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수능 마친 10대 응원 프로모션 진행신라면세점, K-POP 그룹 ‘에이티즈’와 글로벌 고객 공략CJ제일제당, 결식아동에 ‘셰프의 나눔 도시락’ 전달
-
- ▲ ⓒW컨셉
◇ W컨셉,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연다
W컨셉은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W Closet)’을 선보인다.
더블유컨셉의 숏폼 콘텐츠 커머스 비전을 소개하고, 고객이 브랜드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핵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더블유클로젯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하는 5가지 패션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닐바이피, 시야쥬, 룩캐스트, 룰루레몬 등 W컨셉 인기 패션 브랜드와 무지개맨션, 헉슬리, 스타벅스, 뱅앤올룹슨,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이며, 첫날인 19일만 오후 4시부터 운영한다. -
◇ 다이소몰,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진행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12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연말 시즌을 맞아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어드벤트 캘린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등 인기 상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첫 번째 글로벌 트레이드쇼 진행
코오롱스포츠가 11일부터 13일까지 마곡에 위치한 코오롱 원앤온리타워에서 첫 번째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
수주회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장 적극적으로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는 중국과 일본, 그리고 싱가포르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국내 주요 편집샵 관계자들에게도 2026년도 가을/겨울 코오롱스포츠 상품을 미리 선보이게 됐다.
시즌 테마부터 소재 운용 전략, 컬러 구성, 상품 카테고리별 전개 방향, 마케팅 기획까지 총체적으로 제시하며, 26FW 시즌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방향성과 경쟁력을 다각도로 부각시켰다.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 매 시즌 글로벌 트레이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규모는 점차적으로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2025 김장 대축제’ 진행
GS더프레시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5일부터 주차별로 ‘2025 김장 대축제’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올해 김장 트렌드를 ‘편리함’과 ‘알뜰함’으로 보고 있다. 이에 맞춰 직접 절임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간편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산지별 다양한 절임 배추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배추·무 가격 상승세 속에서 사전계약 재배를 통해, 안정적인 물량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원물 상품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
- ▲ ⓒ아모레퍼시픽재단
◇ 아모레퍼시픽재단, ‘제3회 장원(粧源) 특강’ 개최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제3회 장원(粧源) 특강을 오는 26일 오후 7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다.
장원(粧源)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이자 재단 설립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아호로,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이라는 뜻을 지닌다. 서성환 선대회장은 인문학 분야 연구 장려와 확대를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으며, 장원 특강은 인문, 문화예술 분야 등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인문학적 통찰을 나누는 대중 강연 프로그램이다.
특강의 연사로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작가로 잘 알려진 박천휴 작가가 초청됐다. 특강의 주요 내용은 뉴욕의 이방인이자 극작가로서 지나온 박 작가의 창작 ‘과정’과 진정한 ‘해피엔딩’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
-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겨울 부츠 '라야 부티'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발끝까지 시린 한겨울에도 포근하게 발을 감싸줄 미드컷 겨울 부츠 ‘라야 부티’를 출시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겨울 시즌 신제품 ‘라야 부티’는 클래식한 부츠 디자인에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보헤미안 무드를 함께 느낄 수 있어 어느 착장에나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방한화 아이템이다.
