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칸 라이언즈 2019] HS애드·카카오, 글로벌 마케터 대회 '영라이언즈' 실버·브론즈 수상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HS애드와 카카오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냈다. 23일(현지시간)
2019-06-23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칸이 선택한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적 소수자와의 동등성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프랑스 칸에서 지난 17일(현지시간) 열린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1일 폐막했다.올해 칸 라이언즈는 문화적
2019-06-22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 삼성 'Back2Life'로 동상… 지속가능개발목표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제일기획 해외법인 '제일펑타이(Cheil Pengtai, Beijing)'와 제일월드와이드 홍콩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
2019-06-22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틱톡·아마존·어도비 등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 기회, CLX서 찾는다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연결하고(Connect), 배우고(Learn), 경험하라(Experience)"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미디어·브랜
2019-06-22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삼성전자, '갤럭시X포트나이트 스킨·파워셰어'로 은상·동상 수상… 모바일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일(현지시간) 오후 7시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
2019-06-21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보험의 가치 일상서 전한 삼성화재·제일기획 '꽃병소화기', 칸서 영예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일상에서는 꽃병으로, 화재시 소화기로" 삼성화재와 제일기획이 기획한 '꽃병소화기(Firevase)'가 칸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해당 캠페인은 칸 라이언즈 리치(Reach) 트랙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
2019-06-21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韓·英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만남… '제임스 머피'와 토크콘서트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영국과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20일(현지시
2019-06-21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Z세대가 궁금하다면 오버워치·콜오브듀티를 주목하라"… 액티비전 블리자드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와 연결되길 원한다면 오버워치·콜오브듀티를 주목하세요. e스포츠는 잠깐의 현상이 아닌 새로운 문화입니다."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등으로 유명한 독립형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체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
2019-06-2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삼성화재 ‘꽃병소화기’로 동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제일기획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일(현지시간) 오후 7시 프랑스 칸의 '팔레
2019-06-2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버거킹, 광고의 종말에 '크리에이티비티'로 맞서다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광고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광고의 종말론까지 거론되는 지금, 버거킹이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에 기반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Machado) 버거킹 글로벌 CMO와 마르셀로 파스코 (Mar
2019-06-20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사랑과 인류애로 크리에이티비티를 재해석하다"… P&G와 존 레전드의 만남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P&G(프록터앤갬블)와 세계적인 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가 새로운 광고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19일(현지시간) 오후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
2019-06-2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현대차 '조용한 택시'… 휴먼 테크놀로지로 칸서 영예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이노션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18일(현지시간) 브랜드브리프는 프랑
2019-06-19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자회사, 은상 1개·동상 2개 수상… 엔터테인먼트·인더스트리 크래프트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제일기획 해외법인과 자회사 '아이리스'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실버 1개와 브론즈 2개를 수상했다. 1
2019-06-19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빨래하는 엄마·몸매 좋은 여자, 고정관념 버린다"… 제일기획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GIRLS CAN DO ANY THING(여자들은 모두 할 수 있다)" 빨래하는 엄마, 몸매 좋은 섹시한 여자를 소구하던 광고들이 변화하고 있다. 여성들은 광고에서 복서로, 기술전문가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한계를 넘어서는 존
2019-06-18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우리는 한 팀, 창의성·테크 결합해 소비자 경험 재창조"… 드로가5·액센츄어 인터랙티브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우리는 한 팀입니다. 드로가5의 창의성(creativity)과 액센츄어 인터랙티의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완전히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재창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와 세계적인 독립광고회사의 합병으로 광고
2019-06-18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