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통합 캠페인 ‘my8seconds’ 실시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이하 GD)과 협업한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이 21일 공식 출시된다.

    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후 한중 양국에서 인기를 누리며, 패션 한류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D는 국내 SPA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며 에잇세컨즈의 중국시장 진출에 있어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었다.

    에잇세컨즈 써머 컬렉션은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컬렉션 으로, K-패션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은 물론 GD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했다.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을 비롯해,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으로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 입고 싶은 옷들로 구성됐다.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최신 써머 컬렉션은 17일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된다.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1일엔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스페셜 미팅 행사가 명동 본점에서 진행된다. 롯데 영플라자 에잇세컨즈 매장도 이날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