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패키지 최대 35% 현장 할인에 추가 2% 청구할인5부 다이아몬드 반지 계약시 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
  • ▲ ⓒ롯데카드 캡쳐
    ▲ ⓒ롯데카드 캡쳐

    카드사들이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웨딩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카드만 이용해도 결혼비용을 아끼는 것은 물론 상품도 증정받을 수 있다.

    3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국민·하나·롯데·우리카드 등 5개 카드사는 오는 3월말까지 웨딩 박람회부터 웨딩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웨딩 패키지시 최대 35%까지 할인

    삼성카드는 오는 3월 4일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션홀에서 '착한웨딩박람회'를 통해 선착순 1000 커플에게 웨딩패키지, 혼수, 허니문, 웨딩홀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웨딩패키지를 선택해 결제할 경우 10%에서 최대 35%까지 현장 할인해주고 카드 결제일에 추가로 2% 더 청구할인 해준다.

    또 박람회에서 결혼 준비를 위한 혼수품을 현장에서 결제할 경우 금액에 따라 필립스 전기주전자 혹은 브라운 토스트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017 트렌드 웨딩 무료 체험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예부 부부들의 웨딩드레스 피팅과 신부 메이크업 시연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오는 3월말까지 호텔 객실 할인과 무료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스트 호텔에 패키지 이용시 △1만원 할인 △객실 10% 할인 △F&B 5% 할인해준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을 이용할 경우 △객실 10% 할인  △7일 무료주차를 제공한다.

    또 스탠포드호텔 웨딩홀을 대여하면 현장 식대를 6%,  스칼라티움 웨딩홀 예식을 선택하면 3%를 각각 할인해 준다.

    웨딩업종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우리카드는 이달 28일까지 웨딩홀 결제금액에 대해 5% 캐시백 해준다.

    웨딩밴드에 가입하고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5%(최대 5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단, 온라인 결제와 웨딩 컨설팅 업체 결제는 제외된다.

    국민카드도 3월말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관광호텔, 결혼식장, 결혼서비스업 등 웨딩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돌려준다.

    백화점 상품권 또는 카드 포인트 제공

    우리카드는 웨딩밴드을 가입하고 '헬프웨딩'을 통해 웨딩 패키지 또는 허니문(50만원 이상)을 계약할 경우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3박5일 방콕&파타야 숙박이나 관광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웨딩밴드 가입 후 '반지마을 웨딩'에서 5부 이상 다이아 반지를 계약하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나 카드센터를 통해 웨딩클럽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롯데 엘포인트(L.POINT) 1만점 적립해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큰 돈이 한번에 지출되는 웨딩 준비에서 예비 부부들이 보다 저렴하게 결혼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