관련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이유∙노홍철 겨울 숏패딩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 앰버서더 노홍철과 함께한 겨울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아이유와 노홍철은 겨울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숏패딩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어반 블루, 마리골드 등 유니크한 색상의 숏패딩을 착용해 컬러풀한 다운자켓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7일부터 26일까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행사에는 ▲에르노, 사카이, 꾸레쥬 등 수입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프란시스 커정,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캠페인, 일주일 만에 500만뷰 돌파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댄서 쿄카(KYOKA)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인천공항의 무빙워크부터 ‘신세계존’ 브랜드 공간까지 면세점을 자유롭게 누비는 쿄카만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00만회를 돌파했다.이번 캠페인은 ‘면세 쇼핑도 나답게, 신세계답게’를 슬로건으로, ‘경험하고 싶은 면세 쇼핑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담아냈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명사 특강 진행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인생의 계절을 돌아보고 삶을 고찰하는 명사들의 강연을 선보인다.‘씨앗 대성당’으로 불린 상하이 엑스포 영국 파빌리온과 뉴욕 허드슨야드의 ‘베슬(Vessel)’, 글로벌 기업 구글의 신사옥 ‘베이뷰’ 등 감성과 구조미를 결합한 작품으로 세계 건축계의 패러다임을 바꾼 헤더윅은 오는 21일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몰을 찾아 ‘Making’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이외 정일근 경남대학교 석좌교수는 24일 ‘가을 부근’을 주제로, 계절의 풍경 속에서 인생의 단면을 포착하고 그 의미를 시의 언어로 풀어낸다. 31일에는 김학주 한동대학교 AI융합학부 교수가 ‘재무적 독립’을 주제로, 기술 혁신이 바꿀 투자 환경과 개인의 자산 전략을 짚으며 투자의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
- ▲ ⓒSSG닷컴
◇ SSG닷컴, 프리미엄 베이커리 단독상품 확대
SSG닷컴이 ‘한입베이글’과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SSG닷컴은 이번에 입점하는 2개 브랜드와 협업해 집에서도 전문 베이커리 품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 19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쓱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에서 직접 시식해볼 수 있으며 현장 QR코드 통해 구매 시 할인혜택도 있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축산물 품질관리 강화 위한 심화교육 실시
NS홈쇼핑이 16일 안성 농협경제지주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축산물 품질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축산물 식육 부위별 세부 특성과 상품화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는 NS홈쇼핑의 품질관리(QA) 및 상품기획자(MD)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육특성 이해를 통한 업무 전문성 강화’를 주제로 진행됐다.
NS홈쇼핑 측은 축산물의 등급·부위별 특성에 대한 이해를 넘어 실제 상품화 과정에서의 품질 판단력과 원물 선별 능력을 높이기 위한 심화 과정으로 임직원들의 품질관리 전문성과 체계적인 관리 수준을 한층 높이고자 실시한 교육이라고 설명했다. -
- ▲ ⓒBYC
◇ BYC,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오픈
BYC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용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5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는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개리야스의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5FW 신제품을 포함해 개리야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 쿠팡, 인생네컷과 여행 이벤트 협업
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인생네컷과 협업해 새로운 여행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1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는 쿠팡트래블이 추천한 국내 여행지를 모티브 삼은 배경 프레임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제주, 속초, 부산, 경주, 서울, 춘천 등 주요 관광지의 감성을 담은 배경으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고객들은 사진 촬영 후 제공되는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국내 인기 호텔 숙박권과 관광지 입장권이 제공된다. -
◇ 유니클로, '국제 수선의 날' 맞아 리유니클로 수선 워크숍 개최
- ▲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가 ‘국제 수선의 날’을 맞아 ‘리유니클로(RE.UNIQLO) 수선 워크숍’을 16일 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했다.
