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생활-의료' 산업 등 전문 분야 솔루션 관심 집중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반 '글로벌 리딩 종합화학 기업' 위상 강화
  • ▲ ⓒ롯데케미칼
    ▲ ⓒ롯데케미칼


    롯데 화학사들이 아시아 최대 플라스틱 고무산업 박람회인 차이나플라스 2018 참가한다.

    23
    롯데케미칼 등에 따르면 중국 상해에 있는 국립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롯데케미칼타이탄롯데첨단소재롯데정밀화학 4 화학사와 함께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슬로건 '라이프 타임 밸류 크리에이터(Lifetime Value Creator)' 상징하는 '밸류 라인(VALUE LINE)' 부스 측면과 천장에 배치해 인생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롯데그룹의 역동성과 독창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동차 ▲생활 ▲의료&산업  4 부문으로 부스를 구성해 전문 사업 분야에서의 최신 소재 솔루션을 선보인다.

    회사소개
     부스에서는 롯데그룹 화학 4사의 통합 시너지와 비전을 나타내는 공간으로롯데그룹의 '새로운 비젼(New Vision)' 중심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사업 포트폴리오상세 제품 생산 능력 등의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동차
     부스에서는 백색의 실물 자동차와 스크린을 이용한 영상 표현으로 롯데그룹 4 화학사의 시너지와 자동차 제품에 대한 기술 정보를 전달하고 생활 부스에서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있는 식품용기가전포장박스 다양한 제품들을 일반 주거 공간처럼 편안하게 구성할 계획이다.

    의료
    &산업 부스에서는 주사기수액백 등의 의료기기와 각종 산업용 소재와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롯데
    화학계열사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국에 생산 거점을 글로벌 업체들을 대상으로 롯데의 브랜드 인지도와 글로벌 리딩 종합 화학 기업으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