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올해 기록 3억3000만개 … 데이터 보고서 공개넥슨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2년만에 PC방 점유율 1위 달성KT 지니TV, 크리스마스·연말 특집관 운영
  • ▲ ⓒ카카오
    ▲ ⓒ카카오
    ◆카카오, 챗GPT와 ‘메리톡마스’ 캠페인 운영

    카카오가 ‘ChatGPT for Kakao’ 서비스를 활용한 연말 캠페인 ‘메리톡마스(MERRY TALK MAS)’를 31일까지 운영한다.

    모바일 카카오톡 내 캠페인 배너를 클릭해 ChatGPT for Kakao 서비스에 진입하면 카드 생성을 위한 프롬프트 메시지가 자동으로 입력된 화면을 만나볼 수 있다. 양식과 규칙에 맞춰 친구나 가족, 지인 등에게 보낼 메시지를 자유롭게 작성한 뒤 이를 발송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 크리스마스 카드는 문자를 조합해 그림이나 단어를 만들어내는 ‘아스키 아트(ASCII Art)'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프라인은 서울 중구 남산 서울타워 앞에서 참여할 수 있다. 31일까지 남산타워 인근에 비치된 큐알(QR) 코드를 통해 접속한 뒤 동일한 방식으로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향후 더욱 다양한 소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시도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블로그, 올해 기록 3억3000만개 … 데이터 보고서 공개

    네이버는 올해 블로그에 축적된 의미 있는 데이터를 정리한 ‘2025 블로그 리포트’를 공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 블로그에서는 3억3000만개 글이 발행됐다. 블로그 순방문자 수는 4500만을 돌파했다. 올해 블로그에서 맺어진 이웃 수는 1억4000만건을 기록하며, 매일 40만 건의 새로운 이웃이 탄생하는 등 이용자들 간 활발한 연결도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글감을 활용해 취향을 기록하는 ‘왓츠인마이블로그’ 챌린지는 MZ세대 사용자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글감이 첨부된 게시글 수는 전년 대비 77% 증가한 약 7000만개를 기록했으며, 가장 인기 있었던 카테고리는 ▲음악 ▲책 ▲영화 순으로 나타났다. 

    2025 마이 블로그 리포트에서는 1년 동안 이용자의 블로그에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신의 취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내가 많이 작성하고 찾아본 주제 ▲내가 많이 첨부한 글감 ▲내가 사랑한 글과 다른 이용자에게 사랑받은 글 등 맞춤형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앞으로도 나만의 색깔을 자유롭게 기록하고 표현하는 공간이자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되는 커뮤니티로서 계속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2년만에 PC방 점유율 1위 달성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서비스 22년 역사상 처음으로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PC방 통계서비스 ‘더 로그’의 21일 기준 데이터에 따르면, 당일 메이플스토리는 PC방 점유율 45.07%를 기록하며 전체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는 메이플스토리 22년 서비스 역사상 가장 높은 순위다. 지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당시 경신한 기존 최고 기록(25%)을 다시 경신한 것.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18일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 ‘챌린저스 월드 시즌3’ 등 다채로운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용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업데이트 후 첫 주말이었던 지난 21일에는 이용자를 위한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선보였다.

    당일 이벤트 혜택 PC방에서는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5시간의 PC방 이용 요금를 지원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1만 ‘넥슨캐시’, ‘솔 에르다 조각’ 최대 400개, ‘경험치 4배 쿠폰(30분)’ 최대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 바 있다.

    ◆KT 지니TV, 크리스마스·연말 특집관 운영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에서 시즌 특집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부터 28일까지 ‘매일이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 – 2025 크리스마스 특집’을 운영한다. ‘나혼자 프린스’, ‘나우 유 씨 미3’, ‘퍼스트 라이즈, ‘어쩔수가 없다’ 등 극장 상영작과 연말 화제작을 포함해 30편의 전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KT는 영화 특집관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팟 3세대 프로(5명)를 비롯해 파리바게뜨 위싱트리 케이크(3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00명), GS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05명에게 제공한다.

    지니 TV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에서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무료 특집관’을 운영한다.

