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온라인 결제 시 최대 11% 적립미성년자·국내 거주 외국인도 절차 없이 가입 가능
  • ▲ ⓒ우리은행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지난 10월 출시된 삼성월렛머니·포인트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별도의 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은행 계좌를 연결하거나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식만으로 삼성월렛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출시 3개월 만에 가입자 150만 명을 돌파했다. 미성년자와 국내 거주 외국인도 은행 방문이나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고객이 첫 결제를 완료하면 1만 삼성월렛 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또한 우리은행은 고객의 일상적인 결제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을 ‘월렛데이’로 지정했다.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을 주사용계좌로 등록한 고객이 토요일에 결제하면 △온라인 11% △오프라인 10%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다른 요일에 결제하더라도 △온라인 6% △오프라인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만 명까지 가입 가능한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은 삼성월렛 전용 입출금 상품으로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최고 연 3.5%의 금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