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비를 숭배하라(All Hail Gravy)!" 숲 속에서 길을 잃은 한 남성이 신비로운 닭과 마주하게 된다. 기묘한 분위기가 흐르던 그 때, 한 여성과 그를 따르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남성을 에워싼다. 이들은 거대한 황금빛 달걀을 들고 남성을 호숫가로
수십 년간 대한항공 광고 속 대표 태그라인으로 사용돼 온 '엑설런스 인 플라이트, 코리안 에어(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24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대한항공은 최근 41년 만에 새로운 CI(기업 이미지)와
영유아 식품 시장이 출생수 감소로 위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이유식 브랜드 '베베쿡'이 브레이즈(Braze)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돌파구를 찾았다. 지난 19일 브레이즈가 여의도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그로스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TH WITH B
파삭! 맛이 아닌 오직 소리에 집중한 아이스크림 광고가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로 주목 받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레버(Unilever)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um)은 매그넘 클래식 특유의 도톰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강조하는 'Nothing Cr
"사람들이 광고라는 사실조차 모를 정도로 광고와 콘텐츠가 잘 섞여 있다는 것이 핀터레스트(Pinterest)의 장점이죠." 아만 와드와(Aman Wadhwa) 핀터레스트 APAC 리드 인더스트리 매니저(lead Industry Manager - APAC Sales Pa
일상 속에 자리잡은 생성형 AI. 이제는 쇼핑도 자연어로 쉽게 검색하고 빠르게 구매까지 이어질 전망이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가 국내외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어도비가 30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
수십 년간 세계 1위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지켜 왔던 맥도날드(McDonald's)가 1997년 탄생한 중국의 버블티 브랜드 미쉐(Mixue)에 왕좌를 내주는 대이변이 발생했다. 이제 젊은 소비자들이 맥도날드의 브랜드 캐릭터인 '로날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
미국의 디저트·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데어리 퀸(Dairy Queen, 이하 DQ)이 쌓여있는 눈더미를 활용한 재밌는 옥외광고(OOH) 캠페인을 펼쳤다. 7일 업계에 따르면 DQ는 캐나다 전역에 쌓여있는 눈더미를 DQ의 대표 인기 메뉴인 '블리자드(Blizzard
미래 주력 소비층으로 주목받고 있는 Z세대(Generation Z)는 어떤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게 평가하고 있을까. Z세대의 관점에서 바라 본 브랜드 모멘텀 스코어가 공개됐다. 6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인 애드에이지(Ad Age)가 여론 조사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