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회사, 고객과 고객간 소통의 장 마련
  • ▲ 지난 21일 고려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한화생명CEO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한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도성재 고려대학교 부총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및 관계자,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화생명
    ▲ 지난 21일 고려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한화생명CEO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한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도성재 고려대학교 부총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및 관계자,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지난 21일 고려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한화생명 CEO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개강식에는 VIP고객 중 참가를 희망한40~50대 법인사업자, 상장회사 대표 및 고위임원, 전문직 등 고객 40명을 선발해 초청했다.

    고려대와 연계해 8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최고의 강사진이 경영, 경제, 리더십, 교양(인문·건강·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성재 고려대 부총장(경영), 이필상 前 고려대 총장(경제), 이규혁 前 스케이트 국가대표 선수(도전정신) 등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또한 대표이사와 경영진들이 함께 고객을 만나는 시간도 마련됐다.

    한화생명은 서울과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내년부터는 지방권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