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파 키즈
    ▲ ⓒ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뛰어난 보온성에 세련된 스타일을 갖춰 한 겨울 아이들의 야외활동시 착용하기 좋은 도심형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다. 보온성이 띄어나 한 겨울에도 자유로운 야외활동이 가능한 도심형 다운재킷이다. 트렌디한 긴 기장의 야상형 재킷으로 나왔으며, 풍성한 라쿤 퍼에 알라스카 다운만의 나침반 와펜 등을 적용해 보온성과 더불어 스타일까지 갖췄다.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0:10 비율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으며, 안감에도 발열안감을 적용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구성과 더불어 소매 부위에 알라스카 다운만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탈부착 가능한 나침반 와펜이 적용돼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킴과 더불어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스타일적 요소도 더했다.

    활동량이 많고 성장속도가 빠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일부 컬러의 경우 어린이들도 입을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를 확대했으며, 다용도 수납 가능한 포켓을 갖춰 일상 속 실용도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카키, 블랙, 아이보리, 로즈, 라이트베이지 5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45만9000원.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알라스카 다운은 긴 기장의 트렌디한 야상형 다운재킷으로 발열안감과 풍성한 퍼 푸드 등을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아이들이 한 겨울에도 자유롭게 야외활동이 가능하다"며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제품으로 나왔음은 물론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나와 온 가족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고 밝혔다.

  • ▲ ⓒ네파 키즈
    ▲ ⓒ네파 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