옷의 선순환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된 리유니클로 수선 워크숍은 수선체험공방 및 온라인 순환 패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재니들’과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매장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전 신청한 10여 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재니들 소속 전문 수선 강사로부터 실을 교차하여 옷의 구멍을 메우는 의류 수선 방법인 ‘다닝(Darning) 수선’ 기법에 대해 배우고 워크숍 참가자들이 각자 가져온 오래돼 해지거나 구멍이 나서 입지 못했던 옷을 직접 수선하는 시간을 보냈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시그니엘 서울·부산, ‘미쉐린 2키’ 호텔 선정 기념 패키지 선봬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이 각각 '미쉐린 키' 셀렉션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2키를 획득한 것을 기념해 ‘미쉐린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오랜 시간 기억에 남을 탁월한 경험’을 의미하는 2키를 획득하며, 국내 호텔 가운데 최고 등급을 받은 유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시그니엘 서울의 ‘미쉐린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2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 객실 2단계 업그레이드 혜택 또는 객실 1박, 차오란의 시그니처 미쉐린 셀렉티드 디너 세트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발렛 서비스 1회가 포함된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다.패키지 예약은 10월31일까지, 투숙은 2026년 3월1일까지 가능하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美지엄에서 겨울 상품 선공개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19일까지 열리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인 ‘美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공개한다.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앞두고 스타벅스는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인 ‘코코 말차’와 뱅쇼 콘셉트로 개발된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지난 13일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론칭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아이스 커피 중 한 잔을 선택해 맛볼 수 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SSG닷컴 ‘美지엄’에서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 운영CJ제일제당이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체육관 콘셉트 저속라이프 체험 공간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CJ제일제당은 ‘체력 측정존’·’건강 측정존’·’포토존’ 등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건강상태와 체력을 측정하고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방문객들은 결과에 따라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과 ‘저당 굴소스’, ‘단백하니 프로틴바’ 등 CJ제일제당의 헬스앤웰니스 제품들을 받을 수 있다. -
- ▲ ⓒSPC삼립
◇ 삼립, 프로젝트:H 카테고리 확대SPC삼립의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프로젝트:H’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은 식빵, 스프레드 등의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식사빵은 총 2종으로, 메밀과 통밀을 활용했다. 메밀 특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고단백저당메밀식빵’은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식빵 대비 당류를 57% 줄이고 단백질을 47% 높여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압착 오트밀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고단백저당통밀식빵’은 일반 식빵 대비 당류를 61% 줄이고 단백질을 45% 높였다.스프레드 제품으로 출시된 ‘프로틴초코피넛버터’는 초콜릿 본연의 깊은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낮춘 저당·고단백 제품이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르헨티나산 하이올레익 땅콩을 세 번 로스팅해 고소함을 더했으며,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즐기기 좋다. -
◇ 풀무원 올가홀푸드,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 전개풀무원 올가홀푸드가 11월 11일까지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중부식·남도식, 각 5·10㎏)’는 충남 보령에서 재배하여 고소한 맛이 뛰어난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배추를 사용해 프리미엄 김치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고객들이 직접 프리미엄 배추로 김치를 담글 수 있도록 절임배추도 준비했다. ‘유기농 절임배추(10㎏)’는 단일 생산자 계약재배를 기반으로 산지 맞춤 품종과 안전한 절임 공정을 적용해 절임배추의 차별했다.‘해남 절임배추(20㎏)’는 15년 경력의 김광수 생산자가 재배한 ‘청명가을’ 품종을 사용했다. 속이 단단하고 단맛이 뛰어난 배추를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절여 신선도와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
-
- ▲ ⓒ대교