    최광철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상무)은 “지니 TV는 앞으로도 최신 영화부터 키즈 콘텐츠까지 가장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IPTV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 밀리의서재, 독서 콘텐츠 연말결산 데이터 공개

    kt 밀리의서재가 연말을 맞아 ‘2025 독서 콘텐츠 연말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오디오북 이용자 연령대를 살펴보면 40대가 39.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10대 이용률도 전년 대비 소폭 증가하며 오디오북 이용층이 점차 확대되는 흐름이 확인됐다.

    월별 인기 오디오북을 살펴보면 소설 중심 소비 경향이 뚜렷했다. 또한 배우가 직접 낭독한 작품과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의 오디오북 버전이 강세를 보였다.

    최근에는 책을 원문 그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 완독 방식에서 벗어나, 상황과 취향에 맞게 독서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챗북·도슨트북 등 2차 콘텐츠 이용량이 출시 초기인 2019년 약 8만 건에서 2025년 270만 건으로 증가했다.

    이성호 kt 밀리의서재 독서당 본부장은 “앞으로도 구독자들이 상황과 취향에 따라 더욱 풍성한 독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Tis, KCGS ESG 평가 A등급 취득

    KTis는 올해 임직원과 그룹사 협력을 기반으로 펼쳐온 다양한 사회공헌(CSR) 활동을 소개했다.

    임직원 봉사단 ‘에코드림(Echo Dream)’은 직접 녹음한 오디오북과 이를 담은 독서보조기기 ‘담뿍이’ 세트를 지역 아동·어르신 복지시설 10곳에 기부했다. 글을 읽기 어렵거나 책장을 넘기기 힘든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이고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데 힘썼다.

    올해는 KT그룹사와 협력해 진행하는 공헌 활동도 확대했다. 지난 5월 KT알파와 생태 복원 및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했고, 11월에는 KTcs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김치 700kg을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사회공헌 활동은 ESG 경영 성과로도 이어졌다.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5년 ESG 평가에서 사회(S) 부문 A+ 등급을 획득했고, 환경과 지배구조 분야를 포함한 종합 A 등급을 기록했다.

    정영훈 KTis 경영기획총괄 상무는 “앞으로도 소통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확대해 사회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웹툰, 작가 상생 프로그램 ‘웹툰위드’ 성료

    네이버웹툰은 2025 웹툰위드(WEBTOON With) 팬미팅 지원 활동을 마무리했다.

    웹툰위드 팬미팅은 지난 9월부터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열렸다. 총 4회 걸쳐 진행됐으며 약 320명의 독자가 참여해 작가와 작품을 더 깊이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이버웹툰은 상생 프로그램인 ‘웹툰위드’를 통해 작가 수익 다각화와 건강검진 정례화, 휴재권 명문화 등 다방면으로 창작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작품을 완결한 작가들을 축하하고 정서 회복을 지원하는 에필로그 파티와 1박 2일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다.

    채유기 네이버웹툰 한국 서비스 부사장은 “독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끊임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창작 생태계를 전방위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 ‘피망 쇼다운 홀덤’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최초 접속일로부터 일주일간 연속으로 접속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만 골드와 700만 골드 티켓 3장, 1주년 한정 축하곰 아바타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29일까지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1st Anniversary 토너먼트'의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는 예선 경기로, 매일 오후 7시 및 9시 30분에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열린다.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통해 참가권을 얻은 이용자는 오는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상금 규모는 2억 원이며, PFGT는 해당 메인 이벤트 우승자에게 상금과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

    ◆NHN ‘한게임 섯다&맞고’,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NHN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에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한정 콘텐츠를 시작으로, 2025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왕중왕전’, 1월 말까지 이어지는 ‘연합 공방전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매일 주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는 일일 게임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머니 1천만 쩐을 즉시 받거나, 다음 날 최소 게임 머니 1000만 쩐에서 최대 10억 쩐 획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선택형 보상 이벤트다. ‘산타의 특별 상점’에서는 산타걸 유명인, 산타 장갑, 산타 정수다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캐릭터와 패쪼기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경쟁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2025 전국구 왕중왕전’이 진행된다. 2025년 마지막 점령전에서는 지역에 관계없이 가장 많은 점령 포인트를 누적한 동호회원 전원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대 200억 쩐의 역대급 보상이 지급된다.

