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100만잔 판매 … 한 달 만에 200만잔 돌파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에스프레소 풍미 주효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 전개
-
-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선보인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음료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출시 2주 만에 100만잔 판매에 이어, 겨울철 스터디셀러인 토피 넛 라떼보다도 빠르게 200만잔을 넘어섰다.현재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홀리데이 딜라이트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12월 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타벅스 케이크를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테마인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퍼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의 풍성한 연말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