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 출시스타벅스, 종이팩 회수 지역 확대하며 자원순환 활동 강화세븐일레븐, 추성훈이 직접 만든 ‘아키그린’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내년 1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기획됐다.

    어워즈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 출시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의 디바이스다. 에이피알은 지난 7월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출시하며 브랜드 최초로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였는데, 이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추가 출시함으로써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는 에이피알의 최초 뷰티 디바이스이자 1세대 인기 제품이었던 ‘에이지알 더마 EMS샷’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기도 하다. 에이피알은 그간 축적해 온 뷰티 디바이스 R&D 인프라와 자체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겨울 필수 아이템 모은 ‘연말 선물 기획전’ 진행

    웰메이드가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연말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INDIAN)’,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 여성복 ‘데일리스트(DAILIST)’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 ⓒ29CM
    ▲ ⓒ29CM
    ◇ 29CM, 크리스마스 아이템 거래액 40% 증가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크리스마스를 열흘가량 앞두고 패션·홈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하기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다.

    29CM가 최근 열흘간(12/1~12/10)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크리스마스’ 키워드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70% 넘게 뛰었다. 트리·오너먼트·양말·테이블웨어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거래액도 직전 열흘(11/21~11/30)과 비교해 40%가량 증가했다.

    연말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증가했다. 취향에 맞는 파자마를 즐겨 입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최근 열흘간(12/1~12/10) 파자마 선물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홈웨어 브랜드 ‘오끼뜨’는 레드와 그린 2가지 색상의 파자마 세트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연말 플래시 세일’ 진행

    지그재그는 크리스마스·송년회·여행 등 이벤트가 많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 ‘연말 플래시 세일’을 29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연말 플래시 세일’은 연말룩부터 한파 대비 방한템, 휴양지 여행을 위한 비치웨어까지 연말 시즌 수요가 높은 상품을 큐레이션 했다. 여기에 올해 FW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행사 1주차(12/15~12/22)에는 △매니크 △블랙업 △미쏘 등 인기 스토어의 FW 시즌오프 상품을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로 선보이는 ‘단독 시즌오프’를 진행, 해당 스토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한다. 2주차(12/23~12/29) ‘카테고리 데이’에서는 △아우터 △상의 △니트/가디건 △팬츠 카테고리를 순차적으로 조명하고, 매일 해당 카테고리 전용 선착순 쿠폰(500장) 지급 및 ‘타임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제7회 ‘드림스테이지’ 무대 펼쳐

    롯데월드가 지난 13일 연말을 맞아 ‘드림스테이지’를 성료했다.

    이날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진 ‘드림스테이지’는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 공연 연기자들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주인공인 소아암 어린이들과 샤롯데 봉사단이 무대에 올라 2024년 드림스테이지 곡인 ‘Super Hero’를 시작으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사랑받는 인기 가요 ‘Must Have Love’, 올해 발매한 신곡 ‘빛나는 너에게’까지 총 3곡의 무대를 펼쳤다.

    공연 종료 후 롯데월드는 해피빈을 통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치료비 2000만원을 기부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놀라운 2025 연말세일’ 시작

    놀유니버스가 15일 오전 10시부터 12월31일까지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NOL은 올 한 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호텔과 펜션들을 엄선해 전용 특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오전 11시에는 국내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비발디파크·알펜시아리조트·오투리조트 등 전국 주요 스키장의 리프트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겨울철 놀거리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힐튼 공식 채널 예약 오픈 기념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호텔 패키지 출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과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오는 16일부터 힐튼 공식 채널을 통해 인스파이어 객실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인스파이어는 힐튼 공식 채널 이용자들을 위한 호텔 패키지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박 숙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의 조식(2인) 또는 조식 및 석식(2인)이 포함된 2종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힐튼 아너스 고객에게 인스파이어만의 풍성한 미식 경험과 ‘올인원’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짬뽕의 화끈함을 담은 ‘칼칼한 짬뽕칼제비’ 출시

    오뚜기는 쫄깃한 생면 칼국수와 수제비에 짬뽕의 화끈한 불맛을 더한 신제품 ‘칼칼한 짬뽕칼제비’를 출시했다.

    ‘칼칼한 짬뽕칼제비’는 쫀득한 생면 칼국수와 수제비로 풍부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시원한 해물 육수에 별첨 향미유로 짬뽕 특유의 화끈하고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미역과 맛살 등 푸짐한 고명을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매콤한 짬뽕의 불향과 든든한 칼제비가 조화를 이뤄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신제품 ‘칼칼한 짬뽕칼제비’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에버랜드, 산타·루돌프 코스튬 방문객 대상 특별 우대 이벤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산타와 루돌프 복장을 착용하고 에버랜드에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마을이 된 에버랜드에서 방문객 스스로 산타와 루돌프가 되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 머리띠, 모자부터 상하의까지 산타 또는 루돌프 컨셉의 복장을 모두 갖춘 고객은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받아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종일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얀 눈빛이 반짝이는 알파인 빌리지에 마련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에는 코스튬 착용 고객을 위한 전용레일이 마련돼 눈썰매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종이팩 회수 지역 확대하며 자원순환 활동 강화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원 순환을 위해 한국환경공단(충청권환경본부),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해 온 종이팩 회수 시범 사업을 대전 지역에 이어서 이달부터 청주 지역까지 확대한다.