    최영두 NHN 모바일웹보드사업그룹장은 “올 겨울 ‘한게임 섯다&맞고’의 짜릿한 손맛을 즐기며 역대급 보상의 주인공이 되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엔터, 신작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 성과 공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로 선보인 총 42개 작품에 대한 성과를 공개했다.

    작품 공개와 동시에 장르 상위권을 기록하고 웹툰화와 게임 등 IP 확장 사례로 이어진 점이 주요 성과로 꼽힌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작품성, 서사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매달 2편의 신작 웹소설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검증된 흥행 작가의 복귀작이나 기대작을 중심으로 엄선된 신작 라인업을 선보이는 만큼 작품 공개와 동시에 주목받으며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웹툰과 게임 등 2차 콘텐츠로의 확장 성과도 이어졌다. 흑아인 작가의 ‘환생자의 스트리밍’은 오는 1월 웹툰으로 제작돼(노블코믹스) 공개 예정이다. 또 2024년 9월 게임 ‘블루 아이즈 : 길드 마스터’로 출시되는 등 게임 분야로도 IP 확장을 이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작품성과 가능성을 갖춘 신작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임직원 대상 ESG 특강 진행

    안랩은 김앤장 법률사무소 김경연 변호사를 초청해 ‘AI 시대의 공정거래법 이슈와 리스크’를 주제로 임직원 대상 ESG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은 AI 기술의 확산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정거래 관련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인식하고, 기업의 예방과 대응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의를 맡은 김앤장 법률사무소 김경연 변호사는 AI 시장의 거래·경쟁 환경과 관련한 국내외 규제 동향을 소개했다. AI 시장에서 발생 가능한 주요 공정거래 위반 사례로 ▲AI 워싱 ▲알고리즘 담합 ▲파트너십을 활용한 독점 등을 설명하며 기업의 리스크 관리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진균 안랩 준법경영팀 팀장은 “이번 특강이 임직원들의 AI 관련 준법 인식을 높이고 사내에 올바른 AI 활용 문화가 확산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HN페이코, 2025 연말결산 리포트 발간

    NHN페이코가 이용자들의 한 해 결제 기록을 돌아보는 ‘2025 페이코 연말결산 리포트’를 공개했다.

    페이코 연말결산 리포트는 이용자들의 실제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상 속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조명하는 콘텐츠다. NHN페이코는 사용자 경험 개선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연말결산 리포트를 공개하고 있다.

    연간 페이코 결제 데이터를 살펴보면 시즌별, 요일별 소비 패턴에서 뚜렷한 변화가 나타났다. 무더위가 이어진 여름철에는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 이용이 증가했다. 역대 최초 12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 야구 시즌에는 티켓링크 결제액이 크게 늘었다.

    직장인 이용자들의 식권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결제된 메뉴는 햄버거였으며 칼국수와 포케·샐러드가 뒤를 이었다.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식사와 함께 건강을 고려한 메뉴 소비도 꾸준히 늘어나며 직장인 식생활 트렌드의 변화를 보여줬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일상의 빈틈을 채우는 더 편리하고 유용한 결제·혜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게임 13종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시행

    넷마블이 게임 13종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윈터 홀리데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모험과 레이드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양말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뱀파이어 콘셉트 MMORPG ‘뱀피르’도 31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의 밤 출석부’ 보상으로 성탄의 밤 시간 충전석, 형상 소환권, 고대 유물 상자, 초상화 복원제 상자 등을 지급한다.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산타의 물류 창고’를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얻은 이벤트 재화와 콜렉션 아이템으로 교환과 수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협회 지원 - 신규 출석부’를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다. 이를 통해 ‘커스텀 모집 티켓’, ‘[전설] 스킬 룬 랜덤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1월 15일까지 열리는 ‘헌터 클래스 마일리지 이벤트’를 통해 조건 달성 시 SSR 헌터 4종과 SSR 헌터 무기 8종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위즈, PC·콘솔 게임 최대 80% 할인

