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100만잔 판매 … 한 달 만에 200만잔 돌파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에스프레소 풍미 주효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 전개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선보인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음료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출시 2주 만에 100만잔 판매에 이어, 겨울철 스터디셀러인 토피 넛 라떼보다도 빠르게 200만잔을 넘어섰다.

    현재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2월 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타벅스 케이크를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테마인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퍼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의 풍성한 연말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