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네트워크 확장 및 신규 항공기 도입 등 높은 평가
  •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지난 1년간 항공사를 이용한 서울·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세 이상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노선 네트워크 확장 ▲신규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업그레이드 등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고객분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으로 보내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