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연말 사내 플리마켓 진행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지원롯데면세점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지역 병원 찾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물

    아워홈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병원 환우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경기도 광명시 중앙대학교광명병원에서 열린 케이크 나눔 활동에서는 아워홈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DJ라이브 공연을 함께 마련했다.

    이번 활동은 환우들을 위한 케이크 나눔과 의료진을 위한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됐다. 바이트더비트는 음악과 식문화를 결합해 일상 속 즐거운 휴식을 전하는 아워홈의 캠페인이다. 이날은 연말에 어울리는 선곡으로 구성한 DJ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아비꼬 카레’ 특식을 제공하며 밤낮없이 환우들을 돌보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연말·연초 맞아 호텔 뷔페·전망대서 프로모션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연말·연초를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호텔 뷔페 ‘더카라’와 해운대 랜드마크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 등 주요 사업장에서 고객 참여형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분당 서현역 인근 ‘스카이파크 센트럴 서울 판교’ 호텔 내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카라’는 국내 대표 착즙기 브랜드 ‘휴롬’과 협업해 신선한 착즙 주스를 제공한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위치한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새해를 맞아 ‘2026 희망 해돋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망대 해돋이 패키지 구매 고객은 2026년 1월1일 새해 첫 해를 100층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소원패(위시), 위시 키링 등 기념품도 함께 제공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연말 사내 플리마켓 진행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사내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과 잔여 기부 물품을 사회복지법인에 전달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사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의류, 장난감, 액세서리 등 물품 700여 점이 모였고, 임직원들이 직접 구매에 참여했다.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과 판매 후 남은 기부 물품은 사회복지법인에 기탁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아이꼬야’로 온 가족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남양유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25일부터 1월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와 함께 바라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아이꼬야 요거트큐브 또는 ▲아이꼬야 퐁과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 ⓒGS25
    ▲ ⓒGS25
    ◇ GS25, 초합리적 연말 홈파티 상품 제안

    GS25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소비 기준을 가진 고객을 위한 ‘2만원대 홈파티 상품 구성’을 제안한다.

    GS25는 고물가 속에서도 자신의 기준과 가치에 따라 소비하는 ‘초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화제성, 가성비, 인기를 모두 갖춘 상품들로 홈파티 세트를 구성했다.

    이번 홈파티 상품 제안은 ▲사전예약 1분컷 화제의 수제 맥주 ‘데이지에일’ ▲SNS에서 인기 높은 극강의 가성비 케이크 ‘깜자초코미니케이크’ ▲MZ세대 인기 배달 메뉴로 구성한 ‘마라샹궈 파티팩’ 등을 조합해 2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연말 파티가 핵심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지원

    NS홈쇼핑은 지난 23일 성남시 분당구청에서 분당구 관내 저소득가정의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장학금 전달은 NS홈쇼핑이 학업과 진로를 준비하는 청소년의 성장 과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NS홈쇼핑이 분당구청에 전달한 5000만원의 장학금은 학비 부담이 크게 증가하는 시기의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분당구 관내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0명에게 전액 지급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산업 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관광 진흥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은 2005년 롯데면세점 입사 이후 약 20년 동안 전략, 해외사업, 상품 등 다양한 부문에서 팀을 이끌며 면세·관광업계의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업계 발전을 위한 전사적인 전략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 ⓒLF
    ▲ ⓒLF
    ◇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의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협업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흥행 흐름을 이어간다.

    헬로키티와 협업한 르봉백 2종이 출시 10일 만에 초도 물량이 소진되며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LF몰과 29CM에서는 12일 출시 당일 가방 카테고리 베스트 10에 진입하며 주요 유통 채널 전반에서 높은 주목도를 보였다.

    이번 협업은 베스트셀러 라인을 기반으로 헬로키티의 상징적인 요소를 결합해, 디자인 정체성과 제품 소장 가치를 동시에 높인 점이 특징이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기빙플러스와 손잡고 연말 나눔 바자회 열어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친환경 나눔가게인 기빙플러스와 함께 ‘이로운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바자회는 지난 23일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기빙 임팩트 플라자에서 열렸으며, 수익금을 통해 취약 계층 근로자들을 도울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바자회에 총 8000여 점에 달하는 상품을 지원했으며, 직원들이 직접 판매와 물품 분류 등을 통해 바자회에 참여했다.
  • ▲ ⓒ콜마비앤에이치
    ▲ ⓒ콜마비앤에이치
    ◇ 콜마비앤에이치, 건기식 업계 최초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인증 획득

    콜마비앤에이치는 한국준법진흥원에서 실시한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및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통합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결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건기식 업계 최초로 통합 인증의 갱신 절차까지 완료한 기업이 됐다.

    콜마비앤에이치는 2022년 11월 건기식 업계 최초로 ISO 37001·37301 통합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23년 11월과 2024년 11월에 걸쳐 사후관리 심사를 모두 통과했다. 이번 갱신 심사 완료는 3년간의 제도적 이행, 부패방지·준법 활동의 내재화, 리스크 관리 체계의 일관된 운영 성과가 검증된 결과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제니퍼룸, tvN 드라마 프로보노에 전자동 커피머신 협찬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tvN 새 드라마 ‘프로보노’에 전자동 커피머신 ‘바리스타 아르떼’를 협찬했다. 

    제니퍼룸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제니퍼룸의 대표 제품인 ‘바리스타 아르떼’를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협찬 제품인 ‘바리스타 아르떼’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화한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2025 굿디자인(GD)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지원하며, 듀얼 노즐과 대용량 물통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문화예술 콘텐츠 강화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전주국제영화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신세계디에프가 추진해온 ‘K-Reflection(K-리플렉션)’ 아트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 문화의 감도와 예술적 깊이를 글로벌 고객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전주국제영화제가 가진 예술영화 중심의 페스티벌 아이덴티티, 독창적 창작 생태계, 방대한 영상 아카이브 자산이 신세계면세점의 미디어아트·공간 콘텐츠와 결합하며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시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

    2025년 캠페인의 지원 대상은 최근 서해 해상에서 밀입국을 시도한 중국인 검거에 기여하며, 국토방위 임무에 매진하고 있는 육군 32사단이다. 비레디는 군 복무 중인 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복무 기간 동안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전역 이후 사회로 나아가는 여정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