    네오위즈는 글로벌 PC·콘솔 플랫폼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작인 ‘P의 거짓’을 비롯해 ‘산나비’, ‘셰이프 오브 드림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컬’ 등 다양한 인기 게임들이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는 ‘홀리데이 신년 세일’과 ‘카운트다운 세일’을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P의 거짓’ 본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P의 거짓’ 본편과 DLC를 묶은 번들 패키지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팀에서도 오는 1월 6일까지 ‘P의 거짓’ 본편 50%, ‘산나비’ 본편 35%, ‘셰이프 오브 드림즈’ 30%, ‘스컬’ 본편과 DLC를 각각 50%,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8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홀리데이 세일(Holiday Sale)’을 통해 ‘스컬’, ‘아카’, ‘댄디에이스’, ‘메탈유닛’ 등의 다양한 타이틀을 2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웨이브 “MMA 생중계 효과로 유료가입자 1.82배 증가”

    웨이브가 독점 생중계한 ‘MMA2025(멜론뮤직어워드)’가 압도적인 트래픽과 가입자 증가세를 기록했다.

    웨이브에 따르면, 이번 MMA2025는 중계 당일 웨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통틀어 가장 많은 신규 유료 가입자를 견인하며 주간 실적 1위에 올랐다. 시상식 당일인 토요일 신규 유료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1.82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트래픽 측면에서도 단 6시간의 방송 분량만으로 토요일 라이브 채널 1위에 올라 팬덤의 강력한 결집력을 보여줬다.

    특히 MMA2025 방송 시간대(16시~22시 20분) 웨이브 전체 라이브 트래픽은 전주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하며 최고치를 찍었다. 트래픽 추이를 보면 레드카펫에 이은 본식 1부, 2부에서 동시접속자가 급증했다. 가장 동시접속자가 많았던 최고의 순간은 EXO 출연 시점으로 기록됐다.

    웨이브는 팬들의 시청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전 행사인 레드카펫부터 본식까지 이어지는 풀타임 라이브를 제공했다. 방송 직후 제공되는 '퀵VOD' 서비스는 실시간 시청을 놓치거나 재시청을 원하는 팬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켰다.

    웨이브 관계자는 “MMA2025에 이어 연말 시즌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콘크리트 마켓’, 영화 ‘코렐라인’ 등 독점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시청 경험을 이어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인디게임 지원 ‘SGM 17기’ 수료식 개최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은 인디게임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인디게임 부문 17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SGM 인디게임부문은 게임을 개발하는 창작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 창작지원금과 공간 등 인프라를 지원하는 창작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개발한 결과물을 공유하고 서로의 프로젝트를 리뷰하며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의 피드백을 받는 자리도 마련됐다. 임직원은 게임을 플레이해 보고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빌드 관리, 아트 방향성, UI 설계 등 진 피드백을 주고받았다.

    SGM 17기 수료 팀은 향후 SGM Alumni 커뮤니티에 합류한다. 게임 출시를 위한 고도화, 역량 강화 스터디 등을 지속한다. 또한 커뮤니티 안에서 동료와 함께 성장하고 그 결실을 후배기수에게 나누는 ‘Pay it Forward’ 문화를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백민정 퓨처랩 센터장은 “앞으로도 동료와의 협력을 통해 더 큰 가능성을 발견하고 창작 생태계의 핵심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넥슨, 게임 17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넥슨은 서비스하는 게임 17종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31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깨끗한 눈' 10개를 획득하는 총 세 차례의 부탁을 수행하면 기념 보상을 지급한다. 31일까지는 '헤네시스', '세르니움 광장', 소멸의 여로 '이름 없는 마을', 오디움 '연구자들의 도시'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맵과 배경음악을 선보인다.

    FC 온라인은 25일과 2026년 1월 1일에 ‘PC방 및 집 버닝 이벤트’를 통해 각 장소에서 120분 접속하면 ‘수수료 쿠폰’, ‘선수팩’, ‘BP’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25일부터 1월 7일까지 매일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비노기 모바일에서는 2026년 1월 15일까지 모든 서버 이용자가 협력해 겨울 축제 트리를 완성하는 ‘모두의 겨울 축제 트리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 키우기는 2026년 1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행복한 마을’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크리스마스 양말’을 제공한다.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산타 코스튬 3종을 추가 선물하며, 크리스마스 양말은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26년 1월 1일 오전 6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70레벨 죽은 자의 성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동글동글 눈사람 아바타 상자[A타입]', '초월석 입자' 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26년 1월 8일 오전 6시까지 '크리스마스 트리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