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영상 감상 후 SNS로 공유하면 보일러 등 경품 증정…내달 8일 진행
  •  

  •  


    린나이코리아는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와이파이(Wi-Fi) 보일러' 출시를 기념해 'Touch on Rinnai'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www.rinnai.co.kr) 이벤트 게시판에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접속,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소개 영상을 감상해야 한다. 이후 가장 사용하고 싶은 기능을 선택, 카카오톡‧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9일부터 내달 8일까지로 린나이는 추첨을 통해 △60여만원 상당의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1명)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5명) △SK 5만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70명)을 증정한다. 공유를 가장 많이 한 참가자에게는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1명)를 준다. 당첨자는 3월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사물인터넷 시대를 맞아 출시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의 혁신적인 신기술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린나이 보일러 기술력의 정점이자 현존하는 보일러 중에서 최고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를 간접체험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는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스스로 보일러의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언제 어디서나 난방‧온수 온도조절, 난방예약 설정 등 모든 기능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