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단독 기획전 열고 굿즈 선공개 나서셰틀랜드 포니 주제로 머그·텀블러·인형·키체인 등"차별화된 쇼핑 경험 전달하기 위해 노력"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타벅스는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워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단독 기획전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디자인된 작은 사이즈의 머그로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등을 담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시한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