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혁신'에 대한 CEO 의지, 전 구성원의 적극적 실천 '주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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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브로드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하는 201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초고속인터넷(B 인터넷) 및 IPTV 부분(B tv)서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가치를 획기적으로 혁신하고자 하는 전사적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그간 CEO의 고객 가치 혁신의지에 따라 'B 서포터즈(고객자문단)'를 상시 운영해 고객의 목소리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B보이스(온라인패널)'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장기 우수고객의 가족과 지인들을 영화관 및 야구장으로 직접 초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고객의 긍정적 경험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제고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자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은 물론, 향후 인공지능(AI)과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똑똑한 미디어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의 변신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