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모으기. SNS 공유 등 통해 경품과 혜택 증정
  • ▲ ⓒ대한항공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오는 31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사랑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50
    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14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며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 기간 동안 여행정보사이트에는 매일 새로운 힌트가 등재되며, 힌트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를 둘러보다 스탬프 이미지 발견 시 해당 스탬프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스탬프를
    5개 이상 획득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각 2매씩 총 6매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1개 이상 획득한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이벤트는 3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두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31일부터 15일까지의 투표 주제는 베스트 유니폼으로 대한항공 역대 유니폼 8가지 디자인 중에 투표를 하면 된다.

    3
    16일부터 31일까지는 대한항공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주제로 대한항공이 현재 취항하지 않는 도시 10개중에서 투표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50
    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이벤트는 31일부터 419일까지 50일동안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의 취항지 중 많은 사랑을 받는 노선 50개를 선정해 매일 1개 노선에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항공권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하며 여행 출발은 831일 이전까지다.

    대한항공은 이외에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한국지역을 비롯한 미주, 일본, 중국, 유럽등 세계 각 지역에서 경품 및 할인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