    스타벅스는 이 같은 긍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올해 12월부터 청주 지역을 포함 총 90여 개 매장에서 종이팩 회수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회수된 종이팩은 선별업체인 창우RS를 통해 선별장에서 우유팩(일반팩)과 멸균팩으로 분류된다. 펄프와 알루미늄 등 복합 구조인 멸균팩과 달리 천연 펄프 중심의 단순구조인 우유팩은 자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회수된 우유팩은 재생 종이(우유팩 30% 함량)로 가공되어 다양한 친환경 굿즈로 재탄생하고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추성훈이 직접 만든 ‘아키그린’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추성훈과 함께 일본식 사케 ‘아키그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케 브랜드명은 추성훈의 일본 이름인 ‘아키야마’를 걸고 ‘아키’로 기획했다. 자신의 이름을 건 만큼 진정성 있고 자신있게 선보인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키그린은 짙은 말차 풍미에 산뜻한 유자 맛을 섞어 깔끔하면서도 개성있는 풍미를 구현했다.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도수를 6도로 낮게 구성했으며, 500ml 용량임에도 1만8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 수입 과일 특별 할인전 진행

    롯데마트는 12월 18일부터 ‘수입 과일 특별 할인전’을 진행해 수입 과일 물가 안정에 나선다.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한가득 체리(450g/박스/칠레산)’와 ‘한가득 블루베리(400g/박스/칠레산)’를 각 9990원에 판매한다. ‘한가득 체리’는 칠레 현지에서 많이 유통되는 XL 사이즈 원물을 사용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12월 18일부터 24일까지 ‘고산지 바나나’와 ‘컷팅 파인애플’을 각 3990원, 4990원에 판매한다. 특히 파인애플은 필리핀산 골드 파인애플의 직소싱 물량을 전년 대비 40% 확대함으로써 판매 가격을 전년 대비 30% 낮췄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18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홈플러스가 이달 18일부터 다음해 2월 6일까지 51일간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며, 최대 750만원 즉시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미리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일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5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한다.


    올해는 고물가 장기화로 명절 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5만원대 이하선물세트를 전체 품목의 78%까지 늘렸다. 물가 인상이 지속돼 가성비∙실속 선물세트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상품의 83%를 5만원대 이하로 구성했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2025 대표상품전’ 진행

    공영홈쇼핑이 올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2025 대표상품전’을 진행한다.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상품 중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10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도미솔김치’는 올해 180억 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식품 1위를 차지했다. 간편식인 ‘양평서울해장국’은 올해 첫 론칭 이후 90만 팩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모았다. 이 밖에도 ‘가족 사과’, ‘만블링 한우투뿔 스테이크’, ‘김미라의 우리바다 조개탕’, ‘선호본명란’ 등이 ‘2025 대표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중소기업 상품 중에는 여성의류 매출 1위 브랜드인 ‘마담 엘레강스’와 침구 브랜드 1위인 ‘보몽드’가 대표 상품으로 선정됐다.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헤르젠 올스텐찜기’와 가구부문 신상품 판매 1위를 기록한 ‘라꾸라꾸 접이식 침대’도 특집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정교하게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뷰티소품을 선별해 구성했다.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는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간편하게 섞어 쓰는 데 유용하다.  ‘핑거 팡팡 퍼프’는 검지에 끼워 쓰는 미니 사이즈 퍼프로, 눈밑 등 세밀한 부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3개 세트로 구성돼 블러셔용, 컨실러용, 쉐딩용 등으로 나눠 사용해도 괜찮다.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는 모 형태가 사선으로 구성돼 광대, 턱선 등 굴곡진 라인에도 부드럽게 밀착된다. 모량이 풍성해 과하게 발색되지 않고, 음영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 ▲ ⓒLF
    ▲ ⓒLF
    ◇ LF 바버, ‘2025 광화문 마켓’에서 크리스마스 팝업 개최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연말 시즌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2025 광화문 마켓’에 글로벌 협업 파트너사로 참여해 크리스마스 팝업을 운영한다.

    영국을 대표하는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는 이번 광화문 마켓에 글로벌 협업 파트너사로 참여해 이벤트 부스를 마련했다. 영국의 상징적인 애니메이션 듀오 ‘월레스와 그로밋’과 협업한 특별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이며, 현장에는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월레스와 그로밋 하우스 부스, 바버의 상징인 타탄 체크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스팟 등이 설치돼 영국식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아냈다.
  • ▲ ⓒ이월드
    ▲ ⓒ이월드
    ◇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17일부터 12월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가 SAMG엔터와 키즈주얼리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IP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다.

    로이드의 35년 전통의 주얼리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키즈주얼리를 경험할 수 있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고객과 동행하는 ‘mom 편한 마음 한 스푼’ 캠페인 
     
    롯데리아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함께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급식 지원과 명절 식자재 나눔 키트 제공을 위해 1월31일까지 모금을 진행한다.

    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롯데리아 포테이토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앱을 통해 기부 페이지에 접속해 간편하게 동참 가능하다. 고객의 기부금에 롯데리아가 동일한 금액을 함께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함께 기금을 조성하고, 기부금 전액을 구세군 측에 전달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네팔 최대 기업 'CG'와 MOU 체결
     
    하나투어가 지난 12일 네팔 최대 민간 기업인 '차우다리 그룹'과 양국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네팔 양국 관광상품 공동 개발 및 홍보를 강화하고, 상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네팔은 자연, 문화, 모험 요소를 두루 갖춘 고성장 잠재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팔과 인도를 포함한 12개국의 140여 개의 호텔·리조트 네트워크 등 CG가 보유한 풍부한 현지 인프라를 하나투어에 우선 공급한다. 하나투어는 확보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트레킹 위주의 기존 네팔 여행을 넘어 ▲사파리 ▲야생 체험 ▲웰니스 등 고부가가치 신규 상품을 개발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