◇ 대교, ‘대교 스터디 클럽’ 신규 회원 감사 프로모션대교는 시니어 맞춤형 그룹 학습 커뮤니티 ‘대교 스터디 클럽’ 론칭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대교 스터디 클럽은 ‘대교하이브 평생교육원’에서 시니어 2~5명이 그룹을 구성해 함께 배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된 커뮤니티다. ‘브레인 트레이닝 지도사 자격 과정’을 수료한 전문 선생님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교 스터디 클럽’을 포함한 시니어 학습 서비스 신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후불제 상조 서비스 가입 또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장수해(500㎖)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2025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 재인증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 심사에서 재인증을 획득하며, 3년 연속 인증을 이어가게 됐다.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근 2년 이내 안전 사고가 없어야 하며, 안전시스템분야 12개 항목, 안전환경분야 13개 항목, 안전의식분야 4개 항목 등 전문가 심사를 통해 분야별 8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 내 ‘기기 실험실(기기실, 시료 전처리실, 가스공급실, 후드실)’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더본코리아 한신포차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한신포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팝업’ 전개투썸플레이스가 더현대 서울에서 11월 6일까지 ‘떠먹는 아박 팝업’을 진행한다.팝업에서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과 협업한 ‘아박몬’ 캐릭터와 이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스푼을 휘두르는 달콤한 전사로 재해석된 ‘아박몬’은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투썸만의 유쾌하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한다.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시그니처 아박 3종과 팝업 한정 스페셜 3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업은 ▲아박몬(떠먹는 아박) ▲말박몬(떠먹는 말차 아박) ▲베박몬(떠먹는 베리 아박)이며, 스페셜 라인업은 케이크 위에 유쾌한 몬스터 눈 장식을 더한 ▲마멜몬(마쉬멜로우 아박) ▲피넛몬(피넛 버터 아박) ▲민초몬(민트초코 아박) 등이다. -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희망의 숲’ 나무심기 활동 전개오비맥주가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에르덴 지역에 위치한 '카스 희망의 숲'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전개했다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해 2010년부터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투브 아이막 에르덴 솜 지역에 ‘카스 희망의 숲’ 조림 사업을 16년째 이어오고 있다.올해는 몽골 식목일(매년 10월 둘째 주 토요일)을 맞아 10월 11일과 12일 이틀간 푸른아시아 관계자와 몽골 대학생 봉사단, 현지 주민들 30여 명이 ‘카스 희망의 숲’ 일대에 비타민 나무 375그루의 묘목을 심고 물을 주는 봉사활동을 벌였다. -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전 매장에 ‘부메랑 QR 서비스’ 도입 운영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전 매장에서 ‘부메랑 QR 서비스’를 도입, 본격 운영에 나선다.부메랑 QR 코드는 전국 101개 아웃백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수증에 기재된 QR 코드는 주문 시간과 테이블별로 실시간 발급되며, 이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아웃백 전용 앱으로 자동 연결된다.앱 로그인 후에는 추가 메뉴 주문을 제외한 소스·드레싱·버터·빵·음료 등 리필 가능한 항목부터 식기류 요청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 호출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모바일로 즉시 요청할 수 있고, 매장 직원 또한 요청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다. -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호주 오로라 패키지 출시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호주 태즈메이니아 오로라 테마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태즈메이니아·시드니 7일’ 패키지는 티웨이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청정 자연을 간직한 호주 최남단 태즈메이니아에서 오로라 투어와 폭포 트래킹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 중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일정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이 상품의 핵심은 남극광 오로라 헌팅과 3대 폭포 트래킹이다. 태즈메이니아는 빛 공해가 적어 남반구에서 오로라 관측 확률이 높은 지역으로 손꼽힌다. 밤하늘의 오로라와 함께 다채로운 별자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마운틴 필드 국립공원에서는 숲길을 따라 걸으며 러셀 폭포·레이디베런 폭포·호스슈 폭포를 차례로 만나는 트래킹을 경험할 수 있다. -
- ▲ ⓒ아모레퍼시픽재단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품 공병 활용 미디어 아트 작품 전시
아모레퍼시픽재단이 1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영등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5 예술기술도시' 전시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에서 재단은 박근호(참새) 작가와 협업해,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 작품 Luminous Green을 선보인다.
Luminous Green은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버려지는 것들의 아름다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했다. 해당 작품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화장품 공병을 조명 모듈로 재디자인해, 인공적이면서도 유기적인 풍경을 구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