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할인 쿠폰 지급 및 사용금액 15% 캐시백 제공
  • ▲ BNK금융그룹의 모바일은행 '썸뱅크'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를 출시했다. ⓒBNK금융지주
    ▲ BNK금융그룹의 모바일은행 '썸뱅크'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를 출시했다. ⓒBNK금융지주

    BNK금융이 썸뱅크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맞춤형 카드를 선보였다.

BNK금융지주는 모바일은행 썸뱅크에서 '롯데백화점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e-쿠폰(5% 할인)을 매월 2매 제공하고 롯데백화점 이용금액에 따라 2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까지 캐시백(사용금액의 1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급 후 2개월간은 실적과 관계없이 1만원 할인 혜택도 준다. 
  
또한 카드 이용 고객에게 썸뱅크 정기예금 및 포인트 적금 가입시 0.1%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해외 항공권을 구입한다면 1%에서 7%까지, 해외 호텔 및 숙박권 구입한다면 5%에서 1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와 제휴해 항공권, 숙박권을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 썸뱅크 내 '썸라이프 여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국 모든 부산은행과 롯데 ATM에서 카드 실물 및 별도 수수료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다.

한편 BNK금융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이용 금액 중 15% 청구할인 미적용 건에 한해 금액에 따라 5천원, 1만원, 2만원의 롯데 상품권 카드를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천한 지인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추천한 고객에게 롯데 엘포인트 5만 포인트도 지급한다.

BNK부산은행 빈대인 부행장은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썸뱅크 고객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더욱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