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웰니스 마켓 선도 핵심 과제 제시‘SUPEX 퀴즈 대항전’ 등 화합 시간 가져
  • ▲ 안무인 SK인텔릭스 대표가 비전과 전략방향을 발표하고 있다. ⓒSK인텔릭스
    ▲ 안무인 SK인텔릭스 대표가 비전과 전략방향을 발표하고 있다. ⓒSK인텔릭스
    안무인 SK인텔릭스가 올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며 AI(인공지능) 웰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자는 목표를 제시했다.

    SK인텔릭스는 지난 10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SUPEX 2026’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안무인 대표와 제품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현장 판매 조직 구성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안무인 대표는 2026년 SK인텔릭스의 비전과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AI 웰니스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안 대표는 ▲렌탈 비즈니스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AI 기반 웰니스 마켓 선도를 핵심 과제로 제시했다.

    그는 “단순한 렌탈 기업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을 혁신하는 ‘AI 웰니스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올해는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인 만큼,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향해 함께 힘차게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판매와 서비스 등 각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성장을 이끈 우수 구성원들에 대한 격려가 이어졌다.

    올해 행사는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전 구성원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전국체전 콘셉트를 도입한 ‘SUPEX 퀴즈 대항전’ 등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구성원들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