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 드림 캠페인' 전개6개월 후 공모전 우수작 선정,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 증정
  • ▲ 교원 구몬 드림 캠페인 이벤트ⓒ교원
    ▲ 교원 구몬 드림 캠페인 이벤트ⓒ교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학습지인 구몬학습이 2015년 '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2월 한 달간 구몬학습을 시작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회원에게 '구몬 드림 통장'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몬 드림 통장은 일종의 '꿈 적금 통장'으로 아이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꿈을 이루기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며,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교원측은 전했다.

     

    아이가 6개월 동안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위해 스스로 지켜야 할 학습 및 생활 계획을 세워 구몬 드림 통장에 작성하면, 구몬선생님과 학부모는 드림 코치(Dream Coach)로서 주기적으로 아이가 자신과의 약속을 잘 지켰는지 확인한 후 응원 메시지와 함께 칭찬 스탬프를 찍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드림 공모전을 실시, 6개월 동안 활용한 드림 통장과 꿈을 이룬 미래 나의 모습을 담은 그림을 담당 구몬선생님에게 7월 30일까지 제출한 어린이에 한해 총 1천여명을 선정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몬학습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에서 '친구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이벤트를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친구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 '신학기 드림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구몬학습 2과목을 신청하면 백팩, 3과목 이상 신청하면 아동용 캐리어 가방을 선물한다. 구몬 드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구몬학습의 핵심 가치는 공부 습관으로 형성된 탄탄한 기본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꿈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것"이라며 "구몬 드림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