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헤드,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 펼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캠페인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을 8월말까지 전개한다.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이 타킷이다.

    이번 시즌 '에고 우먼'으로 선정된 가수 고우리, 모델 지현정, 패션 디렉터 유혜영, 요가 인스트럭터 김부진 등의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삶을 사는 셀럽(Celeb)의 세련된 에고 스포츠 룩과 요가·명상·가드닝·캠핑·러닝 등 스포츠&웰빙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담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헤드는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해 '나로 사는 즐거움(LYL)' 슬라이드를 감상 후 댓글을 남기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슬라이드 감상 후 노출되는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스페셜 요가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캠페인 사이트 이벤트 메뉴를 통해 고객의 즐거웠던 순간을 사진과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폰 7과 제주도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강남점 헤드 에고 매장에서도 진행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 헤드 에고만의 스포츠&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매장을 연출했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스페셜 요가매트를 증정한다.

    한편, 헤드의 여성스포츠 라인인 ‘에고(ego)’는 여성이 즐기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상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 2030 여성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 ▲ ⓒMCM
    ▲ ⓒMCM


    ◇ MCM, '에센샬 비세토스 오리지날' 신제품 출시

    MCM이 '에션샬 비세토스 오리지날(Essential Visetos Original)' 라인을 출시한다.

    '에션샬 비세토스 오리지날' 라인은 MCM의 대표적인 '골드 비세토스(Gold Visetos)' 라인 중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을 선정해 탄생했다.

    MCM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코팅 위에 MCM로고가 돋보이는 '골드 비세토스'의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심플하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MCM 관계자는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아이콘 ‘로고’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디자인들이 각광받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에션샬 비세토스 오리지날'라인도 자신을 드러내기를 좋아하는 구매력 높은 20~30대 밀레니엄 세대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CM 에센샬 비세토스 오리지날 드로우스트링은 71만5000원, MCM 에센샬 비세토스 보스톤은 75만5000원으로 전국 MCM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