보온이 뛰어난 양털 질감의 시어링 소재를 안감에 사용하고, 스웨이드 소재를 외피에 적용했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퍼는 물론, 부츠 안쪽 전체에도 촘촘한 퍼를 함께 적용해 포근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
◇ 지그재그, '셀프 케어 페스타' 연다
지그재그가 오는 23일까지 2주간 ‘셀프 케어 페스타’를 열고, 고데기, 제모기, 마사지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라피타’, ‘풀리오’, ‘보다나’, ‘화이트랩스’, ‘유닉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헤어 카테고리’를 비롯해 △바디 케어(마사지기, 괄사, 운동기기) △제모기 △피부 관리기기 △구강 관리기 △코스메틱(네일, 속눈썹 등) △시즌 가전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K-POP 그룹 ‘에이티즈’와 글로벌 고객 공략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신라면세점은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K-컬처의 주역인 K-POP 아티스트 ‘에이티즈’와 협업에 나선 것이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자 한다. 이와 함께 연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수능 마친 10대 응원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수능 다음날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이하 하이틴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올리브영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대 회원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중학교나 고등학교에 투표하면, 투표 수 상위 3개 학교에 간식 트럭을 보내준다. 투표는 행사 기간인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탭의 '수능 OFF, 혜택 ON!'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학교는 다음달 4일에 발표된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DX서비스어워드’ 월드그랑프리 수상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년 DX서비스어워드’에서 ‘월드그랑프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통합 중앙 예약 시스템(CRS)’을 중심으로 ‘고객관리시스템(CIS)’과 ‘영업시스템(PMS)’ 등 핵심 인프라를 고도화해 운영 효율성과 표준화를 실현했다. 모바일 체크인·체크아웃, 스마트키, 간편 결제 등 고객 여정을 디지털화해 예약부터 투숙,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고객 경험을 정밀하게 분석하기 위한 ‘데이터 통합 기반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운영하며, 고객의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안하는 ‘인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 ⓒ샤롯데씨어터
◇ 샤롯데씨어터, 국내 대극장 최초 자막안경 도입샤롯데씨어터가 국내 대극장 최초로 자막안경을 상용화 서비스로 도입한다.샤롯데씨어터가 엑스퍼트아이엔씨와 함께 선보이는 자막안경은 뮤지컬 대사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다국어 자막을 안경 렌즈 위에 투사하는 기술로, 시선 분산을 최소화한다.관객은 무대와 자막을 동시에 인지함으로써 극의 흐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고 다국어 자막 지원을 통해 외국인 관객도 별도의 장치 없이 공연의 박진감과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자막안경은 오는 12월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킹키부츠부터 도입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괌 PIC 로얄클럽룸 5일’로, PIC 괌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로얄클럽룸 오션뷰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클럽 라운지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프리미엄 특전이 포함돼 있다. -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캐스트 축제 ‘LOTTEWORLD’s STAR’ 성료롯데월드가 11일, 2025년 캐스트 축제 ‘LOTTEWORLD’s STA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롯데월드 곳곳에서 손님들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캐스트들이 직접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 재능을 펼치고, 서로 화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축제다.올해 ‘롯데월드 스타’에는 약 3주간의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총 10팀(34명)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본선 무대의 수상은 대상 1팀, 우수상 2팀, 인기상 1팀 등 총 4팀에게 주어졌으며,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 투표를 합산해 평가가 이루어졌다. 영예의 대상은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 ‘This is Me’ 무대를 선보인 ‘10점 만점에 10점’에게 돌아갔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수능 앞둔 대리점주 및 임직원 자녀에 응원 선물남양유업이 11월 13일 202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대리점주 및 임직원 자녀 90명에게 응원 선물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했다.남양유업은 대리점 상생을 위해 실질적 지원 제도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 2013년 유업계 최초로 도입한 ‘패밀리 장학금’을 통해 매년 2회 자녀 학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달 기준 누적 1217명에게 총 16억원을 지급했다.이와 함께 ▲저금리 신용 대출 프로그램 ▲영업 지원 ▲경조사∙출산용품 지원 ▲장기근속 포상 등을 통해 안정적 영업 환경을 뒷받침하고 있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유기농 말차에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품질 우유를 더한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200㎖)’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국산 유기농 말차에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샷과 고품질 국산 원유 40%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짙은 풍미의 말차에 깊게 스며든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완벽한 맛의 밸런스로 기존 RTD 제품에서 경험할 수 없던 고급스러운 맛 경험을 선사한다.
-
- ▲ ⓒ롯데칠성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모델에 안유진 발탁롯데칠성음료의 과실탄산주 ‘순하리 레몬진’가 모델 안유진과 함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이번 광고는 레몬의 씨즐(Sizzle)을 통해 ‘통레몬을 동결 침출해 더욱 상큼해진 순하리 레몬진’을 레몬의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효과음으로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또한 ‘제로 슈거로 순하게, 통레몬으로 진하게’ 라는 핵심 슬로건 전달과 함께 리뉴얼의 두 가지 핵심 키워드 ‘제로 슈거’와 ‘동결침출공법’과 ‘가장 신선할 때 얼려 더 진해진 통레몬의 결정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한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결식아동에 ‘셰프의 나눔 도시락’ 전달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 나눔문화예술협회, 영등포구청과 함께 ‘셰프의 나눔 도시락’ 행사를 진행했다.행사는 지난 11월 11일 매니얼 트라이브가 장소를 제공해 진행됐으며,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최현석 셰프, 최지형 셰프, 이영숙 명인, 김병묵 셰프와 ‘랍스터 급식’으로 주목받은 김민지 영양사가 재능기부로 참여했다.이들은 김치 두루치기, 닭강정, 견과류 멸치볶음 등 아이들을 위한 반찬 6종을 직접 조리하고 햇반, 스팸과 함께 300명 가정으로 전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